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구하다’와 36만개 상품 실시간 API 연동 계약 구하다 연동 전 상품 적용 가능 ‘8% 할인쿠폰’ 무제한 발급라방서 인기 상품 52종 특가 판매, 최대 20% 할인쿠폰 지급
  • ▲ ⓒ티몬
    ▲ ⓒ티몬
    티몬이 명품 유통 플랫폼 ‘구하다(GUHADA)’와 실시간으로 상품을 연계할 수 있도록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연동하고 럭셔리·컨템포러리 패션 등 36만여 개에 달하는 직수입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티몬은 B2B·B2C 명품 유통 전문 플랫폼 ‘구하다’와 API 연동 계약을 시작하고 구하다의 유럽 부티크 100여곳을 비롯해 4700여개 브랜드의 럭셔리·컨템포러리 패션 등 36만여 개 직수입 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상품들을 집중 큐레이션하며 다변화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제휴를 기념해 2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펼친다.

    구하다 연동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8% 전용 쿠폰(최대 10만원 할인)’을 무제한 발급하며, 가방·슈즈·의류·액세서리 등 130여개 아이템을 엄선한 특별 기획전도 개최한다. 

    이날 저녁 9시부터 1시간 ‘티몬플레이’ 라방을 실시하고 인기 상품 52종을 특가 판매한다. 핵심 12종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 이외 40종에 적용할 수 있는 ‘17% 할인쿠폰’을 각각 지급하며, 지금 시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꿀팁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대표상품으로 ‘A.P.C.’ 여성 VPC 로고 네이비 반팔티(8만원대~), ‘비비안웨스트우드’ 공용 로고 자수 화이트 반팔티(11만원대~), ‘아미’ 남성 하트 로고 느와르 반팔티(14만원대~)를 비롯해 ‘페라가모’ 간치니 골드 귀걸이(10만원대~) 등 명품 쥬얼리도 10만원 초반대에 장만할 수 있다. 모두 무료배송은 물론, 관·부가세가 포함된 최종 혜택가에 쇼핑 가능하다.

    티몬 관계자는 “럭셔리부터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방대한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파트너사들과 긴밀하게 협력해 탄탄한 상품군, 차별화된 혜택 등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