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해양관광 활성화 위해 ‘바다가는 달’ 캠페인 동참에스트라, 글로벌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글로벌 A마스터' 1기 모집동아오츠카, 동명부대 31진에 포카리스웨트 전달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VIP ‘엘리트’는 봄캉스 최대 76% 할인

    여기어때가 VIP 등급 회원인 ‘엘리트’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연다.

    ‘엘리트만의 봄캉스’란 주제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엘리트 회원만 구매 가능한 특가 호텔 상품을 내놓는다. 봄맞이 여행에 맞게 5월31일까지 체크인 하는 숙박 상품으로, 최대 76%까지 할인한다. 상품 예약 가능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이벤트는 전국 120개 호텔이 대상이다. 그동안 엘리트 고객의 방문율과 만족도가 높은 숙소로 특별 구성했다. 서울 대표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등이 대표적이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해양관광 활성화 위해 ‘바다가는 달’ 캠페인 동참

    놀유니버스가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손잡았다. 5월25일까지 NOL을 통해 해양관광 접근성을 높이는 ‘바다가는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 

    전국 연안지역 숙소 1만4000여개를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5월 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해상케이블카와 요트투어 등 대표 해양레저 상품 60여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22일 낮 12시 해양관광 혜택을 강화한 NOL 라이브 로드트립도 진행한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정식의 진행으로 제주신라호텔 등 연안지역 인기 숙소와 아쿠아리움 등 해양레저 상품을 최대 88% 할인가로 판매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쏘카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과일 탄산 '탐스 쥬시'와 '탐스 제로'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과일 탄산음료 '탐스'의 새로운 제품 '탐스 쥬시'와 더욱 맛있어진 '탐스 제로'를 발매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에 대한 다양한 조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오렌지, 포도, 사과, 파인애플 맛으로 재정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 브랜드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상단에 상쾌한 과일이 터지는 듯한 일러스트를 삽입해 과즙감을 강조했다. 한눈에 들어오는 탐스 로고를 넣어 가독성을 높이고 과일 맛을 상징하는 직관적인 색상과 과일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냈다. 

    새로워진 탐스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 소노시즌,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적합한 소노시즌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5월25일까지 전국 소노시즌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패키지’를 5월1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불 커버와 속통, 베개 커버와 베개로 구성된 패키지로, 소노시즌이 자체 개발한 ‘그래피놀’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 항균성, 소취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혜택가는 슈퍼싱글(SS) 사이즈 19만원, 퀸·킹(Q·K) 공용 사이즈는 24만원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친환경 미세발포필름으로 ‘패키징 대전’ 산업부 장관상 수상

    동원F&B가 22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9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친환경 포장재 ‘미세발포필름’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다.

    동원F&B의 미세발포필름은 연포장의 주요 원료인 플라스틱 필름에 질소를 분사해 균일한 미세 기포를 형성시킨 친환경 소재다. 

    완충력과 보냉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플라스틱 소재를 경량화해 연간 플라스틱 사용량을 평균 10% 이상 줄일 수 있다. 동원F&B는 딤섬류 4종에 미세발포필름을 적용했으며 만두 등 냉동 식품 전반으로 활용 범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 ▲ ⓒ에스트라
    ▲ ⓒ에스트라
    ◇ 에스트라, 글로벌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글로벌 A마스터' 1기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A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5월 10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외국 국적의 국내 소재 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 ▲ ⓒLF
    ▲ ⓒLF
    ◇ LF 닥스, 25SS 여성 ‘리비에라’ 컬렉션 출시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25SS 시즌을 맞아 여성 ‘리비에라(Riviera)’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1930년대 프랑스 리비에라 지역에서 시작된 클래식한 바캉스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을 제안한다.

    리비에라는 니스, 칸, 모나코 등이 속한 프랑스 남부 지중해 연안의 대표적인 휴양지다. 닥스는 이번 시즌, 리비에라 무드를 담은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가디건, 리넨 팬츠, 스트라이프 아이템 등을 닥스 특유의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육상 여신’ 김민지 선수 앰배서더 선정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육상 여신’ 김민지 선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보습을 넘어 자외선 차단(SPF20)과 입술 주름개선을 돕는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출시했다.

    싸이닉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저속 노화를 핵심으로 하는 ‘싸이닉’의 선케어 제품과 김민지 선수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이상적으로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스타배송 고객 프로모션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스타배송 그랜드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스타배송 전 상품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G마켓, 옥션 고객 누구나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만원 이상 스타배송 상품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된다. 여기에 카드사 결제할인 및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스타 랜덤박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무료 제공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2025년 여름 시즌 위빙백 판매량 증가

    여름 시즌을 맞아 위빙백이 대표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위빙백(weaving bag)은 가죽이나 라탄 등을 엮어 만든 가방으로 입체적인 짜임과 내추럴한 패턴이 특징이다. 

    무신사에 입점된 브랜드 중에서는 1985년 벨기에에서 시작된 핸드메이드 가방 브랜드 '드래곤 디퓨전'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신사 내에서 지난 3월 한 달간 드래곤 디퓨전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배로 증가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제도권 밖 출생아 지원 업무협약 체결

    유한킴벌리는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 사장 이한준)와 지난 21일 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이들에 대한 국민 인식 개선과 사회적 관심 확산을 위해 민간기관과 공공기관이 협력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온더고 클럽 2기’ 발대식

    아워홈이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공식 서포터즈 ‘온더고 클럽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15명으로 구성된 온더고 클럽 2기는 6월까지 3개월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온더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온더고를 활용한 미션부터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이색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온더고 인기 제품 총 18종을 제공하며, 공식 활동 종료 후에는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상금 100만원을 수여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 ⓒSPC
    ▲ ⓒSPC
    ◇ 파리바게뜨,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 출시

    파리바게뜨가 토트넘 홋스퍼 파트너십 굿즈로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을 출시한다.

    포토볼은 토트넘 홋스퍼 구단 로고와 소속 사진이 담긴 축구공으로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루카스 베리발, 아치 그레이, 브레넌 존슨 등의 사진이 담겨있다.

    파리바게뜨는 4월 27일까지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바앱·해피오더·카카오예약하기를 통해 토트넘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제품은 5월 2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식품, ‘식물성지구식당 로스팅 정면’ 출시

    풀무원식품이 로스팅 정면을 지구식단 브랜드로 리뉴얼해 ‘식물성지구식단 로스팅 정면’으로 선보인다.

    풀무원은 ‘로스팅 정면’을 식물성 식품을 원하는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풀무원지구식단’ 브랜드의 제품군으로 편입해 비건 라면으로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식물성지구식당 로스팅 정면은 풀무원 건면 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1인분 기준 335㎉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 전개

    CJ푸드빌 빕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Super VIPS Save Family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6월 18일까지 매장 방문하여 결제 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쿠폰 이미지 혹은 캡처본을 제시할 경우 성인 1만원(청소년 5000원) 할인 혜택을 테이블 일행 모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5월 19일까지 ‘프리미엄 본인(Bone-in)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방문 인원 수에 따라 3명이 모이면 30% 할인되며, 최대 5명까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HDEX’ 협업 의류 출시

    오뚜기가 자사 대표 브랜드 ‘3분’ IP를 활용해 ‘HDEX(에이치덱스)'와 협업 의류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맛있어지는 3분, 건강해지는 3분’이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오뚜기 ‘3분’ 브랜드와 키 컬러를 활용한 반팔티 1종, 슬리브리스 2종, 볼캡 1종, 반바지 2종 등 총 6종의 짐웨어를 선보인다.

    오뚜기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자사 브랜드 경험공간 ‘롤리폴리꼬또’에서 협업 특별 메뉴인 ‘HDEX 단백질 폭탄 카레’를 선보일 예정이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황유민 프로와 후원 연장

    세라젬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황유민 프로(22·롯데)와 후원을 연장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황유민 프로는 세라젬의 공식 모델로서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KLPGA 대회에서 세라젬 로고가 부착된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
  • ▲ ⓒBBQ
    ▲ ⓒBBQ
    ◇ BBQ, ‘땡겨요’와 할인 프로모션

    BBQ가 4월 30일까지 ‘땡겨요’ 주문시 최대 8000원 할인을 받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땡겨요는 최초 가입자와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BBQ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첫 2회 주문까지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플로깅’ 활동 전개

    투썸플레이스 사내 봉사단 투썸위드유가 지난 4월 18일 서울 중구 일대에서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투썸위드유’ 봉사단 60여명이 참여해, 서울 중구 주요 지역 곳곳의 쓰레기를 직접 수거하며 환경 정화에 힘을 보탰다.

    투썸플레이스 임직원은 이번 활동을 통해 생활 속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기고, 쾌적한 환경 조성에 기여하는 등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동명부대 31진에 포카리스웨트 전달

    동아오츠카가 5월 파병 예정인 레바논평화유지단(동명부대) 31진 장병 250명에게 포카리스웨트 분말 1300포를 지원했다.

    2007년 7월 1진이 레바논에 최초로 전개된 이래, 동명부대는 지난 17년간 유엔의 요청에 따라 레바논에서 평화유지 및 지역 안정화 임무를 수행해왔다.

    동아오츠카는 레바논의 혹서와 건조한 기후 속에서도 효율적인 수분 보충이 가능하도록 분말 형태의 포카리스웨트를 지원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농심 라면’ 키링 글로벌 출시

    농심이 일본 대표 완구회사 ‘반다이’와 협업해 농심 라면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키링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글로벌 버전은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K라면 고유의 감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한글 패키지를 선호하는 해외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전략이다.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육개장사발면 등 총 9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국내에서는 서울 잠실과 경기 수원에 위치한 반다이의 캡슐토이 전문 매장인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에서 판매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유명 셰프와 공동개발한 ‘셰프의킥’ 라인업
     
    이마트24가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셰프의킥’ 라인업을 선보인다. ‘셰프의킥’이란 여경래, 최현석 셰프가 상품 개발에 참여한 이마트24의 새로운 자체브랜드(PL)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여경래 셰프와 협업한 ▲깐풍기&깐풍만두(7900원) ▲깐풍치킨버거(4500원) ▲XO게맛살볶음밥삼각김밥(2000원) ▲경장육사김밥(3800원)과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단호박크림뇨끼(5900원) ▲트러플머쉬룸버거(4900원) 총 6종이다. 오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가정의 달 맞아 인기 직수입 상품 최대 60% 할인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쿠팡수입 가정의 달 특가 세일’을 연다. 행사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로, 쿠팡이 직접 수입한 인기 해외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캐릭터를 직접 조립할 수 있는 메가블럭 ‘메가컨스트럭트 포켓몬 칸토 로컬팀(2만원대)’, 영국 대표 테이블웨어 포트메리온의 ‘보타닉가든 2인 세트(6만원대)’를 할인한다. 휴대가 간편한 브루노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2만원대)’와 ‘온수찜질기(1만원대)’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