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죽 제품 ‘도라에몽의 하얀모찌 단팥죽’ 시즌 메뉴로 출시도라에몽 주먹 닮은 소금우유 아이스 모찌 올린 '단짠' 조합본격 추위 찾아오자 판매량 30% 증가하며 추운 겨울 시즌 메뉴로 두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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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배스킨라빈스가 겨울 대표 간식 단팥죽을 자체 스타일로 재해석한 ‘도라에몽의 하얀모찌 단팥죽’을 시즌 메뉴로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22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11월 수도권 지역에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찾아오면서 눈 소식이 있었던 지난 17일 전후 3일간 평균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
‘도라에몽의 하얀모찌 단팥죽’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최초로 선보인 죽 제품이다. 국산 팥으로 만든 따듯하고 달콤한 단팥죽 위에 도라에몽의 동그랗고 하얀 주먹을 닮은 소금우유 아이스 모찌를 올려 완성했다.
새알심 대신 아이스 모찌를 더한 단짠 조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겨울 간식으로 제격이라는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도라에몽의 하얀모찌 단팥죽’은 12월 말까지 전국 400개 점에서 매장 방문, 배달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팥의 식감이 살아있고 달콤한 맛이 두드러지는 아이스 모찌가 올라가지 않은 ‘단팥죽’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