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신제품 출시이마트24, 대학생 MD서포터즈 ‘편슐랭스타’ 모집스타필드, 여름 겨냥한 '써머 바이브' 진행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신제품 출시

    대상 청정원이 잡곡 기반 영향균형 간편식 ‘그레인보우’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 등으로 기존 3종에 신제품 3종을 더해 총 6가지 맛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대표 제품인 ‘갈릭쉬림프’는 구운 마늘과 새우, 올리브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일품이라는 설명이다. 1인분 기준 285㎉로 가벼우면서도 5가지 잡곡을 함유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이밖에 ‘스리라차치킨’은 그레인보우 6종 중 가장 높은 14g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는 컬리 전용으로 출시된다.
  • ▲ ⓒ대상
    ◇ 투썸플레이스, ‘사라다번’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샐러드번 신제품으로 ‘사라다번’을 선보인다.

    브리오슈 번에 양배추와 마카로니 샐러드를 풍성하게 채운 ‘사라다번’은 양배추와 옥수수의 식감이 두드러지며, 풍미가 가득한 마카로니에 케첩 소스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사라다번 출시로 기존 ‘에그 샐러드번’, ‘감자 샐러드번’, ‘참치 샐러드번’ 등에 이어 총 4개 제품군을 운영하게 됐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CJ푸드빌 뚜레쥬르,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캠핑 브랜드 ‘코베아’와 함께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말차 밤양갱 빙수 ▲국내산팥 듬뿍 인절미 빙수 ▲애플망고 빙수 중 5개 구매 시 코베아와 컬래버레이션한 캠핑체어를 증정하는 행사다.

    프리퀀시는 뚜레쥬르 매장에서 빙수 구입 후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뚜레쥬르 앱을 통해 픽업 혹은 딜리버리로 주문할 경우 뚜레쥬르 앱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프리퀀시 5개를 완성하고 행사 매장에 교환권을 제시하면 코베아 컬래버 캠핑체어를 수령할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 뿐만 아니라, 신비한 오렌지를 먹고 볼이 노랗게 변한 레니니의 깜찍함을 표현한 키링, 스트로우, 코스터 등의 구성으로 출시된다. 특히 뉴트로 열풍으로 인기를 끈 델몬트 병의 외형과 그립감까지 그대로 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30초 분량의 숏폼을 칠성몰과 라인프렌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스페셜 에디션은 ‘칠성몰’,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스토어’, ‘코스트코’,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임직원·협력사 대상 복날 이벤트

    아워홈이 초복을 맞이해 더위에 지친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을 위해 복날 이벤트 ‘복날에 복이와요’를 진행했다.

    복날 이벤트 대상은 국내 및 해외 법인 임직원들은 물론, 협력사 직원들까지 총 1만5000여 명이다. 아워홈은 경영진과 구성원 간 소통 기회를 늘리고,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들을 격려하고자 사내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깜짝 이벤트로 진행됐다. 초복에 맞춰 현장 직군 등 본사 방문이 어려운 근무 환경을 고려해 인당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치킨 교환권을 순차 발송했다.

    아워홈은 이번 복날 이벤트를 시작으로 제철 과일 제공, 방한 용품 전달 등 시즌에 따라 간식 및 물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쓰담필터캠페인’ 전개

    한국필립모리스가 환경재단과 함께 도심 속 빗물받이 청소를 통해 장마로 인한 침수 피해를 줄이는 ‘쓰담필터 캠페인’에 나선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진행되는 쓰담필터 캠페인은 시민 크루들이 빗물받이를 찾아다니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을 진행하고, 쓰레기 무단투기 방지를 위한 인식개선 아트 워크(Art Work)을 진행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올해는 활동 지역이 서울 전역으로 확장으며, 활동 횟수도 늘었다. 시민들의 참여 열기도 뜨거워졌다. 올해 지원율은 3배 가까이 늘었으며, 지난 기수 재참가율이 25%에 달했다. 60명의 시민 크루들은 5월부터 11월까지 약 6개월 동안 매주 토요일 봉사활동에 나선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통합 쇼핑 플랫폼 ‘#풀무원’ 리뉴얼

    풀무원이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먼저 #풀무원의 첫 멤버십으로 지속가능성 가치를 담은 활동 포인트 제도 ‘#풀무원 라운지’를 새롭게 마련했다. 지속가능 관련 미션에 참여한 고객은 ‘지구사랑 배지’와 ‘활동 배지’를 받아 쇼핑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풀무원에 몰인몰(mall in mall)로 운영 중인 올가홀푸드(이하 올가) 인증 상품 중심의 AI 추천 서비스도 시작했다.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알림센터’는 주문·배송, 고객센터 문의, 쿠폰·적립금, 프로모션, 상품 및 이벤트 등에 관한 개별 알림을 피드(Feed)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I 추천 서비스’를 확대하여 고객이 쇼핑에 들이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에이드 라인업 대폭 리뉴얼

    이디야커피가 무더위를 앞두고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시원한 음료 메뉴의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에이드 기본 용량을 레귤러(Regular∙14oz)에서 라지(Large∙18oz)로 변경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존 메뉴를 재해석하고, 각기 다른 플레이버를 믹스해 한층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 ▲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대학생 MD서포터즈 ‘편슐랭스타’ 1기 모집

    이마트24가 오는 29일까지 24명의 대학생 MD서포터즈 ‘편슐랭 스타(이하, 편스타)’ 1기를 모집한다.

    이마트24는 편의점의 주요 구매층이자 트렌드를 선도하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편스타를 신설하게 됐다. 지원방법은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신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자유양식의 프로필(또는 포트폴리오)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24명으로, 6명이 한 조가 되어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서류심사와 면접과정을 거쳐 최종결과가 발표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8월 14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편스타에 선발된 인원들은 편의점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 현직MD의 멘토링, 상품 제조 공장 견학 등을 통해 편의점 MD직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 여름방학 맞아 청량한 ‘써머 바이브’ 행사 

    스타필드는 무더운 날씨도 청량하고 파릇하게 만들어 줄 ‘써머 바이브(Summer Vibes)’를 기획, 방학을 맞은 아이들부터 휴가를 손꼽아 기다린 2030까지 온 가족이 스타필드에서 더위를 식히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은 카누와 함께 커피향 가득한 ‘그랜드 카누 호텔(GRAND KANU HOTEL)’을 연다. 호텔 컨시어지부터 수영장과 바,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호텔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청량한 감성으로 호캉스의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타필드 수원에는 장난기 넘치는 성격과 귀여운 외모로 전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세상이 펼쳐진다.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미니언즈와 콜라보해 ‘미니언즈의 마녀공장 잠입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창고 대개방 ‘쇼킹 프라이스’… 600개 상품 최대 90% 할인

    롯데홈쇼핑이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패션, 식품, 가전 등 인기 상품 600여 개를 최대 90% 할인판매하는 초특가 쇼핑 행사 ‘쇼킹 프라이스’를 진행한다.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한 ‘쇼킹 프라이스’는 창고 대개방을 콘셉트로, 시즌 오프 패션 등 이월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고객에게는 알뜰쇼핑 혜택을, 파트너사에게는 재고 소진 기회를 제공하며, 연 1회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지속된 고물가로 초저가, 가성비 상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패션 중심에서 식품, 리빙 등 생필품으로 판매상품을 확대하고 참여 브랜드수도 3배 늘렸다. 4일간 약 180개 브랜드, 600개 상품을 선별해 300억원 규모 물량을 특가로 판매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백혈병소아암협회에 누적 3500매 헌혈증 기부

    GS리테일이 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해온 헌혈증이 올해 누적 3500매을 넘어섰다. GS리테일은 지난 2008년 백혈병소아암 협회와 협약식을 맺고, 헌혈증과 생필품 기부를 시작으로 지원이 필요한 환우들에게 나눔 활동을 확대해 오고 있다.

    GS리테일은 연남동에 위치한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찾았다. 2024년 상반기 GS리일테일 임직원들이 참여해 모은 헌혈증 1000매를 기부하기 위해서다.

    이 날 행사에는 GS리테일 사회공헌파트 김시연 파트장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서용화 모금홍보팀장 등 관련 임직원들이 모여, 도움이 필요한 백혈병 환우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기부 받은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소아암 환자 가정으로부터 신청을 받아 전달하게 된다. 환우는 필요할 때 해당 병원에 제출하고 수혈을 받을 수 있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인기 유튜버 추천템 구매하면 일등석 항공권 쏜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이다. 

    신라면세점은 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및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집밥 열풍 재점화 ‘맛있는 집밥 프로젝트’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의 효율)와 맛에 대한 차별화 경험을 제공하는 ‘맛있는 집밥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회사 측은 비대면 트렌드에서 시작된 집밥 선호 현상이 고물가와 맞물리며 식문화 수준으로 진화한 ‘내식 전성시대’를 맞은 것에 착안해 행사를 기획했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고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요가 높은 양념·소스류, 냉동채소 등 100여 종을 엄선해 기획가에 선보인다. CJ 다담 양념류(10여 종)는 2390원, 샘표 차오차이 소스류(10여 종) 3480원, 백설 덮밥소스(6종)와 ‘육수에는 1분링(2종)’은 각각 3990원, 7990원에 1+1 판매한다. 김치(10여 종)는 1만3990원부터 1+1 판매하고, 마늘/고추/대파 등 냉동채소류(10여 종)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 10% 할인해 판다.
  • ▲ ⓒhy
    ▲ ⓒhy
    ◇ hy, 온라인 몰 ‘프레딧’ 가입회원 수 200만명 돌파

    프레딧 가입회원 수가 200만명을 넘어섰다.

    프레딧은 hy가 기존 자사몰 ‘하이프레시’를 재론칭 해 2020년 12월 개설한 온라인 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명을 돌파한 후 3년5개월 만에 200만명을 달성했다.

    거래액도 크게 늘었다. 2017년 90억원에서 지난해 1700억 원으로 19배 가까이 증가했다. 상반기 거래액은 900억원에 이른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6기 모집

    교촌에프앤비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6기를 모집한다.

    ‘K-스피커스’는 ‘교촌의 ‘K(Kyochon)’와 ‘스피커(speaker)’가 합쳐진 말로, 2030 및 MZ세대 고객들로 구성된 교촌의 서포터즈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23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총 60명 모집 예정이다. 당첨자는 26일 중 개별 발표된다.
  • ▲ ⓒSPC
    ▲ ⓒSPC
    ◇ SPC, 여름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에 해피포인트 지원

    SPC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결식 우려 아동에게 4000만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

    아동들이 소외감과 낙인감을 느끼지 않도록 일반 고객들이 사용하는 카드 형태와 동일한 형태의 카드로 지급되며, 다양한 메뉴 구성과 많은 브랜드 매장으로 아동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 ▲ ⓒ아웃백
    ▲ ⓒ아웃백
    ◇ 아웃백, 여름 한정 ‘맵시’ 콘셉트 신메뉴 6종 출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올 여름, 뜨거운 매운 맛과 시원한 청량함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

    아웃백 여름 신메뉴는 ▲블랙라벨 스테이크&스콜피온 슈림프 ▲스콜피온 베이비 백 립 ▲패션후르츠 슈림프 샐러드 ▲스콜피온 어니언 프라이즈 ▲망고 그라니따 ▲수박 그라니따 등 총 6종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농업기술 기업 대동과 업무협약

    CJ프레시웨이가 대동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기업과 농업기술 선도기업 간 전략적 협업을 통해 농가 생산성 증대 및 농산물 공급 안정화에 앞장선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와 대동은 미래 농업 솔루션 개발과 농가 기술 보급에 속도를 낸다는 목표다. ▲노지 스마트팜 재배 솔루션 ▲정밀농업 솔루션 ▲스마트 농기계 및 농용로봇 등 농업 솔루션 개발 과정에 상호 역량을 공유한다. 

  • ▲ ⓒ인터파크
    ▲ ⓒ인터파크
    ◇ 인터파크, ‘NOL 스테이지 뮤지컬 킹키부츠 편’ 진행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가 NOL 카드 고객 대상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

    오는 8월18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NOL 카드 고객만을 위한 '뮤지컬 킹키부츠' 미니콘서트를 진행한다. 찰리역의 배우 김호영, 롤리역의 배우 강홍석 등 주요 출연진이 직접 참여해 라이브 공연과 작품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400석 한정으로 오픈되며, 8월12일부터 1인 1매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