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방식 유지하면서 디지털 교육 자료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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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씽크빅은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제휴 파트너십 정식 론칭 보름 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웅진씽크빅은 이달 들어 자사의 고품질 디지털 교육 자료와 학생 개인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인공지능(AI)기능을 개인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교육기관에 제공하는 콘텐츠 제휴 사업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을 오픈한 바 있다.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에서는 제휴 파트너에게 종합학습물 ‘웅진스마트올’을 포함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지원하고, 수업에 필요한 태블릿 및 헤드셋과 웅진씽크빅 공식 제휴 기관 현판을 제공한다.교육기관 운영자는 기존 기관 운영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 디지털 교육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전문화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학습 자료 확보로 학생과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조선희 웅진씽크빅 교문클래스혁신팀 팀장은 “본격적인 방학에 접어들면서 교육기관에서는 신학기 준비를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가 필요한 시기”라며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은 학습 결손을 보완하고 기관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주는 주는 좋은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