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상 스포츠의 발전과 스키 꿈나무들 육성스키 대회 참가자 대상으로 할인 쿠폰팩 증정오늘좋은 간식류 등 다양한 상품 제공
-
- ▲ ⓒ롯데마트∙슈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스키 꿈나무들을 응원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15일에 진행될 제1회 대한스키·스노보드 협회장기 생활체육 전국스키대회 메인 후원을 맡는다고 14일 밝혔다.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대회는 초등학생 대상으로 학년별로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치러진다. 종목은 알파인 스키 종목 중 하나인 대회전이며 96명의 선수들이 참여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설상 스포츠의 발전과 스키 꿈나무들의 육성을 돕고자 이번 대회 후원에 참여했다.
시상식 상금 후원과 더불어 참가자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팩과 PB 상품인 '오늘좋은' 간식류를 제공한다.
또 대회 참가자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 대상으로 차와 간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경기장 한 켠에 오늘좋은 부스를 설치하고 '오늘좋은 아몬드 호두 율무차', '오늘좋은 꿀레몬차'를 포함해 11품목을 준비했다.
한편 롯데마트∙슈퍼는 야구 산업 발전을 위해 롯데 자이언츠 구단에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 2022년 5월에는 2022 국제어린이마라톤 행사에 PB 생수 1만여개를 후원해 마라톤 참가자들의 식수 제공을 돕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