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고기능성 트레킹화 '하이퍼 펄스' 출시CU, 고창산 햇고구마 판매 개시웅진씽크빅, AI 기반 플랫폼 ‘북스토리’ 공식 출시 예정
  • ▲ ⓒ29CM
    ▲ ⓒ29CM
    ◇ 29CM, 홈·인테리어 기획전 ‘이구홈위크’ 거래액 60% 껑충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연간 대형 홈 카테고리 기획전 ‘이구홈위크’가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 

    29CM는 지난 8월18일부터 28일까지 579개 홈 브랜드의 4만8000여 개 상품을 할인하는 이구홈위크를 선보였다. 열흘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8월 이구홈위크 대비 거래액이 60% 이상 증가했다.

    29CM를 방문한 일간 활성 사용자 수(DAU)도 지난해보다 20% 넘게 상승했다. 29CM 주요 고객인 2539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 큐레이션과 인테리어 취향을 반영한 콘텐츠 전략이 성과를 견인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바이컬러, 튠 탄력 바디케어 라인 출시

    애경산업의 퍼스널 뷰티 케어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에서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을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케어 ‘튠 탄력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바이컬러 튠 탄력 바디케어 라인은 바디 붓기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을 함유해 마사지하듯 하루 5분 사용으로 7일만에 셀룰라이트를 개선해 울퉁불퉁한 피부 라인을 개선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바쿠치올,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전해준다.

    바이컬러 튠 탄력 바디케어 라인은 셀룰라이트 및 붓기 개선과 함께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튠 탄력 바디 로션’, 괄사 기능을 겸비해 간편한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튠 탄력 롤러 크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고기능성 트레킹화 '하이퍼 펄스' 출시

    블랙야크가 트레킹화 ‘하이퍼 펄스’를 선보였다.

    ‘하이퍼 펄스(HYPER PULSE)’는 경량성, 착화감과 함께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 펄스 폼(PULSE FOAM) 미드솔로 새로운 쿠셔닝의 기준을 제시할 고기능성 트레킹화다.

    새롭게 개발된 펄스 폼은 가볍고 유연한 EVA 미드솔에 높은 탄성력과 내구성을 겸비한 TPEE 소재를 배합해 쿠셔닝과 지지력에 있어 최상의 밸런스를 제공한다. 신발 한 쪽 무게가 300g(260mm 기준)으로 강화된 경량성을 자랑하며 발의 굴곡을 따라 유연하게 감싸는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의 갑피로 통기성까지 우수하다.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 뷰티 최대 세일행사 '뷰세라' 진행

    롯데온은 1일부터 14일까지 올해 하반기 첫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 ‘뷰세라’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이날에는 ▲키엘 수분크림 1+1 ▲입생로랑 메쉬쿠션 리필 듀오+향수 미니어처+파우치 정품 증정 세트가, 2일에는▲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아이크림+리필 정품▲록시땅 아몬드 샤워오일+릴렉싱 가운 세트가 준비됐다. 5일에는▲아르마니 뷰티 NEW 프리마 글로우 쿠션+미니어처 세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월·목·토요일 자정에는 ▲크리니크 각질토너 3번 1+1▲키엘 카렌듈라 꽃잎토너 500ml+디럭스 6종 세트▲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퍼펙팅 스프레드 파우더+UV 프라이머 증정 세트 등 한정판 1+1 및 정품 증정 상품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고물가 시대 장바구니 물가 지키기 나서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시대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를 위해 9월 한달 간 신선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일부터는 국산콩두부210g 2종(찌개용, 부침용)을 정상가 대비 절반가인 2000원에 판매하고 ‘아식안심콩나물180g’과 ‘군옥수수(1입)’은 1+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18일부터는 ‘굿민아삭숙주나물(300g)’을 1+1 판매하고, 신선대란(10입)과 특등급국산콩두부 2팩 기획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신선을새롭게’ 깻잎(10장)과 청양고추60g을 각각 30% 할인된 1590원과 1690원에 판매한다. 풋고추60g과 감자500g(3~4입), 깐마늘60g, 한끼밥상양파400g은 20% 할인 판매한다.
  • ▲ ⓒCU
    ▲ ⓒCU
    CU, 고창산 햇고구마 판매 개시

    CU가 편의점의 대표적인 먹거리로 자리매김한 군고구마 수요를 잡기 위해 이달 전북 고창에서 갓 수확한 햇고구마의 판매에 나선다.

    CU가 이달부터 도입하는 고창 햇고구마는 황토 기반의 토양에서 자라 미네랄과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베니하루카 품종의 밤고구마로 단단한 식감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뛰어나며,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 식단에도 활용된다.

    CU는 고창 고구마를 집에서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햇고구마 원물 상품도 출시한다. 이달 22일에는 고창 햇고구마 2kg를 기존 상품 대비 약 30%나 저렴한 7900원의 파격가에 내놓는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차별화 상품 3종 선봬

    이마트24가 롯데웰푸드의 장수브랜드이자 스테디셀러 3종을 재해석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지난달 28일 출시한 ‘빵빠레 소프트스낵 초코유유맛(2500원)’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빵빠레 초코우유맛’을 옥수수 스낵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같은 날 출시한 ‘롯데샌드 설레임맛(1700원)’은 기존 ‘롯데샌드’의 파인애플맛 대신 ’설레임’의 밀크쉐이크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찰옥수수주750ml(2800원)’는 인기 아이스크림 ‘찰옥수수’를 전통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찰옥수수주’는 이달 4일 선보일 예정이다.
  • ▲ ⓒGS샵
    ▲ ⓒGS샵
    GS샵, 모르간 새 뮤즈에 ‘옥자연’ 발탁

    GS샵은 프리미엄 브랜드 ‘SO,WOOL(쏘울)’ 25FW 시즌부터 소재, 디자인, 로고까지 새롭게 기획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또한 컨템포러리 캐릭터 브랜드 ‘모르간(MORGAN)’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옥자연을 발탁하며 올 시즌 패션 공략을 강화한다.

    구매 고객 150만 명, 재구매율 50%의 충성도를 보유한 쏘울은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높인다. 모르간은 이번 F/W 시즌 프렌치 감성을 바탕으로 일상과 오피스 모두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를 위해 배우 옥자연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쏘울은 오는 6일 오전 9시 20분 ‘더컬렉션’ 방송에서 소모 캐시미어 100% 반팔 니트와 카디건, 시어 니트 머플러 등을 선보이며, 리뉴얼 첫 방송을 기념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르간도 같은 날 저녁 9시 35분 ‘쇼미더트렌드’ 방송에서 ‘뉴 핏 재킷’, ‘데님 슬랙스’, ‘FAUX 스웨이드 셔츠’ 등 신상품을 소개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배우 한채영, 홈앤쇼핑서 ‘쇼핑코드’로 스타일 공식 공개

    홈앤쇼핑이 25년 차 배우 한채영과 손잡고 새로운 셀럽 스타일 프로그램 ‘한채영의 쇼핑코드(SHOPPING CODE)’를 전격 론칭한다.
     
    ‘한채영의 쇼핑코드’는 ‘스타일 워너비’로 불리는 한채영이 직접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며, 그녀만의 스타일링 비법과 숨은 스토리를 함께 전하는 신개념 쇼핑 방송이다. 

    첫 방송은 2일 오후 7시 35분, ‘프리미엄 명품 컬렉션’을 주제로 펼쳐진다. 한채영은 브랜드별 매력과 더불어, 자신의 경험과 취향이 담긴 코디 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장바구니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부드럽게 매운 ‘하림 닭볶음탕면’ 업계 단독 출시

    홈플러스는 1일 하림과 공동 기획한 ‘하림 닭볶음탕면(132g×4)’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본 상품은 가성비·가심비를 동시에 갖춘 NPB(공동기획상품) 전략 상품으로, 4입 33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하림 닭볶음탕면’은 한국인의 소울푸드라 불리는 닭볶음탕의 깊고 얼큰한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닭과 고추장으로 완성한 부드럽게 매운 닭볶음탕 양념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9.8% 함유돼 닭고기 본연의 맛을 한층 끌어올리고, 깊은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감자, 양파, 파, 당근 등 채소 건더기를 더해 집에서 즐기는 닭볶음탕의 만족감을 라면 한 그릇에 가득 담았다. 또한 면은 국물과 양념이 잘 배어들도록 쫄깃한 중면 타입으로 개발되어, 자작한 국물로 매콤 달콤하게 즐기거나 진하게 비벼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 ▲ ⓒ쿠팡
    ▲ ⓒ쿠팡
    쿠팡 로켓프레시,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 2종 선 출시

    쿠팡이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간편식 짜장·짬뽕 2종을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하고 프리미엄 프레시의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

    수타식으로 빚어낸 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재료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 넣어 본연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짜장은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고, 짬뽕은 사골육수와 야채육수를 적절히 배합해 진한 불맛을 강조했다.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여경래 짜장’은 9980원에서 8980원에, ‘여경래 짬뽕’은 기존 1만4500원에서 1만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롯데월드 프로모션’ 행사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에서 ‘롯데월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9월 한달동안 다이소몰(온라인 몰) 또는 다이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고객 전원에게 롯데월드 5개점을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히든링크가 제공된다. 예매는 행사 시작일인 9월 1일부터 10월 9일까지 가능하며, 롯데월드 5개점을 최대 50% 할인 받아 예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인 롯데월드 5개점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김해이며, 5개점 각각 1인당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상품가 기준 1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히든링크가 제공된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G락페’ 프로모션 오픈

    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간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을 진행한다. 최대 79% 할인가격에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일부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중복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한정 특가 오픈’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특가상품을 공개한다. 디지털/신선식품/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 최대 79%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이날 대표상품으로 ▲허니듀 멜론 ▲동원 DHA 참치 ▲이천 테르메덴 풀&스파 종일이용권 등이 있다.
  • ▲ ⓒSGC솔루션
    ▲ ⓒSGC솔루션
    ◇ SGC솔루션, 네이버 쇼핑 그린 쇼핑 위크에 '글라스락 with 라인프렌즈 에디션' 출시

    SGC솔루션이 네이버 쇼핑의 환경 캠페인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 X 라인프렌즈’에 참여해 글라스락과 라인프렌즈가 함께하는 특별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의 ‘그린 쇼핑 위크 X 라인 프렌즈’ 캠페인은 ‘SWITCH TO GREEN’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를 더욱 일상화시키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일회용 컵 대신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와 유리머그컵을 제작했다. 각각 ‘그린 메가텀블러’, ‘그린 가든머그 2조 세트’의 2종으로 선보인다.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25F/W 완성형 ‘트레일러닝’ 포트폴리오 구성

    코오롱스포츠가 25F/W 시즌, 트레일러닝 상품 풀 라인업을 완성하며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시즌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의류, 용품, 신발 등 총 22종으로 구성된다. 의류는 방수·방풍 재킷, 트레일 레깅스, 티셔츠 등 F/W 시즌에 적합한 제품으로, 기능성 원단과 운동역학 기반 패턴 설계를 적용해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용품은 트레일러닝 베스트, 러닝 캡, 장갑, 신발 등 장거리 퍼포먼스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엔제리너스, 수상형 플로팅 매장 오픈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서울시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 앞 수상형 플로팅 매장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건설과 함께 도심 내 한강공원과 브랜드 감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전시공간에 기획됐다.
     
    엔제리너스 르엘캐슬갤러리점은 탁 트인 한강변 조망을 갖춘 4층 규모의 르엘캐슬갤러리 내 1·2층의 복층형 218석 규모로 입점해 상담 고객 및 방문객 누구나 편안히 머물 수 있는 열린 휴식 공간으로 조성됐다.

    매장 특성에 맞추어 시그니처 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순간을 입 안의 여운으로 담는 컨셉으로 ▲선셋718에이드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마스카포네 밀크아이스크림 3종을 특별 운영한다.
  • ▲ ⓒSPC
    ▲ ⓒSPC
    ◇ SPC 파스쿠찌,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전개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3주년을 맞아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 캠페인을 진행한다.

    23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신제품은 ‘카라멜 골든 라떼’, ‘카라멜 골든 젤라또 라떼’, ‘카라멜 골든 그라나따’ 등 3종이다. 파스쿠찌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Golden Sack)’으로 만든 ‘골든 라떼’를 활용했다.

    감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앱에서는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파스쿠찌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신제품 3종은 5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봉지면 ‘새우탕면’ 정식 출시

    농심이 봉지면 ‘새우탕면’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농심은 지난 2월 대형마트 한정판으로 봉지면 새우탕면을 선보였고, 출시 2주 만에 계획된 물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농심은 소비자들의 상시 판매 요청도 꾸준히 이어졌다. 농심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농심 새우탕면은 새우를 바탕으로 한 깊고 진한 해물맛 국물에, 건더기로 건새우, 어포, 건미역, 당근 등을 풍성하게 담았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온라인 전용 ‘치커리브루 블랙’  출시

    빙그레는 치커리 원료를 활용한 RTD(Ready To Drink) 형태의 액상 차 음료 ‘치커리브루 블랙’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메리카노와 유사한 맛이면서도 치커리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쌉싸름한 풍미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이 없어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한 병(260㎖) 기준 16kcal, 당류 1g 미만으로 칼로리와 당류의 부담이 적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습파김치’ 출시

    CJ제일제당이 매운맛 트렌드 확산을 위해 ‘습파김치’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의 알싸한 맛에 매운 베트남 고춧가루와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의 최적 배합으로 더욱 강렬하고 화끈한 맛을 낸다.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풍부한 양념에 파의 풍미와 비비고 김치에 사용되는 액젓 4종이 어우러져 더 감칠맛 있고 입맛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

    초반 판매도 순항 중이다. ‘습파김치’ 출시 후 4주간 판매량은 ‘습김치’ 초반 판매량에 육박하며 소비자 관심을 받고 있다. ‘습김치’과 ‘습파김치’를 합한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기준 10만개를 돌파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LOWTAG’ 저당 소스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자체 엠블럼 ‘LOWTAG(로우태그)’를 부착한 저당 소스 3종을 출시하며 저당·저칼로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LOWTAG’ 저당 소스는 ▲저당 굴소스 ▲저당 스위트칠리소스 ▲저당 돈까스소스 등 총 3종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소스 제품들로 엄선했다.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성분과 대상이 자체 생산한 알룰로스를 사용해 3개 제품 모두 100g 기준 당류 함량이 5g 미만으로 저당 기준을 충족한다. 특히 스위트칠리소스는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과 칼로리 모두 90% 줄였다.
  • ▲ ⓒ웅진
    ▲ ⓒ웅진
    ◇ 웅진씽크빅, AI 기반 플랫폼 ‘북스토리’ 공식 출시 예정

    웅진씽크빅이 오는 10월 인공지능(AI) 기반 독서 플랫폼 ‘북스토리(Booxtory)’를 공식 출시하고, 같은 달 문을 여는 경기도서관에서 공식적으로 처음 서비스를 선보인다.

    웅진씽크빅은 최근 경기도서관과 납품 계약을 맺고, 북스토리와 자사에서 발간한 도서 등을 공급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경기도서관 내 어린이존 등에 비치된 태블릿을 통해 누구나 북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이번 계약은 첨단 기술 기반의 차별화된 독서 및 학습 경험을 경기도민에게 제공하고, 공공 영역에서 디지털 독서 혁신을 선도하기 위한 취지로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