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봉사단 독거노인·농촌 일손 돕기 등 봉사활동 적극 동참
  • ▲ KGM 임직원들이 독거 노인 돕기 자원봉사 활동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KGM
    ▲ KGM 임직원들이 독거 노인 돕기 자원봉사 활동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KGM
    KG모빌리티는 지난 25일 KGM 사내 봉사단 ‘네바퀴동행’ 회원들이 평택시 북부지역 독거 노인 가정을 방문해 청소와 밑반찬 전달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KGM 사내 봉사단은 여름철 혼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의 청결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뿐만 아니라 가정 방문을 통해 어르신들의 정서도 함께 돌보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앞서 지난 4월 5월에는 봉사단원들이 ‘안다동물보호소(평택시 소재)’를 방문해 시설 환경 정비에 이어 ‘농업회사법인㈜ 히비스커스(평택시 소재)’ 무궁화 농장을 방문해 잡초 제거와 가지 치기 등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섰다.

    KGM은 경기남부권역에서 환경보호 활동의 일환으로 시행하고 있는 ‘탄.탄.함 캠페인 (탄소중립 탄탄하게 함께해요)’에도 동참해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탄탄함 캠페인은 동식물 및 환경을 위협하는 폐의약품의 안전한 처리와 일반쓰레기로 버려질 경우 화재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폐건전지의 올바른 수거를 목표로 하는 활동이다.

    KGM 관계자는 “자원봉사단과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되고 있는 작은 봉사와 실천들이 소중한 결실을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보호뿐만 아니라 자원봉사와 장학금 지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