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자극 줄인 모공 속 노폐물 세정 꼼꼼 레티날·콜라겐 성분 포함 피부 탄력 및 개선 효과“일교차에 무너진 피부 밸런스 회복시켜 노화 방어”
  • ▲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 폼ⓒ애경산업
    ▲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 폼ⓒ애경산업
    찬바람에 피부가 당기며 속건조가 신경 쓰이는 겨울철이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충전하지 않으면 자칫 피부 탄력이 떨어지며 노화로 이어진다. 세안부터 피부의 보습을 잡아주는 클렌징폼으로 시작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로 주목 받는 레티날, 콜라겐 등의 성분을 담은 뷰티제품으로 관리해보자.   

    애경산업의 비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알피스트(alpist)’는 모공 속 노폐물 세정은 물론 피부의 보습을 더해주는 ‘비건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 폼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를 마이크로 사이즈의 캡슐에 담아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쫀쫀하고 풍성한 미세 거품을 적용해 피부 마찰은 줄이고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해 준다.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 폼은 스위스 고산지대에서 자라 강인한 생명력을 품은 에델바이스꽃과 알파인웜우드 등 8가지 허브의 추출물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 폼은 제조 등의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 ▲ 본셉 레티날 콜라겐ⓒ토니모리
    ▲ 본셉 레티날 콜라겐ⓒ토니모리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은 모공 및 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 ‘본셉 레티날 콜라겐’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신제품은 레티날 콜라겐 부스팅 샷 앰플, 레티날 콜라겐 투스텝 마스크 시트, 레티날 콜라겐 아이크림 등 총 3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고농축 ‘레티날-콜라겐’을 적용해 모공 타이트닝,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레티날은 대표적인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성분으로 피부에 빠르고 강하게 작용하는 성분이다. 제품에 함께 함유된 300Da(달톤)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과 시너지를 일으켜 제품의 효능 및 흡수력을 높였다.

    3종 모두 식약처로부터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병풀추출물 성분,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등 저자극 안심 포뮬러를 사용해 레티날에 의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보습 및 장벽 개선 케어를 강화했다.
  • ▲ 아이소이 '올세라 탄력 세럼' ⓒ아이소이
    ▲ 아이소이 '올세라 탄력 세럼' ⓒ아이소이
    아이소이는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과 탄력을 채워줄 ‘올세라 탄력 세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비건 콜라겐과 3중 펩타이드가 무너진 피부 탄력에 힘을 끌어올려 뷰티 디바이스 없이 빠르게 채워지는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아이소이는 설명했다. 

    진정에 탁월한 병풀솔루션이 적용돼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노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여기에 보습과 탄력에 탁월한 올리브오일, 세라마이드와 비건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시너지로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은은한 허브 계열의 향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겹겹이 채워주고, 자극에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줘 일교차가 큰 날씨에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시켜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