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음료 2종, 누적 100만잔 판매 가시화13일부터 19일까지 선착순 리유저블컵 증정 이벤트밸런타인데이 맞아 'LOVE ON THE GO' 메시지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가 이벤트 음료 주문 시 리유저블 컵에 담아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음료 2종은 출시 첫 날 10만잔이 넘게 판매됐으며, 일주일이 지나자 90만잔이 판매됐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해 스타벅스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이달 프로모션 음료 2종을 포함한 이벤트 음료 주문시 선착순으로 리유저블 컵에 담아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핑크색 리유저블 컵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과 설렘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눈에 띄는 핑크색 컵으로 소장가치를 높이고 컵 전면에 ‘LOVE ON THE GO” 메시지를 디자인했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이달 프로모션 음료인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스타벅스 딸기 라떼’ 3종과 ‘카라멜 마키아또’ 등 총 4종이다. 해당 음료 핫, 아이스 그란데 사이즈 주문 시 핑크색 리유저블 컵을 받을 수 있다.

    핑크색 리유저블 컵은 매일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 매장에 방문해 파트너를 통해 POS로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증정된다. 1인당 1회 최대 구매 가능한 음료는 4잔이며, 매장당 한정 수량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