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캠페인 및 나무 브랜드 데이 기념 기부금과 기부물품 지원
  • NH투자증권은 회사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한국소아암재단에 총 5000만 원 상당의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윤병운 NH투자증권 대표이사와 정중락 WM디지털사업부 총괄 대표, 홍승윤 한국소아암재단 상임이사, 방송인 정 혁 등이 참석했다.
     
    기부금 재원은 NH투자증권 유튜브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 콘텐츠인 ‘좋은일잘러’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좋은일잘러’는 방송인 정 혁이 세상을 바꾸는 좋은 일을 체험하며 일상의 작은 행동이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체험형 예능 콘텐츠다. 

    시청자와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1개당 3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좋은일잘러 1편부터 5편까지 시리즈 누적 댓글 수는 2243개를 달성했으며, 특히 1편 ‘유기견 보호소 체험기’는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여기에 모바일 브랜드인 ‘namuh(나무증권)’의 브랜드 데이(4월 5일) 기념 기부금까지 더해 총 4500만 원을 NH투자증권이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을 후원하고자 한국소아암재단 환아들을 위해 기부했다.
     
    또한, 메인 출연자인 정 혁도 2편인 ‘비건 체험’ 영상에서 좋아요 1개당 1000원을 기부하는 깜짝 공약을 내걸며 개인적으로 500만 원 상당의 어린이 장난감 등의 물품을 지원해 총 5000만 원 상당의 기부금과 물품이 환아들을 위해 쓰인다.
     
    윤병운 사장은 “더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에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함께 참여해 준 결과로 기부금이 모아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을 통한 사회적 책임경영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