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274명 임직원 참여…매칭 그랜트 친환경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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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한투자증권은 지난달 4일부터 이달 3일까지 총 1274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중요한건 걷고 기부하는 마음(이하 중걷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1500만원을 기부한다고 29일 밝혔다.

    중걷마 캠페인은 신한금융그룹의 '아껴요' 캠페인의 7대 실천 약속 중 '걸어요'의 내용을 기반으로 회사 사내 MZ 세대 직원으로 구성된 주니어보드가 추진한 캠페인이다.

    아껴요 캠페인은 그룹 전체 임직원이 업무 시 사용하는 전기, 휘발유, 종이, 물 등을 절약하고 전년대비 감축 실적에 따라 회사가 에너지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친환경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간 내 누적 걸음 20만보 이상인 임직원 1인당 1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기간 내 누적 걸음이 20만보 이상인 임직원은 총 341명으로 총 1억8614만7270 걸음을 기부했다. 

    포항지점에 근무하는 김효선 대리는 총 91만8631 걸음을 기부하고 총 3만2808 칼로리를 소모하며 걷기왕으로 등극했다.

    회사는 이 밖에도 매주 금요일을 봉사의 날(매금봉)로 정하고 헌혈버스 운영, 장애인 임가공 보조, 미혼 양육가정 아기용품 지원, 보육원을 퇴소한 자립 청소년의 추석맞이 지원 등 자발적 봉사를 이어가며 사회 공헌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