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 실시G마켓·옥션, ‘베이비&키즈워크’ 전개오리온, 닥터유 브랜드 온라인몰 론칭
-
◇ 유니클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 실시
유니클로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에게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2023년 여름방학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물가 상승으로 식비 부담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방학 기간 지역아동센터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전국 80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약 2000여 명의 여름방학 특식 및 간식비에 사용될 예정이다. -
◇ LF 닥스, 여름 시즌 신상품 판매 호조
LF가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는 남성, 여성 라인에서 선보인 여름 신상품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닥스는 지난달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DHL) 작가와 함께 새롭게 디자인한 체크패턴의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회사에 따르면 여성 패커블점퍼는 출시 한달도 되기 전에 초기 물량이 완판, 구매 대기 및 추가 물량을 생산하고 있다. 남성 위브 썸머 니트의 경우 출시 이후 닥스의 니트 반팔 품목군 매출은 지난해 5~6월 동기간 대비 약 80% 매출 신장을 보였다. -
◇ 홈플러스, ‘여름과일 당도보장 프로젝트’ 전개홈플러스가 ‘여름과일 당도보장 프로젝트’를 통해 13일부터 19일까지 15브릭스 이상 샤인머스켓(500g)을 행사카드 결제시 1만2990원에 판매한다.같은 기간 ‘남원 춘향愛인 복숭아’를 각각 1만1990원, 9990원에 판매하고 수박 전 품목은 3000원, 체리자두는 2000 할인해 선보인다.홈플러스는 측은 올해 ‘홈플러스 신선농장’ 운영 품목을 10개로 확대하고 지정 과일 농장을 연내 1000개로 늘려 품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
◇ CJ온스타일, 로보락 S7 Max Ultra 단독 론칭CJ온스타일이 15일 오후 7시 30분 빅쇼를 통해 로보락의 신제품 ‘로보락 S7 Max Ultra(이하 S7 Max)’를 단독 론칭한다.150만원대 제품으로 물걸레 세척은 물론 건조가 동시에 진행되며, 먼지통 비움, 물통 급수, 도크 세척 및 열풍 건조까지 로봇청소기가 스스로 청소부터 관리까지의 모든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앞서 올해 3월에 진행된 ‘로보락S7’ 판매 방송에서는 26분만에 1500대 전체 수량 매진, 주문금액 약 18억 원을 기록하며 목표대비 8배 이상의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
◇ G마켓·옥션, ‘베이비&키즈워크’ 전개G마켓과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베이비&키즈 위크’를 열고 출산 및 육아 용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이번 행사에는 ▲하기스 ▲팸퍼스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페넬로페 ▲슈퍼대디 ▲퓨어락 ▲남양유업 ▲압타밀 등 60여개의 국내외 인기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한다.12일에는 G마켓은 여름 물놀이 필수품인 ‘하기스 물놀이팬티 10팩을 9620원에, 옥션은 아기들이 좋아하는 주스인 ‘요미요미주스 24팩을 1만3930원에 판매한다.할인쿠폰도 마련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베이비 위크 15% 중복쿠폰’을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3회씩 지급한다.
-
◇ L7홍대X파쏘아, 풀파티 ‘겟 댓 선셋 바이브’L7홍대가 리큐르 브랜드 ‘파쏘아’와 함께 풀파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지난달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와의 협업에 이어 이달 15일에는 파쏘아와 함께 루프탑 풀파티 ‘겟 댓 선셋 바이브(Get That Sunset Vibe)’를 진행한다. 풀파티는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열리며 DJ JINA, DJ Mochi, DJ 릴캔디가 하우스 뮤직 기반의 신나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선셋 바이브 패키지는 L7홍대 객실 1박과 수영장 입장권(2인 또는 3인)으로 구성됐다. 수영장에서 마실 수 있는 파쏘아 베이스의 칵테일인 폰스타 마티니가 인당 1잔씩 무료로 제공된다.오는 15일까지 체크인한 패키지 구매객에 한해 7월 15일 열릴 DJ 풀파티 입장권을 제공한다.
-
◇ 스타벅스, ‘트렌타’ 사이즈 한정 기간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1999년 한국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컵 사이즈인 ‘트렌타’ 사이즈를 한정 기간 출시한다.‘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 북미 지역에서 해당 사이즈를 경험한 한국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출시된다. 또한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4주년을 기념하여 올여름 인기 음료를 통해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여름철 인기 음료 3종인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아이스컵 사이즈 옵션에 ‘트렌타’ 사이즈가 추가된다.
-
◇ 오뚜기, ‘직접 볶은 트러플 간짜장’ 출시오뚜기가 구수한 짜장에 고급스러운 트러플 풍미를 더한 ‘직접 볶은 트러플 간짜장’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2017년에 출시한 ‘직접 볶은 간짜장’에 이어 6년 만에 선보이는 오뚜기의 두 번째 고형짜장이다. 직접 볶은 춘장과 트러플 고유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직접 볶은 트러플 간짜장’은 직접 볶은 춘장의 구수한 맛과 은은한 트러플 향이 특징으로, 1인분씩 소포장돼 조리와 보관이 용이하다. 조리 시 적당한 크기로 자른 야채, 고기 등을 식용유에 잘 볶은 뒤, 물과 고형짜장을 넣고 끓여 밥이나 면 위에 얹으면 된다. 취향에 따라 짜장 위에 계란 프라이, 오이 등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 현대그린푸드 베즐리, 토기로 구운 고소한 '까사테라' 출시
현대그린푸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베즐리(VEZZLY)가 오는 18일까지 까사테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곁들여 먹기 좋은 우유크림을 무료 증정한다.
까사테라는 베즐리의 대표 카스텔라 제품으로 흙으로 빚은 빵틀을 사용해 구워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우유크림 증정 행사는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전국 16개 점포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개 점포(스페이스원, 송도점, 대전점) 베즐리 매장에서 진행된다. -
◇ 오리온, 닥터유 브랜드 온라인몰 론칭오리온은 닥터유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닥터유몰’을 오픈했다.닥터유몰에서는 제주용암수, 면역수를 포함해 단백질바, 에너지바 및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닥터유PRO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등 총 25종의 닥터유 제품을 판매한다. 오리온은 기존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닥터유몰로 통합하면서 구매 편의성과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닥터유 추천 상품 패키지는 운동, 여행, 무더위 수분 보충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주용암수, 파우더, 에너지바 등으로 구성했다.
-
◇ SPC, 여름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에 해피포인트 지원SPC가 방학 중 발생하는 아동 결식 문제 예방을 위해 결식 우려 아동 및 복지시설에 5000만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SPC 해피포인트 지원사업’은 학교 급식이 없는 방학 기간 중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에게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빚은 등 전국 6600여 개의 SPC 계열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를 지원하는 SPC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2017년부터 방학마다 총 14회에 걸쳐 약 1만4000여 명에게 누적 6억5000여만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급식 지원 예산 및 재정 부족 문제를 겪고 있는 충청도 및 전라도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 320명과 아동복지시설 60개소에 해피포인트 적립카드를 전달했다.
-
◇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투숙객 위한 '얼리파크인' 출시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더욱 특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오션월드 얼리파크인’ 상품을 출시했다.8월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얼리파크인’은 일반 이용객보다 90분 일찍 비발디파크에 입장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하루 최대 500명에게만 주어지는 리미티드 상품이다.
상품 구성은 △객실 △얼리파크인 2인 △입장권(종일권) 2인 △특별혜택이 포함된 ‘얼리파크인 객실 패키지’와 객실을 제외한 온라인 예약 상품들로 이뤄져 있다. -
◇ CJ제일제당 비비고, 美·日 등 해외 미디어서 호평CJ제일제당의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호주, 미국, 일본 등 해외 미디어로부터 잇따라 호평을 받았다.CJ제일제당에 따르면 호주의 공중파 방송 7NEWS의 프로그램 ‘Sunrise’는 비비고 만두의 인기 비결을 조명했다.
미국 최대 주간 잡지 피플(People)은 비비고 치킨을 '피플 매거진 푸드 어워즈'의 베스트 냉동식품으로 꼽았다. 비비고 치킨은 매콤달달한 소스 등을 발라 튀겨낸 한국식 양념치킨을 앞세워 프라이드 치킨의 종주국이라 할 수 있는 미국 시장을 공략한다.일본에서도 지난달 니혼 TV 방송망의 프로그램 ZIP이 K-스트리트 푸드를 주목했다. 냉동식품 리얼 리뷰 코너를 통해 비비고 냉동 김밥의 특장점과 함께 CJ제일제당의 급속냉동 기술이 소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