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콜라보 제품 판매SNS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행사 펼쳐이달 롭스 아이 메이크업 제품 매출 전년 대비 94% 증가
-
- ▲ ⓒ롯데쇼핑
롯데쇼핑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다음달 4일까지 ‘여신템(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롭스 세일강림’은 최근 드라마로 방영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네이버웹툰 인기작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콜라보한 제품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의 오프라인 단독 판매를 기념해 기획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웹툰 ‘여신강림’의 주인공처럼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기초, 색조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롭스는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3월부터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 관련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실제로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색조 상품군 중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가장 눈에 띄는 신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봄이 가까워진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롭스 온라인몰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94% 증가했다.우선 ‘여신강림’ 웹툰 주인공 ‘주경이’의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 제품 3종을 롭스 매장 단독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15% 할인을 진행해 팔레트는 2만9750원에, 글리터는 1만1900원에, 립 틴트는 1만3600원에 판매한다.더불어,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와 롭스 추천 브랜드 4개를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DAY’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롭스 장희선 마케팅팀장은 “롭스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사로잡고자 인기 웹툰을 활용한 대규모 행사와 SNS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롭스 세일강림에서 다양한 봄맞이 뷰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