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한국 문화유산 미디어아트 상영회 놀유니버스, NOL 브랜드 출범 기념 ‘NOL 페스티벌’ 국내편 개최교원투어 여행이지, 최대 10% 할인 할인코드 프로모션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국립중앙박물관과 한국 문화유산 미디어아트 상영회 

    신세계면세점이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해 한국 문화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디어아트 콘텐츠 ‘모란꽃이 피오니’와 ‘움직이는 글자, 조선의 활자’ 상영회를 명동 본점에서 개최했다.
     
    행사에는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와 김재홍 국립중앙박물관장, 영화음악계 거장 이병우 음악감독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예술적 울림을 더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1주년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의 친환경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1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은 신세계까사가 ‘자연 친화적 숙면’을 추구하는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를 대표하는 매트리스 시리즈로,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자연에서 온 건강한 소재와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300여 종 와인 무제한&무료시음 '와인킹 피크닉' 팝업스토어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7층 야외공간 더 루프탑에서 300여 종의 와인과 각종 페어링 먹거리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와인킹 피크닉’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와인 200여 종과 잔술 100여 종 등을 맛볼 수 있으며 피크닉 콘셉트의 텐트들과 식욕을 자극 하는 퍼포먼스가 가미된 페어링 푸드쇼, 그리고 밤이면 은은하게 분위기를 띄워줄 조명 장식들로 가득 채워져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커먼그라운드, 전통주와 함께하는 ‘커먼낭만주막’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전통주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체험형 야외 축제 ‘커먼낭만주막’을 진행한다.

    ‘커먼낭만주막’은 전국 양조장의 전통주, 다양한 한식 안주와 먹거리, 전통의상 체험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조선시대 사용됐던 청사초롱을 상징적인 연출 요소로 활용해 커먼그라운드의 천장과 벽면 등 공간 곳곳에 전통적인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 ▲ ⓒ교원투어 여행이지
    ▲ ⓒ교원투어 여행이지
    ◇ 교원투어 여행이지, 최대 10% 할인 할인코드 프로모션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하계 시즌을 맞아 인기 여행지 패키지를 최대 10% 할인하는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이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 ▲베트남 ▲태국 ▲몽골 ▲유럽 등 인기 여행지 패키지를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 있는 할인코드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코드를 확인한 후 상품 예약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고객 1인당 할인코드 적용 배지가 달려 있는 상품에 한해 오는 6월30일까지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NOL 브랜드 출범 기념 ‘NOL 페스티벌’ 국내편 개최

    놀유니버스가 놀라운 고객 혜택을 담은 ‘NOL 페스티벌’ 국내편을 개최한다. 

    오는 5월2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NOL 페스티벌’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마련한 대규모 이벤트다. 

    NOL은 국내 숙소 전용 최대 13% 할인 쿠폰팩을 발급하고, 국내 숙소 예약 고객에게 레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국내 숙소 및 국내선 항공권 이용 완료 시 최대 13만5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페이백해준다.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국내 숙소, 레저, 패키지에 사용 가능한 최대 14%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NOL 티켓은 연극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긴긴밤', 마르크 샤갈 특별전 등 대표 작품을 선정하고 최대 3일 동안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대구·대전·부산·광주·인천 ‘찾아가는 배민라이더스쿨’ 성료

    우아한청년들이 대구, 대전, 부산, 광주, 인천 등 5개 광역시에서 활동 중인 라이더들을 직접 찾아가 배민라이더스쿨의 전문강연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배민라이더스쿨'을 성료했다.

    지역별 특성을 고려해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3월 대구(3월18~20일, 대구 중구청), 대전(3월25~27일, 대전교통문화연수원)에서부터 시작해 4월 부산(4월1~3일, 부산 수영구청), 광주(4월9~10일, 대한산업안전교육원), 인천(4월15~17일, 인컴트랜드평생교육원) 순으로 진행됐으며 350여명의 라이더가 참가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도심 속 리저브 전용 프리미엄 매장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가 29일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인 리저브를 젊고 트렌디하게 업그레이드한 도심형 프리미엄 매장인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을 오픈한다.

    총 65석 규모의 지상 2층 건물로 구성된 리저브 도산은 고객 맞춤형 커피 큐레이션, 커피 익스피리언스존, 일부 좌석 예약제 운영과 함께 해외 ‘스타벅스 로스터리’의 ‘플리커 보드’ 등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를 적용했다

    리저브 도산은 글로벌 스타벅스의 리저브 전용 칵테일 바인 BAR MIXATO 콘셉트가 최초로 도입됐다. 이곳에서는 커피를 기반으로 한 특색 있는 프리미엄 칵테일  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건강한 내일을 위한 브랜드 ‘헤이N’ 론칭

    대상웰라이프가 일상 속 건강한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 ‘헤이N’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헤이N’은 친근한 인사를 뜻하는 ‘HEY’와 새로움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Neo’의 합성어로, ‘따뜻한 인사와 함께, 당신과 건강하고 희망찬 내일을 연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브랜드 론칭에 맞춰 ▲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 ▲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 ▲헤이N 100% 유기농 푸룬즙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선봬

    농심이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협업해, 백산수 수원지인 백두산 천지 일러스트를 박스 패키지에 적용한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히조는 청정 자연을 주제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작가로, 백두산 천지의 여름 모습을 따듯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농심은 생수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백산수 수원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켈리 X 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가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켈리 X 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의 앰버 색상과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해 유쾌한 이미지로 연출했다. 355mL, 500mL 용량의 캔에만 적용하며, 24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중국 황산시 문화여유국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모두투어는 중국 여행 시장의 활성화와 한중 관광 교류 확대를 위해 중국 황산시 문화여유국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모두투어와 황산시 문화여유국은 제휴 여행상품 개발·운영, SNS 및 디지털 마케팅 공동 캠페인, 상호 관광 교류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한국 여행객에게 황산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하고, 황산시 관광 활성화 등 양측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레디비, 신제품 4종 출시

    삼립의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가 바로생지·파베이크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바로 생지’는 해동 후에 바로 굽는 RTB(Ready To Bake) 제품이다. 저온 숙성한 반죽과 버터를 16겹 접어 만든 ‘정통 크루아상 바로생지’와 블랙·골드 컬러 반죽을 교차해 투톤으로 구현한 ‘블랙투톤 크로와상 바로생지’를 선보였다.

    리골레또 발효종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베이크(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것) 신제품 ‘프렌치롤’과 ‘미니바게트’도 출시했다. 급속 저온숙성 반죽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간단한 샌드위치나 식전 빵으로 좋다.

    또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게 레디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커’와 협업했다. 바코드만 스캔하면 간편하게 베이킹할 수 있는 ‘오븐 스캔쿡 레시피’를 제공한다.
  • ▲ ⓒ부가부
    ▲ ⓒ부가부
    ◇ 부가부, ‘부가부 모기장’ 출시

    부가부가 5월 1일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유모차 액세서리 ‘부가부 모기장(Bugaboo mosquito net)’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외출하기 좋은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며 각종 해충으로부터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쉽게 보호할 수 있는 봄·여름철 필수 액세서리다. 부드러운 블랙 메쉬(Mesh) 소재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유모차의 뼈대 역할을 하는 ‘섀시’ 부분에 ‘스트랩 방식’을 활용해 손쉽게 씌울 수 있다. 시트 또는 배시넷(Bassinet, 유아용 작은 침대)에 단단히 고정돼 아기를 보호하고 시트와 배시넷을 깔끔하게 감싸준다. 이외에도 30도 이하 물세탁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신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으로 스테디셀러 ‘마이넘버원’ 케이크를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다. ‘마이넘버원’ 케이크는 고구마·초코생크림·딸기생크림·수플레치즈·피치얼그레이·블루베리요거트 6가지 종류의 다른 조각 케이크가 하나의 케이크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밖에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에그 타르트·치즈 타르트 등으로 구성된 ‘타르트 박스’, ‘버터크라상 파이’, 밤·단팥 앙금을 넣은 만주에 클로버 각인으로 행운과 행복을 전하는 ‘행복만주세트’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한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호두 페이스트리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레트로 간식 호두과자를 재해석한 ‘호두 페이스트리’를 출시한다.

    ‘호두 페이스트리’는 바삭한 페이스트리 안에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달콤한 팥앙금을 넣어 ‘K-디저트’의 대명사인 호두과자를 색다른 식감과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이즈니 버터를 넣어 구운 페이스트리는 바삭한 식감은 물론 고소하고 깊은 풍미까지 갖췄으며, 캘리포니아 호두를 사용해 맛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켰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지원 서비스 확대

    세라젬이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확대한다.

    먼저 서비스 혜택 적용 기준이 대폭 확대된다. 플래티넘과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서비스 제공 범위가 기존에는 멤버십 회원의 직계 가족과 배우자 및 배우자의 부모까지만 포함되었으나, 개편을 통해 조부모, 손자녀를 포함한 멤버십 회원의 직계존비속까지 혜택 대상이 넓어졌다.

    제휴 병원을 통해 피부 시술, 임플란트 등 비급여 시술의 진료 예약은 물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비급여 시술 우대 예약 서비스’도 신설됐다. 다이아몬드 등급에게만 제공되던 간호사 진료 동행 서비스와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와 같은 기존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플래티넘 등급까지 확대 적용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제주담음 뿌셔뿌셔 제주마농버터맛’ 출시

    오뚜기가 제주산 마늘 풍미와 짭짤한 버터를 더한 ‘제주담음 뿌셔뿌셔 제주마농버터맛’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마늘의 제주도 방언 ‘마농’을 제품명에 추가하여 소비자가 제주 방언을 알기 쉽도록 표현한 점도 눈에 띈다.

    해당 제품은 오는 4월 28일부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오뚜기몰) 및 제주도 기념품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당일 저녁 8시 신상잇쇼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 예정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플렌트’ 오픈 7주년 기념 이벤트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오픈 7주년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픈 7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맥심플랜트 1층 팝업존에 방문하면 랜덤 뽑기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정한다. 이벤트는 맥심플랜트 당일 구매 금액 1만원 당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추가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뽑기 기계 레버를 돌려서 나오는 캡슐에 따라 ▲카누 바리스타 캡슐커피 머신 ▲맥심플랜트 선불카드 5만원권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 (왼쪽부터) 김길정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 사업부장과 윤석주 인천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 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교
    ▲ (왼쪽부터) 김길정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 사업부장과 윤석주 인천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 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교
    ◇ 대교에듀캠프, 인천 지역 심리치료 지원

    대교에듀캠프는 누리마루아동복지종합센터(인천광역시아동복지종합센터연합회)와 인천지역 경계성지능 아동 심리치료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교에듀캠프는 오는 5월부터 심리상담 전문기관 ‘드림멘토’를 통해 대상 아동의 인지 발달, 사회성 향상, 잠재능력 개발을 지원할 계획이다.

    드림멘토는 심리·교육 전공의 전문 상담사 인력을 바탕으로 인지 향상 및 사회성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며, 전문 교육 서비스 ‘마이페이스’를 통해 아동의 인지 수준에 적합한 맞춤 학습과 심리 상담을 제공한다.
  • ▲ ⓒ커피앳웍스
    ▲ ⓒ커피앳웍스
    ◇ SPC 커피앳웍스, 엔지니어드 시리즈 원두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아홉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9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을 출시했다.

    신제품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은 커피 체리를 수확한 후 과육을 벗겨 발효탱크에 96시간 발효하는 과정을 거친다. 발효과정에 맥주 효모를 첨가해 일반적인 가공과정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풍부한 맛과 향을 표현했다. 

    잘 익은 망고와 구아바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목넘김 후에도 캠벨포도를 먹은 것과 같은 여운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 ▲ ⓒ소노시즌
    ▲ ⓒ소노시즌
    ◇ 소노시즌, 홈쇼핑 통해 프리미엄 침대·가전 결합 상품 첫선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침대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소노시즌의 첫 홈쇼핑 방송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28일 22시55분 진행되며,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3종, 삼성전자의 주요 가전인 무빙스타일, UHD TV, 에어드레서로 구성된 결합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결합 패키지 상품은 총 세가지로 ▲어드밴스 미디엄 매트리스·코지 스위트 프레임·삼성 무빙스타일 M5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클래식 단테 프레임, 삼성 55인치 UHD TV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호텔 부티크 프레임·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구성이다. 

    구매 방식도 일시불과 렌탈(소유권유보부 할부계약) 중 선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