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편의 영상에 일상 속 카라이프 담아최대 9종의 맞춤 쿠폰 증정
  • ▲ 그린카가 '2024 썸머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린카
    ▲ 그린카가 '2024 썸머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린카
    그린카는 2024년 본격적인 휴가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그린카 썸머 시즌 프로모션: 즐거움에 다-다른 드라이브’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일상 속 그린카를 주제로 개인 성향에 따라 즐기는 카라이프 방식을 두 편의 영상에 담았다. 

    혼자 또는 반려견과 드라이브하는 평화로운 일상, 친구들과 맛집 탐방, 여행, 브이로그 촬영 등 운전자의 성향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드라이브를 그렸다.

    영상 공개와 함께 그린카 앱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우선 그린카 앱에서 나의 도파민 충전 속도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맞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총 9종으로 고객 차량 이용 성향에 맞춰 최대 70% 할인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주말 대여 시 대여료 55% 할인 ▲주중 저녁 6900원 쿠폰 ▲심야 4시간 무료 이용 쿠폰 ▲주중 24시간 이상 대여 시 대여료 70% 할인 등 주중·주말·심야로 이동 스타일을 세분화해 실용성을 높였다.

    그린카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는 심리테스트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린카 구독 서비스인 그린패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연간 그린패스에 가입하면 6시간 무료이용권과 1만5000 그린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카 2024 썸머 시즌 프로모션 영상 확인 및 참여를 원한다면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그린카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그린카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각기 다른 이동 니즈를 충족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 쿠폰 9종을 기획했다”며,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