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증권 리브랜딩 기념 마이데이터 이벤트
  • NH투자증권은 나무증권 리브랜딩 기념 마이데이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나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사는 고객의 일상과 투자를 연결하는 가교가 될 마이데이터 서비스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5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무증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록 및 이벤트 신청 시, 케이뱅크 비상장주식 2주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나무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하면 된다. 

    나무증권은 NH투자증권이 국내 증권사 최초로 출시한 모바일증권 서비스 브랜드다. 편리한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초보 투자자인 MZ세대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6년 6월 출범해 230만명의 월간 사용자(MAU)를 가진 나무증권은 이달 초 ‘일상의 Shift’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일상을 투자와 연결해 새로운 성장의 문을 열겠다는 계획이다. 

    회사는 나무증권 마이데이터 가입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4일 기준 250개 금융기관을 연결해 통합적으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다. 여러 자산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재테크에 관심 많은 고객들의 가입이 줄을 잇고 있다.

    정병석 Namuh영업본부장은 “나무증권은 고객의 더 나은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로 나아갈 것”이라며 “일상과 투자가 연결되는 경험을 더 많은 고객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