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부터 임직원 가족 초청 프로그램 실시… 일·가정 양립 위한 복지
-
라이나생명이 임직원의 가족을 직장에 초대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이 행사는 직원과 가족 모두가 직장에 대한 만족도와 자긍심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한 라이나생명 복지 정책의 일환이다.지난 2019년 창립기념일 행사로 시작된 가족 초청 프로그램은 지난해부터 패밀리데이라는 라이나생명의 연간 행사로 진행한다.지난해 부모님 초청행사에 이어 올해는 자녀초청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앞으로도 매년 다양한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는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올해 행사에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라이나타워에 라이나생명과 라이나원 임직원, 임직원 가족 등 250여명이 참가했다.가족들은 직원들이 일하는 공간인 라이나타워에서 체험 이벤트, 가족사진 촬영, 마술 및 뮤지컬 공연 등에 참여했다.유아가 즐길 수 있는 보물찾기와 놀이존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방탈출, 팀 프로젝트까지 자녀의 연령대별에 따른 프로그램도 마련됐다.조지은 라이나생명 대표는 "라이나 구성원들이 회사에서 즐거운 경험을 자녀와 공유하고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느끼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뿐만 아니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더 퍼스트 초이스 브랜드(The 1st Choice brand)'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