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 내 콘텐츠 월 통해 CDMO 경쟁력 부각새로운 CDO 슬로건 '신속하게, 유연하게, 고객을 중심으로' 공개전시장 메인 로비 디지털 배너 영상광고 통해 인지도 제고 노력
  • ▲ 삼성바이오로직스의 2024 바이오USA 전시부스.ⓒ삼성바이오로직스
    ▲ 삼성바이오로직스의 2024 바이오USA 전시부스.ⓒ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오는 6월3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각)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전시회 '2024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바이오USA)'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12년 연속 단독으로 전시부스를 열고 바이오USA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전시장 메인 위치에 139㎡ 규모의 전시부스를 설치해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진행할 계획이다.

    부스 내 벽면에는 회사의 혁신과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 월을 설치하고 다양한 영상이 제공되는 LED 패널을 통해 CDMO(위탁개발생산) 경쟁력을 부각할 방침이다.

    내년 준공되는 5공장을 포함한 세계 최대 수준의 바이오의약품 생산능력(78만4000리터), 고객맞춤형 위탁개발(CDO) 플랫폼 서비스, 항체·약물 접합체(ADC) 포트폴리오 확장 등을 강조할 예정이다. 2032년까지 제2바이오캠퍼스를 완공해 총 132만4천리터 생산 규모의 초격차 CMO(위탁생산) 경쟁력을 갖춘다는 포부도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새로운 CDO(위탁개발) 슬로건인 '신속하게, 유연하게, 고객을 중심으로 (Agile. Flexible. Focused on You.)'를 공개하며 글로벌 고객 수주에 적극 나선다.

    고객의 성공을 위해 신속하고 유연하게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CDO 서비스 마인드셋과 글로벌 경쟁력을 알리고 나아가 글로벌 CDMO 리딩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번 행사 기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스폰서십 활동도 진행한다.

    샌디에이고 공항에서 전시장까지 이어지는 메인 도로인 '하버 드라이브(Harbor Drive)' 및 전시장 인근 가로등에 총 140개 이상의 배너를 설치하고 전시장 메인 로비에는 총 4군데의 디지털 배너 영상광고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비전과 서비스 경쟁력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