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형 연금계좌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 미래에셋증권은 개인형 연금(연금저축·IRP)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2022년 연금은 미래다' 연금 이전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진행한 이벤트의 연금 이전 기본 혜택은 유지하되 연금저축계좌를 보험사에서 계약 이전해오거나, 이전 고객이 만 50세 이상일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연금 이전 이벤트는 개인연금·IRP 계좌로 1000만원 이상 계약을 순이전하는 경우 최대 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며(IRP는 3만원 한도), 개인연금 순이전금액 1000만원 이상 고객 중 보험사에서 이전해 오는 고객은 해당 건의 순이전금액을 2배로 인정한다. 

    또한 개인연금 순이전금액 1000만원 이상 고객 중 만 50세 이상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최대 300만 원을 증정한다.
     
    만 50세 이상의 경우 세액공제 한도가 올해까지 한시적으로 200만원 상향돼 연금저축계좌와 IRP 계좌를 합쳐 총 900만원까지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최종진 연금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투자 패러다임이 변화하면서 혁신성장기업에 대한 투자 선호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미래에셋증권은 이러한 선호에 발맞춰 해외 현지 법인을 통한 면밀한 분석을 통해 유망한 종목을 발굴하고 있으며, 대면·비대면 이원화된 고객 관리로 연금 장기수익률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