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NOLDAY' 캠페인 전개하나투어, '해외 전용 간편홈' 추가 … 편의성 확장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하와이' 상품 선봬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여행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놀유니버스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NOLDAY(놀데이)’ 캠페인을 22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매일 다른 해외여행지를 선정해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동남아 ▲중화권 ▲미주 ▲유럽 등을 대상으로 하루 두 차례 숙소 최대 50%, 항공권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일주일 단위로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운영해 해외여행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한다. 오는 7월 27일까지 매주 지정된 지역에 맞춰 해외 숙소 및 투어·입장권에 각각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패키지 여행 상품은 최대 12만원까지 할인된다.

    트리플도 오는 7월 27일까지 여름 휴가객을 위한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전 세계 투어·액티비티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함께 매일 오전 11시마다 해외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예약한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고객들이 해외 현지에서도 하나투어 앱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 전용 간편홈’ 기능을 추가했다.

    하나투어 앱 접속 시 사용자 기기의 시간대를 기준으로 국내의 경우 하나투어 앱의 기존 메인 홈, 해외일 경우 해외 전용 간편홈으로 화면이 전환된다.

    해외 전용 간편홈은 현지 네트워크 환경에서 앱 사용 시 데이터 사용량을 줄여준다. 또 ▲예약 정보 ▲플레이스 ▲하나오픈챗 ▲플래너 ▲여행만렙 ▲이벤트 ▲여행만보 ▲하나 ON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기 위치정보 수집에 동의하면, GPS 정보를 활용한 위치 기반의 현지 날씨, 환율, 시차, 여행지 랜드마크 정보 등 현지에서 꼭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추가 제공한다.

    해외 전용 간편홈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기위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나 ON 서비스 화면 내 이벤트 배너에서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오는 12월까지 매월 당첨자를 선정해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차등 지급하며,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당첨 가능하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을 원하는 고객층을 겨냥한 ‘모두시그니처 하와이’ 기획전을 출시한다.

    기사·가이드 팁 등의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하여 여행의 부담을 줄였으며, 쇼핑센터 방문을 최소화하여 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은 하와이 대표 항공사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하는 7일 일정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인천~하와이 직항 노선으로 편안하게 이동하며 위탁수화물 23㎏ 2개와 기내식 2회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번에 선보인 신상품은 오아후섬과 이웃섬을 연계한 일정으로 구성되어, 단일 섬 중심의 여행보다 더욱 풍성하고 깊이 있는 일정을 제공한다. 화산 국립공원과 천문대 투어가 가능한 하와이 아일랜드, 감성적인 해변과 예술적 매력이 공존하는 마우이섬, 자연의 원형이 살아 숨 쉬는 카우아이섬 중 하나를 선택해 색다른 하와이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웃섬 숙박이 포함된 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1인당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해당 상품권은 배달의 민족 또는 스타벅스 중 선택이 가능하며, 여행 출발일 기준 14일 이내에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