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48시간 지속 ‘하이 커버 쿠션’ 출시AGE20’S·헤라, 피부결·광채 살린 신제품 헤라 광채 효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 ▲ VDL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LG생활건강
    ▲ VDL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LG생활건강
    덥고 습한 여름철,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땀과 피지로 쉽게 무너지는 시기다. 뷰티업계가 단순 커버를 넘어, 백자처럼 깨끗한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여름철에도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기능을 담은 파운데이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여름을 앞두고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내세운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 온도를 5.5℃ 낮추고 얼룩이나 끼임 없이 최대 48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것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부드러운 오일 제형에 고농도 압축 파우더를 담아, 적은 양으로도 잡티와 모공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다.

    또한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천연 보습인자 아미노산 17종, 스쿠알렌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속건조로 인한 화장 들뜸을 방지하고 자연스럽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애경산업
    ▲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피부에 광채를 더하는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99% 고순도 글루타티온과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담은 ‘더블 브라이트닝 세럼’이 함유돼 잡티 개선과 균일한 피부톤 연출에 도움을 준다.

    ‘더블 레이어 코팅 기술’을 적용해 보습막과 커버막을 동시에 형성하며,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피부결, 피부톤, 광채 등에서 24시간 지속 효과를 입증받았다.

  • ▲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아모레퍼시픽
    ▲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내놨다.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하이브리드 메쉬’ 구조를 적용해 내용물을 담은 담지체 위에 한 번 더 메쉬망을 씌워 별도 양 조절 없이도 얇고 고르게 밀착된다.

    또한 쿠션 제품에는 처음으로 ‘글로우 리플렉서™’라는 신소재를 적용해, 일반 글로우 오일보다 맑고 투명한 광채를 연출해준다. 사용 2주 만에 안색 투명도가 개선되는 효과도 인체시험으로 확인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피부 표면에만 반짝임을 더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