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트레이딩, 디키즈와 할리데이비슨 협업 컬렉션 발매세라젬, 신제품 ‘파우제 M10’ 출시뚜레쥬르, 압구정에 신규 콘셉트 적용 매장 2호점 오픈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블랙포레, ‘대다모’서 1등 탈모 샴푸로 선정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가 4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에서 탈모 샴푸 및 컨디셔너 부문 각각 1등에 선정됐다.

    블랙포레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대다모 커뮤니티에서 진행한 ‘대다모 PICK’ 제품 수요 조사에서 3개월 연속 탈모 샴푸 및 컨디셔너 부문 각각 1위에 오르며 탄탄한 제품력과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탈모 샴푸 부문에는 ‘프로즌 쿨 앤 딥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가, 컨디셔너 부문에는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가 선정됐다.

    탈모 샴푸 부문의 3위와 4위에도 블랙포레의 ‘프로즌 두피 강화 앤 밸런스 탈모증상완화 샴푸’와 ‘프로즌 정수리 냄새 두피 정화 탈모증상완화 샴푸’가 순위에 올랐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트레이딩, 디키즈와 할리데이비슨 협업 컬렉션 발매

    무신사 트레이딩이 전개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가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과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키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클래식한 워크웨어 스타일과 할리데이비슨 특유의 강인한 바이커 감성을 결합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컬렉션은 디키즈와 할리데이비슨의 컬래버레이션 로고와 고품질 소재가 적용된 재킷, 팬츠, 티셔츠 등 총 14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디키즈 성수 스토어에서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와 맞손

    신세계면세점이 네이버의 유료 구독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손았다. 이번 제휴는 국내 대표 인터넷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 회원 유입과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여권 확인 후 멤버십패스 QR을 스캔하는 간편한 인증만으로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랙(BLACK)’ 등급 부여, 면세포인트 5000원, 구매 금액별 쇼핑지원금이 제공된다. 쇼핑지원금은 50달러 구매 시 7000원부터 시작해 150달러 2만원, 300달러 4만원, 500달러 7만원, 800달러 이상 최대 10만원까지 차등 지급된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어퓨, 뽀용뇽과 공동개발 ‘과즙팡 무드 블렌딩 립앤치크밤’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뷰티 크리에이터 뽀용뇽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 ‘과즙팡 무드 블렌딩 립앤치크밤’ 6종을 출시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뽀용뇽은 15년 차 ‘블러셔 마니아’이자 현실적인 메이크업 꿀팁으로 40만 구독자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유튜버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브랜드 대표 카테고리인 블러셔 제품군에서 뽀용뇽의 애정과 전문성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판단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실제로 뽀용뇽은 제품의 제형, 컬러, 패키지 디자인 등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반영했다.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제 16회 '코오롱스포츠컵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 개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국내 스포츠클라이밍 유망주들의 도전 무대인 제16회 ‘코오롱스포츠컵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를 개최한다.

    ‘코오롱스포츠컵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5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강남스포츠클라이밍센터에서 진행된다. 2025년도 대한체육회 선수등록을 완료한 선수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대한산악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안내 및 신청 접수를 받는다. 이 대회는 故 고미영 산악인의 숭고한 도전정신을 기리기 위해 2010년부터 ‘고미영컵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라는 타이틀로 이어져 왔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봄나들이 먹거리 4700개 최대 53% 할인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식품 물가 상승으로 인한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스낵, 음료, 간편식, 조미료 등 여러 카테고리의 총 4700여개의 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편의를 위해 봄 시즌 소풍·캠핑·운동회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다양한 식품들을 각 콘셉트별 테마관을 마련해 제안한다. 인기가 많은 최근 구매 많은 상품, 할인율이 높은 50% 이상 할인, 고객 만족도가 높은 별점 4점 이상 등이 대표적이다.

     

  • ▲ ⓒ대교
    ▲ ⓒ대교
    ◇ 대교, 가족뮤지컬 ‘블록넘버스’ 예매율 1위

    대교는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 가족뮤지컬 ‘넘버블록스’가 공연 초연과 동시에 흥행에 성공하며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넘버블록스’는 예매처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2월, 3월 아동∙가족 공연 부문 월간 및 연간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4월 첫 주까지도 예매율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주말 객석 점유율 96%를 기록하는 등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넘버블록스는 숫자를 의인화한 캐릭터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기초 수학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교는 초연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 투어와 해외 진출 등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지구식당, 제로면 라인업 확대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신제품 ‘메밀두유면’을 비롯한 키트 제품을 선보인다.

    메밀두유면은 밀가루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콩을 갈아 만든 두유 반죽에 메밀 분말을 최적의 배합으로 넣어 구수한 향미와 탄력 있는 메밀면 특유의 식감을 살렸다. 제품 1개(150g) 당 95㎉에 단백질 5g을 함유하였으며, 고식이섬유(6g), 고칼슘(254㎎)으로 영양까지 챙겼다.

    풀무원은 ‘메밀두유면 동치미냉면’, ‘메밀두유면 들기름막국수’ 등 키트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면을 따로 삶을 필요 없이 물만 따라 버리고 동봉된 육수나 소스를 추가하면 30초 만에 맛있는 메밀두유면 요리가 완성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열치즈라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열라면에 치즈를 첨가해 더 부드럽고 고소한 ‘열치즈라면’ 용기면을 출시했다.

    '열치즈라면’은 오뚜기 대표 라면 중 하나인 열라면의 화끈한 매운맛을 적용해 알싸하고 맛있게 매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치즈큐브후레이크'를 첨가하여 보임성과 씹는 맛을 더했으며, 특히 다양한 치즈 원료를 적용한 치즈별첨스프는 치즈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해 열라면 매운맛과의 조화를 한층 극대화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 신제품 ‘배추 겉절이’ 출시

    대상㈜ 종가가 갓 담근 신선함과 아삭한 식감을 살린 ‘배추 겉절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갓 담아 먹던 겉절이의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배추는 물론 고추, 마늘, 양파, 새우액젓 등 우리 농산물을 사용했으며 양념에는 홍고추를 갈아 넣어 칼칼한 맛을 더하고, 배 퓌레를 사용해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단맛까지 조화롭게 구현했다.

    신선도가 중요한 제품 특성상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된다. 페트(PET)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용기 없이도 그대로 보관하면서 취식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김치 전용 포장 비닐로 이중 포장 후 아이스박스에 담아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된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신제품 ‘파우제 M10’ 출시

    세라젬이 부위 별 통증 및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맞춤 마사지가 가능한 신제품 ‘파우제 M10’을 출시했다.

    신제품의 핵심적인 차별점은 세라젬 최초의 ‘프로(PRO) 듀얼 엔진’ 기술이다. 목·어깨와 허리 부위를 담당하는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동시에 작동해 마치 두 명의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는 듯한 집중 테라피 효과를 제공한다.

    신제품 ‘파우제 M10’은 상·하부 안마 유닛을 독립적으로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에 부위별 컨디션이나 선호도에 따라 강도·속도·기법·위치 등을 정교하게 설정하는 초개인화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소비자 편의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반려동물과 아이들로부터의 안전을 고려한 16개의 끼임 방지 센서, 가족 구성원별 맞춤 모드를 저장할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 직관적인 터치형 화면과 내장 조작부 등 사용자를 중심으로 제품을 설계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봄맞이 신규 시설 리버 트레일·라이온즈 팝업 '화제'

    에버랜드가 튤립축제 시즌에 맞춰 선보인 신규 콘텐츠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오픈한 사파리 도보 탐험 프로그램 '리버 트레일'은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에버랜드 방문 시 필수 체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인 리버 트레일은 일부 우천일을 제외하고는 완전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오픈 20일 만에 이용자 1만5000명을 돌파했다.

    에버랜드가 삼성 라이온즈와 바오패밀리 협업의 일환으로 28일 오픈한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도 야구팬과 바오패밀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18일부터 ‘스타벅스 데이’

    스타벅스 코리아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LG트윈스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3연전 기간 동안 경기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주 출입구, 전광판, 그라운드 등 경기장 곳곳에 브랜드존을 만들어 분위기를 고취시키고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경기 중 특별 이벤트로는 SSG랜더스 선수가 외야석에 마련된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당일 전체 입장객 중 3명을 추첨해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오는 25일까지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칠성사이다 제로’, ‘밀키스 제로’, ‘핫식스 더킹 제로’ 등 총 31종의 제로 칼로리 음료를 5~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메이저리그·NBA' 스포츠 직관 컨셉투어 성료

    모두투어가 미국 현지에서 진행한 메이저리그 및 NBA 직관 컨셉투어가 뜨거운 반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주 출발한 미국 메이저리그와 NBA 직관 상품의 경우 500~600만원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예약자의 90%가 MZ세대이고, 75% 이상이 1인 참가자였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뚜레쥬르, 압구정에 신규 콘셉트 적용 매장 2호점 오픈

    뚜레쥬르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신규 콘셉트 매장을 압구정에 추가로 오픈한다.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압구정역 5번 출구(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에 80평 규모로 위치한다. 

    강남직영점에서 인기 검증된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케이크를 포함,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파라다이스 생크림 케이크’ 시리즈도 확대 운영한다. 파라다이스 생크림 케이크는 조각 케이크로도 판매하며 페어링을 제안하고, 요거트 패스트리 등 패스트리 카테고리도 주력하여 테이블 디저트 경험을 증대한다.
  •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2기 모집

    파라다이스시티가 고객 소통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2기 모집에 나섰다.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총 8개월간 미식, 엔터테인먼트 등과 관련된 호텔 신규 콘텐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 과정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이와 함께 기존 및 신규 서비스는 물론 신메뉴 시식회, 공연 리허설 등 오프라인 이벤트를 체험한 후 의견을 나누는 자리도 마련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9일까지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달 중 약 20명을 최종 선정해 개별 안내하며 패널로 선발된 고객에게는 활동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 ▲ ⓒ신라호텔
    ▲ ⓒ신라호텔
    ◇ 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 그랜드 오픈

    신라호텔이 최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신라호텔에서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의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진행했다.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뛰어난 제품력과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최상위 럭셔리 스파로,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끌레드뽀 보떼의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시나끄티프 시그니처 에이지 디파잉 리트리트’, 브랜드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래디언트 리뉴얼 리트리트’ 등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