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패·포상금 및 인센티브 제공…"동반성장 적극 추진"
  • ▲ 백승권 중흥건설 대표이사(오른쪽 두 번째)와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왼쪽 첫 번째)가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흥그룹
    ▲ 백승권 중흥건설 대표이사(오른쪽 두 번째)와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왼쪽 첫 번째)가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흥그룹
    중흥그룹은 '2023년도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중흥그룹은 올해 공사를 수행한 협력업체중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패와 포상금을 수여하고 인센티브로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기회를 제공했다.

    중흥그룹은 건설자재 원가 상승과 고금리 현상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협력 중소기업을 위해 매년 대·중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했다. 기금은 우수 협력사에 인센티브 지원과 협력사 직원 자녀 장학금 등으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협력 중소기업 54개사를 대상으로 3년간 진행하고 있는 '협력사 ESG 지원사업'을 통해 ESG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협력업체에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백승권 중흥건설 대표이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하기 위해 매년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식을 개회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동반성장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더욱 적극적으로 발굴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