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외식 브랜드 한정에서 베이커리 브랜드까지 확장실물 카드 및 모바일 쿠폰 두 가지 형태로 출시시즌별 카드 디자인 개편으로 소장 가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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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자사가 운영하는 외식·베이커리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CJ푸드빌은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고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그동안 외식 브랜드에서만 판매되던 기프트카드를, 전 CJ푸드빌 전 브랜드로 확대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소 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금액을 충전하여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로, 남은 잔액은 언제든지 다시 사용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구입 목적 및 편리성을 고려하여 실물 카드 및 모바일 쿠폰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시즌별로 카드 디자인을 개편하여 소장 가치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 기프트카드로 맛있고 특별한 순간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