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프로포즈 패키지 선봬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낭만 가득 '프로포즈' 프로모션콘래드 서울, 로맨틱 프로포즈 '비기닝 오브 러브' 선봬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프로포즈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호텔업계는 예비 신랑, 신부 고객 모시기에 한창이다. 로맨틱한 프로포즈부터 다양한 웨딩 패키지가 예비 부부를 기다리고 있다.  

    ◇ 롯데호텔 서울, 프로포즈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서울이 영화관을 빌려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The Only Scene for Proposal'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 1박 ▲르살롱 2인 ▲롯데시네마 1시간 대관 이용권 ▲프러포즈 영상 제작 ▲객실 및 영화관 데커레이션 ▲샴페인 1병 ▲얼리 체크인 서비스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서울 내)가 제공된다.

    객실 역시 플로리스트가 엄선한 꽃으로 꾸며지고,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도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면,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낭만 가득 '프로포즈' 프로모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마리포사 레스토랑은 로맨틱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탁 트인 도심 뷰와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는 그림 같은 하늘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공간을 선사한다.

    프로포즈 프로모션은 낭만적인 공간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5코스 요리와 샴페인을 즐길 수 잇으며, 테이블에 초, 꽃 장식과 꽃다발 세팅으로 로맨틱함과 화려한 분위기를 극대화해준다.

    레드 와인 1병과 홀케이크도 제공되며 사전 요청 시에 마지막 코스인 디저트 플레이트에 레터링과 소중한 순간을 담을 수 있는 폴라로이드 서비스도 제공된다.

    ​마리포사의 운영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다.
  • ▲ ⓒ콘래드 서울
    ▲ ⓒ콘래드 서울
    ◇ 콘래드 서울, 로맨틱 프로포즈 '비기닝 오브 러브' 선봬 

    콘래드 서울 루프탑 바 버티고에서 로맨틱한 프로포즈 프로모션인 '비기닝 오브 러브'를 선보인다. 

    둘만 있는 오붓한 공간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코스요리는 최고급 식전 주인 돔 페리뇽 샴페인 1병과 함께 5코스로 제공된다. 부라타 치즈, 오세트라 캐비어와 함께 제공되는 포치드 랍스터, 트러플 폼과 로즈마리 오일이 풍미를 더했다. 포르치니 버섯 수프로 입맛을 돋운 후 육즙 가득한 안심구이로 메인을 즐길 수 있다.

    이후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레드벨벳 스펀지의 푹신한 식감이 어우러진 레드벨벳 케이크도 제공된다. 비글루 내부에는 연인들의 사진 4개를 전시할 수 있는 액자와 함께 꽃다발 및 홀 케이크도 준비됐다.

  • ▲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2023 서머 웨딩 프로모션’ 진행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이 ‘2023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7~8월 100명 이상 규모의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호텔 연회장 ‘볼룸(Ballroom)’에서 진행되며 결혼식 비용 할인과 예식 당일 스위트 1박 무료 투숙을 제공한다.

    함께 제공되는 웨딩 메뉴 무료 시식 혜택을 8인까지 제공해 상견례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다. 메뉴는 퓨전 한식, 양식 코스 중에 선택할 수 있고 셰프와의 피드백을 통해 신랑·신부의 선호 사항을 반영한 메뉴로도 구성 가능하다.
  • ▲ ⓒ호텔 나루 서울
    ▲ ⓒ호텔 나루 서울
    ◇ 호텔 나루 서울, '로맨틱 웨딩 프로모션' 론칭

    호텔 나루 서울 앰갤러리는 로맨틱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난 10월 문을 연 호텔 나루 서울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

    주요 혜택으로는 웨딩 메뉴 특별가에 제공하며 음료 및 주류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로맨틱한 결혼식을 약속하는 꽃 장식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웨딩 프로모션은 8월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