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SK매직, 내달 1일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 3종 출시

워커힐 호텔 실제 객실서 사용하는 최고급 모델

입력 2022-08-30 14:19 | 수정 2022-08-30 14:26

▲ ⓒSK매직

SK매직이 최고급 사양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 3종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5월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를 론칭하며 매트리스 시장 공략에 나선 이후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워커힐 매트리스는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의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모델명 또한 3개 객실명을 그대로 가져왔다.

매트리스의 핵심인 스프링은 인체공학적인 '7존 트리플 독립스프링'을 적용했다. 소프트, 미디움, 하드 타입의 총 3개 스프링이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한 배열로 체중을 분산하고, 각 신체 부위를 편안하게 지지해 준다. 기존 매트리스 보다 2배 두께로 강화한 '4면 폼케이스'가 촘촘하게 스프링을 감싸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짐현상 없이 항상 새 제품처럼 견고함을 유지하며, 매트리스 측면은 공기순환을 위한 에어홀을 추가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토퍼는 부드러운 촉감의 천연 캐시미어를 사용했으며, 통기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양모 충전재를 더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포근하고, 따뜻한 촉감을 제공한다. 최고 등급 모델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매트리스는 이태리산 고급 라텍스와 바이오폼을 추가해 편안함과 높은 쿠션감을 제공하고, 최고급 난연솜과 방염 원단을 사용해 화재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문제까지 최소화했다.

국내 최다 총 223종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유해물질 관련 국제인증기관 'SGS 인증'을 획득했으며, 무독성 친환경 소재 '오존 프리폼'을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을 줄였다.

SK매직은 매트리스 청소·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하며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제거 및 차단 패치 도포 ▲토퍼 교체 서비스(렌탈 기간 내 1회) 등 총 7단계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가정에서도 특급호텔과 동일한 편안함과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업무제휴를 통해 실제 호텔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사양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워커힐 매트리스의 렌탈 서비스 가격은 앰배서더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의 경우, 월 2-4만원 대(의무사용기간 60, 72, 84개월 구성)로 이용 가능하다. 최고급 프리미엄 모델,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월 8-9만원 대(의무사용기간 60, 72, 84개월 구성)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1층 로비 '스위트홈바이 워커힐'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박소정 기자 sjp@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