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 출시이마트24, 업계 최초 ‘차량용 페달블랙박스’ 도입세븐일레븐, 이장우 레시피 적용한 간편식 2종 출시
-
◇ 오뚜기, 포케올데이 협업 메뉴 출시오뚜기가 하와이안 포케샐러드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협업을 통해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포케 메뉴를 선보인다.8월 31일까지 포케올데이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오뚜기의 ‘가벼운 참치’와 ‘칰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단백 참치와 고단백 햄을 포케의 토핑으로 올린 건강 메뉴로, 별다른 양념 없이 제품 그대로 토핑으로 활용해 건강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포케올데이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에 가벼운참치와 칰햄을 속재료로 활용한 메뉴도 선보였다. ‘와사비참치 두부볼’, ‘데리야끼 칰햄 두부볼’, ‘와사비참치 크런치랩’, ‘레몬마요 칰햄 크런치랩’ 등 4종이다.전 매장에서 오뚜기 피크닉 콤보를 4개 이상 구매할 경우, 오뚜기 리유저블 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 CJ제일제당, ‘프론티어 랩스’ 4기 모집CJ제일제당이 CJ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이하 한투AC), 한국농업기술진흥원(농진원)과 손잡고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프론티어 랩스(FRONTIER LABS) 4기’를 모집한다.이번 4기 모집 분야는 ▲한식 세계화 ▲Better-For-You ▲헬스케어 ▲대체소재 ▲제조혁신 ▲에코패키징 등으로 8월 4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이 외에도 CJ제일제당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업 분야의 스타트업은 자유 주제를 가지고 도전할 수 있다.프론티어 랩스 4기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기업에게는 최초 투자 단계에서 최대 3억원의 지원과 CJ제일제당 사업부와의 협업 기회 등 다양한 베네핏이 제공될 예정이다.이번 프로그램에서 CJ인베스트먼트는 전문 투자심사역의 1:1 멘토링 및 추가 투자 검토 기회 등을 제공하고, 한투AC는 참여 스타트업의 체계적인 육성 및 교육을 지원한다.
-
◇ 대상 청정원 호밍스, ‘평양식 접시만두’ 출시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이북 음식 전문점 ‘능라도’와 협업해 ‘평양식 접시만두’를 출시한다.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평양식 접시만두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만두피와 슴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평양식 만두소의 특징을 그대로 담았다.담백한 초당두부와 아삭한 숙주를 아낌없이 넣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고,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전문점 수준의 고기 풍미를 재현했다. 또 참기름과 참깨로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지구사랑 포토존’ 조성풀무원푸드앤컬처가 8월 31일까지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에 지구사랑 포토존을 조성하여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지구 모양의 픽토그램 포토존에는 ‘love earth, PLANTUDE’ 라는 메시지를 통해 지구환경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했다. 고객들이 물방울과 나뭇잎 모양의 포스트잇에 지구사랑의 메시지 ‘지구에게 한마디’를 적어 지구 모양 포토존에 메시지를 부착하면 건강한 지구가 완성되는 컨셉이다.지구사랑 포토존에 지구사랑 메시지를 적은 메모를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랜튜드 2인 식사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
◇ 스타벅스 코리아,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7월 25일부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여행객에게 지역 방문의 즐거움을 더할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를 선보인다.이번 MD는 기존 시티 MD를 약 5년 만에 재구성해 소개하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만남과 헤어짐의 인사말인 ‘안녕’의 의미를 담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지역 방문에 대한 반가움과 헤어짐의 아쉬움을 추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아울러 도시 단위에서 지역 단위(서울, 경기, 충청, 강원, 전라, 부산, 경주, 제주)로 범위를 확대하면서 시티 MD에서 리저널 컬렉션 MD로 이름을 바꿨다.텀블러와 머그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15개 내외의 관광명소와 특산물을 디자인했다. 베어리스타 키체인은 세종대왕(서울), 수문장(경기), 백제시대 의복(충청), 양떼목장 목동(강원), 녹차밭 농부(전라), 마린룩(부산), 선덕여왕(경주), 해녀(제주)를 표현했다.
-
◇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러브백 켐패인’ 전개bhc 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인 러브백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은 최근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카카두 그릴러 세트와 치킨 세트 각 50개씩, 총 1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은 지난 2019년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과 협약을 체결해 첫 인연을 맺은 이래, 매년 물품 지원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6년째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 세븐일레븐, 배우 이장우가 직접 개발 간편식 출시세븐일레븐이 이장우의 레시피를 적용한 간편식 ‘맛장우나혼자세트 명불허전’과 ‘맛장우김밥 명불허전’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3월 편의점 간편식 시장의 새로운 로드맵을 제시하기 위해 맛잘알 배우 이장우와 손을 잡고 ‘맛장우’ 간편식을 처음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이는 맛장우 간편식은 이장우가 단독으로 개발한 특제 레시피 양념과 소스를 사용해 요리 잘하는 배우 이장우만의 맛을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장우가 직접 개발한 짭쪼롬한 간장 불고기 양념에 명이나물과 마요네즈를 활용한 새콤고소한 명이마요소스의 환상 조합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도시락의 경우 차별화된 가격까지 선보이며 맛과 가격 둘 다 잡았다.레시피를 직접 개발한 배우 이장우는 “불고기를 너무 좋아해 불고기 양념만 100번 넘게 연구했을 만큼 자부심이 있다”라며 “자체 개발한 감칠맛 폭발 불고기 양념과 명이와 마요네즈를 섞은 명이마요소스의 궁합은 단짠에 새콤까지 더한 완벽한 조합의 맛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
◇ 이마트24, 업계 단독 ‘페달블랙박스’ 2종 판매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차량용 페달블랙박스’를 도입해 판매한다.8월 26일까지 오조작 여부 확인이 가능한 ‘딥플라이 페달블랙박스VX5’(18만9000원)와 ‘딥플라이 페달블랙박스VX5+전방카메라’(23만9000원)등 2종과 전후방 2채널 촬영이 가능한 일반 블랙박스 2종(DF10 32G/DF10 64GB)을 각 17만9000원과 22만9000원에 판매한다.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점포에 비치된 바코드북에서 원하는 상품을 골라 결제하면, 다음달 28일까지 지정한 곳으로 무료 택배로 발송되며, 업체에서 방문기사가 차량이 있는 곳에 방문해 무료로 장착도 해준다. 여기에 KT멤버십 고객의 경우 최대 10%까지 추가로 할인이 가능하다.
-
◇ NS홈쇼핑, 거창군과 농산물 유통업무협의 간담회 진행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지난 23일 거창을 방문해 거창군 지원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농산물 유통업무협의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22년에 체결한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 협약’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상생협력을 위한 운영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했다.이에 NS홈쇼핑은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는 ‘거창 햇 아오리 사과’를 올 시즌 처음으로 방송한다.NS홈쇼핑과 거창군은 다양한 지원책과 편성 지원을 통해 거창을 프리미엄 사과의 메카로 만들기로 뜻을 모았다. 세척 공정과 선별 과정까지 차별화된 최고 당도, 로열사이즈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육성하고 단독 운영해, 거창 사과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 BAT,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국내 출시 1주년 맞아최단기간에 국내 액상 전자담배 업계 톱 브랜드로 부상한 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가 24일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뷰즈 고 800은 국내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며,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량이 2배 이상 성장하는 쾌거를 이끌어냈다. 이는 국내 론칭 초기에 판매 채널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만 한정됐음에도 불구하고 이뤄낸 괄목할 만한 성과다. 이 성장세를 이어가 반년 만에 누적 판매량이 100만 대를 돌파하는 기록도 세웠다.뷰즈 고 2세대는 전작의 특장점은 살리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슬림한 유선형 액상 흡입구, 업그레이드된 세라믹 히팅 기술, 온오프 스위치 등 디자인과 기능, 사용자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시켰다. ‘레인보우 믹스’, ‘바이올렛 스파크’ 등 신규 2종을 출시하며 총 8종의 라인업도 구축하고 있다.
-
◇ 갤러리아백화점, 여름 스포츠 선글라스 팝업 선봬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여름을 맞아 이탈리아 스포츠 안경 브랜드 ‘루디 프로젝트’ 선글라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루디 프로젝트는 1985년 이탈리아에서 시작한 스포츠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다. 사이클, 골프, 야구 등 여러 스포츠 분야에서 경기력을 향상시켜 주는 장비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제품 기획, 디자인, 생산 등 모든 공정이 이뤄진다.루디 프로젝트가 개발한 ‘임팩트X2’는 광량에 따라 변색되는 렌즈로 주위 환경에 맞춰 렌즈 색이 바뀐다. 대표 제품인 ‘스핀에어57’은 안정감 있는 스퀘어 모양으로 다양한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가격은 21만~42만원이며,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8월 1일까지 만날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광주맥주축제’ 테라 라이트와 켈리로 채운다하이트진로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광주축구전용구장 제2주차장에서 열리는 ‘2024 Gwangju FC TERRA X KELLY BEER FESTA’에 2019년부터 4회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지역 프로축구단 광주FC와 함께 진행하는 축제는 하이트진로 신제품 ‘테라 라이트’와 ‘켈리’, ‘일품진로’ 등의 제품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한 ‘테라 라이트’는 즐겁게 건강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시대에 맞게 제로슈거에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를 구현한 제품으로 출시 2주만에 1천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맥주 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일일 약 1만명 이상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축제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수많은 얼음으로 가득 찬 ‘맥주 연못’에서 시원하게 보관한 ‘테라 라이트’와 ‘켈리’ 병맥주를 마시며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다.
-
◇ 스텔라 아르투아,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 모집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Stella Dining Club)’ 4기의 신규 회원을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로, 소중한 사람을 초대하고 함께하는 가치를 조명하는 호스팅(Hosting) 문화에 기반하여 2022년에 1기 회원을 모집했다. 이후, 현재 3기까지 총 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운영되고 있다.스텔라 다이닝 클럽에는 미식이나 맛집과 관련하여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신청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