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5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 실시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 ‘거북이 상담소 시즌 3’ 선봬우아한청년들, 라이더와 함께 만든 배달전용 가방 ‘배민백팩’ 공개
-
- ▲ ⓒ대교
◇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 ‘거북이 상담소 시즌 3’ 선봬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느린학습자의 전문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형 교육 영상 콘텐츠인 ‘거북이 상담소 시즌 3’를 선보인다.이번 시즌 3에서는 느린학습자의 생애 주기별 맞춤 정보를 다룰 계획으로 영유아 시기의 느린학습자 조기 발견 및 초기 지원 방법을 소개한다.또한 학령기 자녀를 위한 맞춤형 교육방식과 감정 조절법 등을 다뤄 느린학습자 동반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성인 느린학습자가 스스로 생활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일자리 정보 제공 등 자립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도 마련했다. -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킵워킹 with 디아지오’ 전개디아지오코리아가 ‘킵 워킹 with 디아지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주한영국대사관과 손잡고 4월 17일 국립서울맹학교 학생들을 주한영국대사관에 초청해 봄 소풍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봄 소풍은 콜린 크룩스(Colin Crooks) 주한영국대사, 정은영 국립서울맹학교 교장 그리고 프라트메시 미슈라(Prathmesh Mishra)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의 개회사로 시작됐다. 이어 대사가 직접 영국 티(Tea) 문화를 소개하며 학생들이 영국 고유의 전통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이후 학생들과 교직원, 디아지오코리아 임직원이 함께 팀별 대항전으로 영국 관련 퀴즈를 맞히는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하며 영국에 대한 지식도 쌓고 즐기는 시간을 보냈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천리포수목원서 임직원 봉사활동동서식품이 4월 17일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천리포수목원에서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천리포수목원은 2010년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세계의 아름다운 수목원' 인증을 받은 국내 최다 식물종을 보유한 수목원이다.이번 봉사활동은 식목일이 있는 4월을 맞아 생물다양성 보전 및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획됐다.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생물다양성 보전의 중요성에 대한 강의를 들은 후, 수목원으로 나가 직접 무궁화의 묵은 가지를 정리하고 동백나무를 식재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이 신제품 출시CJ푸드빌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먼저 꽃을 모티프로 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초코 원더 플라워’는 화분 모양의 케이크에 피치 컬러의 다알리아와 데이지 꽃이 담긴 제품이며 ‘원더플 카라멜 부케’는 부케 모양의 미니 케이크로, 촉촉한 화이트 시트에 카라멜 크림을 샌드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인기 디저트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원더플 카스텔라 파운드 세트’는 쇼콜라 후르츠 파운드와 토피 카라멜 파운드, 촉촉한 벌꿀&녹차 카스테라 등 네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어린이들을 위한 ‘헬로카봇 스타가디언’ 케이크는 스타가디언이 빅토리검을 활용해 전투하는 모습을 담은 초코 케이크다. 이 외에도 ‘하츄핑의 스타 플래닛’, ‘백설공주 애플&망고 케이크’ 등 인기 캐릭터가 담긴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
- ▲ ⓒ팔도
◇ 팔도, ‘뽀로로 짜장’ 리뉴얼 출시팔도가 어린이 짜장라면 ‘뽀로로 짜장’을 리뉴얼 출시했다.리뉴얼된 뽀로로 짜장은 기존제품 대비 칼슘 함량이 약 34% 이상 높다. ‘나트륨 함량 비교 표시’는 가장 낮은 1단계로 부담 없이 섭취가능하다.용기 개선을 통해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져 편리하다. 사이즈도 중용량으로 키워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중화풍으로 재해석해 친근함을 더했다. 상단에는 배수구멍을 적용해 뜨거운 물을 손쉽게 버릴 수도 있다.
-
- ▲ ⓒ당근
◇ 당근, ‘우리가 찾던 부동산’ 선봬당근의 부동산 서비스 ‘당근부동산’이 첫 브랜드 캠페인 ‘우리가 찾던 부동산’을 선보인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브랜드 필름은 당근부동산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당근만의 거래 방식을 직관적으로 담았다.캠페인을 기념해 당근부동산 이용자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당근 0원 주택’ 이벤트는 강남역, 서울역, 제주도 등 다양한 지역의 매물을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득, 지역 등 조건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당근부동산 홈 방문 이벤트’는 부동산 홈 화면을 방문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주거지원금, 생필품 등의 랜덤 선물을 증정하며, 자주 방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장애인의 날’ 맞아 건강한 동행 실천양유업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그간 추진해온 장애인 지원 활동을 돌아보며 포용적 사회를 위한 실천 의지를 다시금 강조했다.남양유업은 시각장애인이 제품을 스스로 식별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2023년 ‘맛있는우유GT’ PET 제품(1.8L, 2.3L)에 제품명과 용량을 점자로 표기했다. 점자 표기가 어려운 종이팩(카톤팩) 제품에는 ‘노치’(절취선)를 적용해 촉각으로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실질적 고용 지원도 이어가고 있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7월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소속 발달장애인 스포츠선수 18명을 직접 채용했다. 축구 9명, 보체 6명, 탁구 3명으로 구성된 이들은 경제적 부담 없이 훈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받고 있다. -
- ▲ ⓒ농심
◇ 농심, 전국 공장서 헌혈 캠페인 전개농심이 4월 25일까지 서울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안성·아산·구미·부산·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한다.약 250명의 농심 임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할 예정으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된다.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로 8년째 이어오고 있는 백혈병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이다. 농심은 지난 2018년부터 면역력이 약해 마실 물을 선택하기 어려운 환아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백산수를 매달 지원하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기부량은 약 150만병에 달한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장애인의 날’ 맞아 복지지원금 전달동아오츠카가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근로자 및 근로자의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복지지원금을 전달한다.이번 지원은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동아오츠카의 사내 복지 제도의 일환으로 올해까지 누적 수혜 인원은 약 1000여명에 이른다. 특히 장애인 근로자뿐 아니라 장애인 가족을 둔 임직원에게도 실질적인 지원이 이뤄져 포용적 기업문화를 형성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2025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 실시유니클로(UNIQLO)가 사단법인 한국뇌성마비복지회(이하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함께 '2025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장애로 기성복 착용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에게 맞춤형 리폼 의류를 지원하는 사회 공헌 사업으로, 한국뇌성마비복지회 산하 및 협력 기관 소속 보조공학사, 사회복지사 및 재단사가 직접 참가자와의 상담을 거쳐 개개인의 특성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리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성수 부티크’ 오픈딥티크(Diptyque)는 이달 19일 서울 트렌드의 중심 성수동에 ‘딥티크 성수 부티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딥티크는 독특한 상권과 최신 유행, 젊은 유동인구가 집결한 성수동 한복판에 동화 속 세계를 연상시키는 상상력 가득한 매장을 오픈하고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예술적 가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가족단위 고객 겨냥 넘버블록스 가든콘서트 개최아이파크몰은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용산점 더센터 4층 더 가든에서 ‘전 세계 최초 무대화’, ‘아동•가족 공연부문 월간 및 연간 예매율 1위’ 가족뮤지컬 ‘넘버블록스’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넘버블록스 가든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넘버블록스 가든콘서트는 주말 양일에 걸쳐 오후 1시와 오후 4시 30분 각각 30분씩 일별 두 차례 공연을 진행하며 뮤지컬넘버와 함께 뮤지컬 배우들의 인사 및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시간들로 꾸며진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제4기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 위촉식 진행NS홈쇼핑이 17일, 본사 8층 대회의실에서 ‘제4기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 위촉식을 진행했다.이번에 위촉된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는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정윤화 교수, 가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이해정 교수, 양산부산대학교병원 피부과 신기혁 조교수, 중앙대학교병원 피부과 홍지연 교수로 구성됐다. 임기는 2025년 4월부터 2027년 3월까지 2년이다.위원회는 앞으로 식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주요 상품군의 방송광고에 대한 사전 검토 및 전문가 자문,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소명 요청에 대한 의견 제시, 그리고 영업 직군을 대상으로 한 교육 등을 수행하게 된다. -
- ▲ ⓒ11번가
◇ 11번가, 주말 쇼핑족에 당일배송 ‘슈팅데이’ 프로모션 실시11번가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주문 시 당일 배송해주는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슈팅데이’ 프로모션을 20일까지 실시한다.유한킴벌리, 헨켈, 동원F&B 등 11번가 ‘슈팅배송’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고 체험딜, 신상품 특가 판매, 특별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
- ▲ ⓒ아모레퍼시픽
◇ 제16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 참가자 모집아모레퍼시픽이 4월 18일부터 ‘제16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3인이 팀을 이뤄 지원서 및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본선은 6~7월 중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결선은 8월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국내 대상 1개 팀에는 1000만원, 최우수상 2개 팀에는 각각 500만원, 우수상 2개 팀에는 각각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미국과 일본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총 4개 팀(미국 2팀, 일본 2팀)에게는 각각 1000만 원 상당의 한국 방문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국내외 공통으로 아모레퍼시픽 채용 서류 전형 면제,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해외법인 채용 가산점 부여와 같은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
- ▲ ⓒBYC
◇ BYC, 기능성 쿨웨어 2025년형 ‘보디드라이’ 출시BYC는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신제품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한 2025년형 보디드라이는 밝고 시원한 색상과 이너웨어, 홈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일상에서 편하고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라운드티셔츠와 가볍고 시원한 크롭탑 등 유형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일본 소도시 여행 시리즈 '히로시마' 프로모션여기어때가 일본 히로시마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소도시 여행 시리즈의 여덟 번째 여행지다.여기어때는 프로모션 혜택으로 다양한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히로시마 지역 전용으로 20%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 발급 및 예약 기간은 5월30일까지다.숙소 혜택 이외에 항공 혜택도 제공한다. 히로시마행 제주항공 항공권을 1만원 할인된 여기어때 단독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추석 황금연휴에 떠나는 '하와이 골프 크루즈' 신상품 출시모두투어가 특별한 여행 경험을 원하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해 올해 추석 황금연휴에 떠나는 '하와이 골프 크루즈' 신상품을 출시했다.신상품은 하와이 4개의 섬을 기항하는 크루즈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10일 일정으로, 추석 황금연휴 주말인 10월4일에 출발한다.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으로 호놀룰루에 도착한 후, 하와이 노선 전용 크루즈선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의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호에 탑승해 오하우, 마우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 등 하와이의 대표 섬을 차례로 기항한다. -
- ▲ ⓒ요기요
◇ 요마트, 풀무원과 함께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단독 진행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바른먹거리’ 브랜드 풀무원과 함께 단독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풀무원 브랜드위크’는 4월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요기요 앱 내 ‘요마트’ 카테고리를 통해 만날 수 있다.간편한 식사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풀무원의 인기 간편식, 계절 신상품 여름 면류 등 70여 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상품 할인은 물론, 풍성한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와 함께 만든 배달전용 가방 ‘배민백팩’ 공개우아한청년들이 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올해 첫번째 제품군인 ‘배민백팩(배달 전용가방)’을 18일 배민커넥트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2세대 배민백팩은 지난 첫번째 백팩의 큰 인기와 현장 라이더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도보-자전거-킥보드 전이동수단 적용가능한 ‘올인원 구조’ ▲확장형으로 용량확대(35L→45L) ▲자석개폐식으로 편의성 개선 ▲배달음식 고정 돕는 각 잡힌 구조로 내구성 향상 ▲생활방수, 보온보냉 성능 강화 ▲360도 반사소재로 야간시의성 향상 등 다채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
- ▲ ⓒ매일유업
◇ 상하농원, 공방에서 수제로 만든 프리미엄 햄, 소시지 출시매일유업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독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가족형 팜파티 콘셉트의 소풍 이벤트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오는 5월1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상하농원 햄소시지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해 짜지 않고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콜라겐 케이싱 대신 양장과 돈장을 사용해 부드럽고 톡 터지는 식감을 완성했다.‘가족+체험+소시지+소풍’을 키워드로 테마파크 전역에서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연다. 행사 기간 중 ‘치즈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토핑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카스텔라 핫도그 소시지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국내 면세업계 최초 ‘셀린느’ 남녀 복합 부티크 인천공항점 오픈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했다.이번 매장에서는 남성 컬렉션뿐만 아니라, 우아한 프렌치 감성이 깃든 여성 슈즈 라인 역시 국내 면세점 최초로 선보였다. 슈즈 라인은 셀린느의 미니멀한 실루엣과 디자인이 강조된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
- ▲ ⓒ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25 SS ‘스파오 파자마 페스타' 개최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오는 27일까지 25 SS ‘스파오 파자마 페스타(스파페)'를 진행한다.이번 스파페에서는 2025년 봄·여름 시즌의 신상 반팔 파자마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망그러진곰 △산리오캐릭터즈 △담곰이 △짱구 △빤쮸토끼 △무직타이거 △해리포터 △리락쿠마 △톰과제리 △포켓몬 △몰티즈 등 11개 인기 IP와 협업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