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2025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농심, 기상청과 함께 강릉지역에 백산수 지원웅진씽크빅, 영국 켄싱턴대학교와 업무협약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2025 응원 댓글 이벤트

    NS홈쇼핑은 오는 26~27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축제를 응원하는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응원 댓글 이벤트’는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 응원 댓글 작성 등으로 정성껏 댓글을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앞치마와 주방장갑으로 구성된 NS푸드페스타 스페셜 굿즈(100명)가 제공되며, 경품은 축제 현장 NS플레이존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 ▲ ⓒSSG닷컴
    ▲ ⓒSSG닷컴
    ◇ SSG닷컴, ‘쓱 신선 페스타’ 개최

    SSG닷컴은 '쓱 신선 페스타’를 오는 14일까지 열고 축수산, 과일, 채소 등 이마트 인기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축수산 대표 상품으로 '한우 등심 1등급(100g)'을 6000원대에, '국산 생새우(1kg)'을 1만9000원대에 선보인다. '캐나다산 삼겹살(500g)'과 '훈제오리(400g)'도 초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과일 대표 상품으로 '캠벨포도(1.5kg)'를 1만1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뉴질랜드산 골드키위'와 '햇홍로사과'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밤고구마(1kg·1.5kg)와 양파(3kg) 등 3000~5000원대의 초특가 채소도 준비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지역활성화 동참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이마트24가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손잡고 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고향사랑기부제는 2023년 1월부터 시행된 제도로, 개인이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최대 2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자는 기부금액에 따라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이하 기부금은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가 적용된다. 답례품은 기부금액의 30% 이내 범위에서 지역 특산물·지역화폐 등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글로벌몰 전면 개편

    W컨셉이 글로벌몰을 전면 개편하고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일본 현지 맞춤 서비스의 강화와 쇼핑 편의성 증대다. 일본어 검색과 AI자동 번역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UI·UX를 전면 개편하고, 결제 수단을 확대해 글로벌 고객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편리한 상품 탐색을 위해 AI를 활용한 일본어 자동 번역 서비스를 도입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는 일본어로 한국 브랜드와 상품 요약 정보를 별도 표기해 고객 이해도를 높였다. W컨셉의 강점인 차별화된 브랜드 큐레이션,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도 강화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 히트상품 위크’ 전개

    홈플러스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홈플 히트상품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간판 제품인 ‘보먹돼’와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을 비롯해 PB 브랜드 ‘심플러스’ 등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엄선해 파격가로 제공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생화향 담은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퍼스널센트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에서 ‘스크럽 바디워시’(SCRUB BODY WASH)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프랑스산 프리미엄 향료를 기반으로 글로벌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럽센트만의 시그니처 생화향을 담았다.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코코넛 껍질 가루 등 자연 유래 저자극 스크럽제를 함유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퀸즈랜드넛오일, 호호바씨오일, 라벤더오일 성분을 혼합한 3-오일 콤플레스(3-Oil Complex)를 함유해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 ▲ ⓒ애경산업
    ◇ 프리메라, 자외선 차단 기능 더한 '더 핸드 크림 미스트 UV' 출시

    프리메라가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구현한 새로운 핸드 케어 제품 '더 핸드 크림 미스트 UV(SPF 15)'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선케어 기능을 갖춘 새로운 유형의 핸드 미스트로, 핸드 크림처럼 제형을 덜어 바르고 흡수시킬 필요 없이 간편하게 분사해 사용하는 형태이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지만 선크림의 끈적임 없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운전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자외선으로부터 손 피부를 보호해 광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 크림의 깊은 보습력을 그대로 구현한 미스트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면서 촉촉함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손 이외에 건조한 부위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엑스니힐로, '블루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 신규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엑스니힐로는 이달 브랜드의 인기 향인 ‘블루 탈리스만’을 더욱 깊고 강렬하게 즐길 수 있는 고농축의 ‘블루 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Blue Talisman Extrait de Parfum)’을 출시한다.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의 원료를 과감하게 변주해 향에 깊이와 개성을 부여했다. 향수 원액이 포함된 비율을 뜻하는 ‘부향률’이 가장 높은 엑스트레 드 퍼퓸으로 오 드 퍼퓸보다 더욱 긴 잔향과 높은 확산력이 특징이다.

    엑스니힐로의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올해 초 SNS상에서 ‘치명적인 뉴요커의 향기’로 화제가 되면서 단숨에 브랜드 매출 순위 1위로 등극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삼성물산 패션 구호, ‘새로운 시대’ 여는 FW 캠페인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는 ‘새 시대’를 알리는 2025년 가을·겨울 시즌(FW) 캠페인을 공개하고 건축 공간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는 ‘New Era of KUHO(뉴 에라 오브 구호)’를 주제로 한 FW 캠페인을 공개했다. 스타일링은 스타일리스트 샬롯 콜레트가 맡았다. 뉴욕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다니엘 쉐이가 캠페인 촬영을 진행했고, 스웨덴 모델 겸 배우 사라 블룸비스트가 모델로 참여했다.

    구호는 파빌리온(pavilion, 임시 구조물)을 모티브로 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비어 있는 공간과 면이 접히고 휘어져 만들어지는 구조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했다. 특히 건축 모듈의 조립을 패션에 접목시켜 재킷, 코트, 팬츠, 스커트 등 선보였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볼보트럭코리아와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

    롯데웰푸드가 볼보트럭코리아와 손잡고 안전운전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19일까지 전국 대형 휴게소 및 주유소 등 9개 주요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볼보트럭 서비스캠프’ 캠페인과 동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19일까지(주말 제외) 전국 주요 사이트 9개소에서 진행되는 볼보트럭 서비스캠프와 동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행사 현장을 방문하는 트럭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졸음번쩍껌을 제공하고, 졸음운전 예방의 중요성을 환기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 ⓒ농심
    ▲ ⓒ농심
    ◇ 농심, 기상청과 함께 강릉지역에 백산수 지원

    농심이 기상청과 손잡고 가뭄 피해를 겪고 있는 강릉 지역에 백산수를 지원한다.

    농심은 지난 2017년부터 기상청과 함께 폭염 피해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민관 합동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지원 규모는 총 2만병(백산수 2L 1만병, 0.5L 1만병)으로, 생활용수와 식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와 함께하는 정부지원교육 ‘라이더 안전의식 UP’ 진행

    우아한청년들이 9~10일 ‘2025년 노무제공자 사고성재해 예방사업’ 일환으로 라이더 대상 사고예방 특화 교육 프로그램 ‘라이더 안전의식 UP 교육’을 진행했다.

    라이더 안전의식 교육은 국내 유일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인 배민라이더스쿨의 커리큘럼에 도로교통공단 이륜차 안전 전문 교수진,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배민라이더스쿨 전문 강사진이 강연해 실효성과 전문성을 높였다. 블랙박스·CCTV 기반 실제 사고 사례를 분석해 라이더의 위험 인지 능력과 예방 행동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가을 신메뉴 ‘가을로 물든 샤브’ 출시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가을을 맞아 오는 11일 ‘가을로 물든 샤브’ 콘셉트의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

    로운 샤브샤브의 이번 신메뉴는 가을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꽃게와 버섯을 주재료로 활용해 깊고 풍성한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시즌을 대표하는 메뉴는 육수의 맛을 끌어올리는 ‘가을 꽃게 한 마리 육수’와 ‘꽃게 육수 얼큰 양념장’이다. '가을 꽃게 한 마리 육수'는 꽃게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깊고 묵직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T1과 ‘2025 정규 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현장 이벤트

    요기요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과 함께 ‘2025 정규 시즌 플레이오프’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요기요는 롤파크에 마련된 T1 부스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T1 응원 구역 티켓을 보유한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요기요 2만원 할인쿠폰’ 또는 ‘2025 T1 2nd 유니폼 자켓’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현장에서는 ‘요기패스X with 토스’ 혜택 안내도 진행된다. 요기패스X는 무제한 무료배달과 포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토스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 실시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캔 따고 WIN 당첨 확인!’ 스페셜 마크가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캔이다. 제품 구매 후 캔 따개 뒷면에 ‘WIN☆’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고,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당첨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WIN☆’ 표시가 확인된 총 35만명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제로 250ml 캔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편의점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5명씩, 총 65명을 추첨해 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 상품권과 코카-콜라의 쿨러 아이스박스, 커틀러리 세트, 글라스 컵으로 구성된 ‘코-크 미식키트’를 경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이번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 ▲ ⓒ대교
    ▲ ⓒ대교
    ◇ 대교, 베트남 타오티엔에 ‘트니트니’ 직영센터 개소

    대교가 베트남 호치민시 타오디엔(Thao Dien) 지역에 영유아 놀이체육 전문 브랜드 ‘트니트니(TuniTuni)’ 직영센터를 공식 개소했다.

    신규 센터가 들어선 타오디엔은 국제학교와 외국인 거주지가 밀집한 교육 특화 지역으로, 트니트니의 핵심 고객층인 젊은 가정에게 최적화된 입지로 평가된다.

    센터에서는 스토리텔링을 접목한 신체 활동과 상상 놀이 커리큘럼으로 영유아의 인지·운동·정서 발달을 지원한다.

    대교는 이번 타오디엔 직영센터 개소를 계기로 트니트니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고, 국내에서 검증된 교육 콘텐츠와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K-유아체육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마시는 유산균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을 출시한다.

    장내에서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의 정착과 증식을 억제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제품 1개(150㎖)당 15억 마리 이상의 보장균(CFU)을 함유하고 있으며,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식이섬유(4.3g)는 물론, 비타민C(84㎎)까지 포함하고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전라도 맛김치’ 출시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칼칼하고 진한 맛의 정통 전라도 포기김치를 한 입 크기로 썰어 담은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깔끔한 맛이 특징인 기존 중부식 맛김치에 비해 풍부한 젓갈과 양념을 사용해 정통 전라도 김치의 칼칼하고 진한 맛을 제대로 살렸다. 멸치를 통째로 발효해 진한 감칠맛을 내는 멸치육젓에 꽁치, 황석어, 갈치, 새우 등 4가지 젓갈을 더해 전라도 김치 특유의 풍미가 일품이다.

    또 배추와 고춧가루 등 모든 농산물은 신선한 100% 국산 재료만을 엄선했고, 김치에서 추출한 종가만의 특허유산균을 사용해 어떤 계절이나 환경에서도 특유의 시원하고 아삭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 선정

    아워홈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기부 실천을 인정받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로부터 나눔명문기업에 선정됐다.

    나눔명문기업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사랑의열매가 수여하는 인증 제도다.

    아워홈은 최근 초복을 맞아 전국 주요 복지관을 방문해 보양식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무더위 극복을 위한 생수를 후원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선미한과’ 선물세트 출시

    오뚜기가 강릉 지역의 전통 한과 브랜드 ‘선미한과’와 추석 시즌을 맞아 특별 스위트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크림스프 유과(부드러운 풍미) ▲오뚜기카레 유과(강황 풍미) ▲순후추 유과(흑후추의 깊은 향) 등 기존 3종에 ▲‘진라면(순한맛) 유과’를 새롭게 추가해 총 4종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해당 선물세트는 9월 10일 오전 11시부터 10월 19일까지 선미한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 ▲ 왼쪽부터 스바라자 수브라마니암(Sivarajah Subramaniam) 켄싱턴대학교 브루나이캠퍼스 총장과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웅진씽크빅
    ▲ 왼쪽부터 스바라자 수브라마니암(Sivarajah Subramaniam) 켄싱턴대학교 브루나이캠퍼스 총장과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영국 켄싱턴대학교와 업무협약

    웅진씽크빅 웅진컴퍼스가 영국 켄싱턴대학교(Kensington College of Business, KCB)와 글로벌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의 첫 단계로 양 기관은 켄싱턴대학교 브루나이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영어 몰입 캠프’를 추진한다.

    참가자는 2주 또는 4주 간 교내 신축 기숙사에 머물며 영국 정통 커리큘럼에 맞춘 전공 강의를 듣고, UN 스피치 대회, AI 해커톤 대회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청담·잠실 등 올해 마지막 대단지 신규 입주 공략

    신세계까사가 올해 4분기 집중되는 수도권 아파트 입주 수요를 겨냥해 프리미엄 인테리어 공략에 나선다.

    ‘까사미아 입주 클럽’ 가입 시 전제품 10% 할인, 구매 금액별 최대 5% 상당 신세계상품권 증정, 굳포인트 최대 4%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 압구정점·잠실점·대치한티점·길동사거리점 등 입주 프로모션 지정 매장을 방문해 견적 상담을 받으면 입주 특별 기프트도 증정한다.


     
  • ▲ ⓒ영원무역
    ▲ ⓒ영원무역
    ◇ 영원무역, 2025 WIN 어워드 생활부문 기업 중 다양성지수 2년 연속 1위

    영원무역이 지난 9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제8회 WIN 포럼'에서 생활부문 기업 중 다양성지수 1위사로 선정돼 ‘2025 WIN 어워드’를 수상했다.

    위민인이노베이션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 김미진)'은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매년 국내 매출 상위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성지수를 평가해 업종별 우수기업 8개사와 지수 개선 우수 기업 2개사 등 총 10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영원무역은 생활부문 기업 70개사 가운데 2년 연속 다양성 지수 1등을 차지했다. 영원무역은 여성임원 비율, 등기임원 중 여성 비율, 고위직 임원 중 여성임원의 비율이 모두 높았으며, 여성들의 평균 근속연수가 남성에 비해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