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률 증가·단계적 일상 회복…여행 수요 급증 움직임‘홈플 라이브’ 채널서 해외여행 상품 첫 판매…’라이브 특가’로행사가보다 더 싸게 파는 ‘라방’ 인기 지속…신규 고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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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에서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10시부터 1시간 동안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방송되는 ‘홈플 라이브’를 통해 괌 자유여행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라방’에서 해외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건 처음이다. 

    ‘겨울에 떠나는 따뜻한 여행’을 테마로 겨울철 인기 여행지인 ‘괌’ 여행 상품 특집으로 마련했다. 모두투어에서 기획한 ‘홈플 라이브’ 전용 에어텔 상품으로 제주항공/진에어 항공권과 츠바키호텔/롯데호텔 숙소를 포함한 3박 4일, 3박 5일 자유여행 패키지(행사가 89만9000원~)로 구성했다. 괌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시 자가격리 없이 바로 여행이 가능하다.

    방송 중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렌터카(24시간), 전체 일정 호텔 조식, 픽업(공항↔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착순 예약 20팀에게는 2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추첨을 통해서는 츠바키 호텔 플로팅 조식 옵션(3명), 롯데호텔 룸 업그레이드 혜택(5명)을 준다.

    한편, 홈플러스는 지난해 11월 12일 ‘홈플 라이브’를 론칭하고, 전단 핵심 상품을 ‘라이브 특가’로 구성하는 라이브 방송을 51회 선보였다. 

    고상현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팀 차장은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고 지속적인 쌍방향 소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