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어린이 과학 교육 프로그램 ‘123 과학 탐험대’ 진행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 신메뉴 출시NS홈쇼핑, 제5기 시청자 위원회 출범
  • ▲ ⓒ29CM
    ▲ ⓒ29CM
    ◇ 29CM 이구홈 성수, ‘무자기’와 팝업 전시 개최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도자기 브랜드 ‘무자기(MUJAGI)’의 팝업 전시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 운영한다.

    올해(1/1~9/13) 무자기의 29CM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5% 이상 증가했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에 대한 젊은 층의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29CM와 협업한 단독 콘텐츠와 ‘이구홈위크’ 등 할인 기획전에 적극 참여한 점이 성과로 이어졌다.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에서는 29CM 단독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9CM를 상징하는 숫자를 활용해 29개 꽃잎으로 디자인한 ‘플라워 29 버드 볼’을 판매한다.
  • ▲ ⓒLF
    ▲ ⓒLF
    ◇ LF ‘아떼’ 립 글로이 밤 FW 에디션 ‘물화과 컬렉션’ 출시 

    LF의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가을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 물화과 컬렉션을 출시한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립글로즈 특유의 고광택과 립밤의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기존 베스트 컬러인 ‘메이(May)’와 신규 컬러 ‘피그 코어(Fig core)’, ‘피그 베일(Fig veil)’ 3종으로 구성된다.


  • ▲ ⓒ트레몰로
    ▲ ⓒ트레몰로
    ◇ 트레몰로, ‘25 FW 컬렉션’ 출시

    세정그룹의 트레몰로가 다가온 가을을 맞아 ‘2025 FW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데일리&컴포터블+스타일리시 라이프스타일(Daily&Comfortable+Stylish Lifestyle)’을 테마로,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데일리룩을 선보인다.

    아우터부터 이너까지 전 제품군에 계절감을 살린 컬러와 소재, 패턴을 반영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온 심플한 베이직 아이템을 기반으로 제품별 스타일을 확장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러닝 팬츠 거래액 20배 급증

    지그재그가 9월 첫째 주(9월1~7일) 러닝 열풍 속 ‘러닝 팬츠’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배(1889%) 급증했다. 이 기간 `러닝 팬츠’ 검색량도 9배(841%) 이상 급증했다.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 날씨에 ‘러닝’이 다시 인기를 끌며 러닝복을 일상복처럼 활용하는 ‘러닝코어’가 트렌드로 급부상했다. 그중 운동복으로도, 캐주얼한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러닝 팬츠'가 핵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 ▲ ⓒ롯데물산
    ▲ ⓒ롯데물산
    ◇  롯데물산, 어린이 과학 교육 프로그램 ‘123 과학 탐험대’ 진행

    롯데물산이 지난 13일과 15일 양일간 롯데월드타워에서 어린이 과학 교육 프로그램 ‘123 과학 탐험대’를 진행했다.

    ‘123 과학 탐험대’는 롯데물산의 특색을 살린 신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한민국 최고층(123층) 건물 롯데월드타워의 과학, 기술, 환경, 안전 시스템 등을 직접 체험하며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롯데월드타워 내부 견학과 전문가 특강 등으로 구성된 이번 활동은 초등학생 4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참여 학생들은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종합방재센터에서 타워 안전 관리 시스템을 확인하고, 지하 6층 에너지센터에서 수열, 지열 등 친환경 에너지 시설을 견학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2025 추석 프로모션’ 전개

    풀무원이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2025 추석 프로모션’을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추고 실속을 높였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3만 원 미만으로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를 강화다.

    뿐만 아니라, 추석 선물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4만원, 7만원, 10만원 이상 선물세트 구매 시 각각 5000원, 1만원, 2만원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15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10명을 추첨해 1만원, 2만원의 적립금을 페이백으로 돌려주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 ▲ ⓒ대교
    ▲ ⓒ대교
    ◇ 강원심층수, ‘천년동안 김장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

    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가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오는 10월 26일까지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년동안 김장김치는 청정 고지대에서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로 키운 배추를 해양심층수로 절여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 안동 태양초 고춧가루, 광천 토굴 새우 육젓, 남해 마늘 등으로 깊은 맛을 더했다.

    ‘천년동안 김장김치’는 예약 주문 수량에 맞춰 생산해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며, 10월 마지막 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고, 5박스 이상 구매 시 ‘천년동안 전통고추장’이 증정된다.
  • ▲ ⓒ디아지오
    ▲ ⓒ디아지오
    ◇ 디아지오,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몰트락’ 국내 출시

    디아지오가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몰트락(Mortlach)’을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몰트락 16년’은 셰리 캐스크에서만 숙성되어 다크 초콜릿과 말린 과일의 진하고 농축된 풍미를 선사한다. 고연산 제품인 ‘몰트락 20년’은 농익은 자두와 발사믹의 깊은 풍미에 복합적인 스파이스가 겹겹이 어우러져 더욱 정교하고 성숙한 개성을 드러낸다. 

    ‘몰트락’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한정판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오는 11월, ‘몰트락 네버바운드(Mortlach Neverbound)’를 출시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그린라운지’ 가을 시즌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시즌 콘셉트는 ‘다낭 화이트비치’로 베트남 현지 풍미를 담은 신메뉴 5종을 마련했다.

    레몬글라스 돼지구이와 짜조, 춘권, 에그분보싸오(볶음쌀국수), 망고 등을 한 접시에 담은 ‘다낭 스타터 플래터’를 비롯해 ‘매운 등뼈 쌀국수’와 ‘얼큰 새우국밥’, ‘레몬글라스 돼지갈비 라이스’와 ‘스파이시 해물 철판 볶음밥’ 등을 선보인다.

    한식 신메뉴도 출시한다. ‘뿌리채소 솥밥과 메로구이 반상’과 ‘불고기 비빔밥 반상’ 등 반상 메뉴 4종과 복분자를 넣어 감칠맛을 끌어 올린 ‘고추장 삼겹 직화구이’ 등 주류와 어울리는 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저칼로리 소스 선물세트 출시

    동원홈푸드가 추석을 맞아 비비드키친 저당·저칼로리 소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저당 소스&드레싱 선물세트’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토마토케찹과 저당 참깨, 오리엔탈 샐러드 드레싱, 굴소스 등이 담겼다. 비비드키친 소스는 100g당 당류와 열량 함량이 각각 5g, 40㎉ 미만으로 저당·저칼로리 기준을 만족한다.

    ‘저당 한식 조리 양념 선물세트’는 잡채, 불고기, 제육볶음 등 명절 음식과 멸치볶음, 진미채볶음 등 반찬류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을 3g 이하로 낮췄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해산물 낙지와 바지락을 활용한 칼국수 2종을 선보인다.

    먼저 ‘매운 낙지 비빔칼국수’는 통통한 낙지를 매운 특제 소스로 볶아내 미나리, 콩나물과 함께 즐기는 메뉴다. 매콤한 낙지볶음을 칼국수 면에 비벼 쫄깃한 식감과 풍미를 강렬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다.

    ‘바지락 칼국수’는 바지락을 듬뿍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과 개운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오뚜기 옛날잡채’ 냉동제품 출시

    오뚜기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잡채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오뚜기 옛날잡채’ 냉동제품을 출시했다.

    ‘오뚜기 옛날잡채’는 오뚜기 옛날 당면과 참기름을 사용해 더욱 깊은 풍미를 살렸다. 양파, 당근, 부추, 표고버섯과 국산 돼지고기가 듬뿍 담겨 건더기가 푸짐한 잡채 한 그릇을 완성할 수 있다.

    재료 손질과 간 맞추기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으로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오푸드, ‘국물내기 한알’ 3종 출시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가 한식 국물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타정형 조미료 ‘국물내기 한알(Coin Broth)’ 3종을 출시한다.

    국물내기 한알은 다양한 재료를 손질해 장시간 끓이는 번거로움 없이 조미료 한 알만으로도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낼 수 있어 국내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은 ‘멸치(Anchovy)’, ‘채소(Vegetable)’, ‘청양(Green Chili)’ 등 총 3종으로,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서구권 시장을 중심으로 출시된다. 한 알씩 개별 포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끓는 물에 넣기만 하면 3분 만에 육수 베이스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편의점 앱테크 가능한 ‘24오락실’ 오픈

    이마트24가 모바일 앱에서 미션 수행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등을 지급받을 수 있는 앱테크 서비스인 ‘24오락실’을 오픈했다.

    고객들은 3가지 미션으로 구성된 ‘24오락실 미션’ 수행 시 신세계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또는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여러 개의 상자 중 한 개를 선택하면 랜덤한 금액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머니박스’, 매시간 1회 참여가 가능하며 1~5000포인트까지 당첨 가능한 ‘사다리타기’와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추가 미션 참여 시 추가 기회가 제공되는 ‘래플’ 경품 응모 등을 통해 재미는 물론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제5기 시청자 위원회 출범 

    NS홈쇼핑이 소비자 권익 보호와 방송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5기 시청자위원회’를 공식 출범하고, 시청자위원의 위촉식을 진행했다.

    NS홈쇼핑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시청자 신뢰를 확보하고,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로 시청자위원회를 구성했다.

    제5기 시청자위원회에는 학계, 소비자단체, 산업계 등 각계 전문가 10명이 위촉됐다. 위원들은 앞으로 2년동안 방송 전반에 대해 깊이 있는 조언을 제시할 예정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론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이자 추석 특집으로 진행했으며, 9캔 본품 구성에 1캔 추가 증정과 선물용 쇼핑백 증정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 ⓒL7
    ▲ ⓒL7
    ◇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개관 2주년 프로모션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L7 투게더 시그니처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레이어드’의 조식 2인으로 구성됐으며, 레이크 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으로 객실에서 서호의 낭만적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웰컴 드링크 2잔과 무료 미니 디저트 세트, 호텔 내 식음료 20% 할인(주류 제외) 혜택도 포함된다. 객실 상황에 따라 오전 11시 얼리 체크인과 14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생맥주’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가 옥토버페스트만을 위해 연 1회 한정된 양만 생산하는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를 올해도 국내 독점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9월20일부터 ‘CJ프레시웨이’가 식음 서비스를 운영중인 12곳의 골프장에서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생맥주를 판매한다. 

    특히 시흥 ‘솔트베이 GC’, 가평 ‘프리스틴밸리 GC’, 용인 ‘세현 CC’ 3곳에서는 미니 팝업 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며, 옥토버페스트 생맥주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파울라너 골프공 및 독일식 안주 등이 제공되는 뽑기 이벤트 행사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스폰서로 동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주요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영화제 개막 당일 본관 야외가든과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국내외 영화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저녁 만찬을 열어 그 서막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호텔 객실은 영화제 기간 최정상급 배우와 관계자들을 위한 전용 숙소 ‘스타하우스’로 운영한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첫 해외매장 미국 LA ‘미드윌셔점’ 리뉴얼 오픈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교촌치킨 ‘미드윌셔점’이 약 7개월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15일(현지시각) 새롭게 문을 열었다.

    새 단장한 미드윌셔점은 2007년 미국에 첫 진출해 글로벌 사업 시작을 알린 교촌이 오픈한 첫 해외 매장이다. 브랜드의 해외 확장의 시작점으로 의미가 깊은 곳이다.

    교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국 전통미를 가미한 인테리어와 ▲자동화 기술 기반의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브랜드 정체성과 매장 경쟁력을 강화했다.


  • ▲ ⓒ뉴발란스
    ▲ ⓒ뉴발란스
    ◇ 이랜드 뉴발란스,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다운 ‘플라잉77 구스다운’ 출시

    뉴발란스가 초경량 소재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를 적용한 신제품 ‘플라잉77 구스다운(FLYING77 GOOSE DOWN)’을 공개했다.

    제품명 ‘77’은 초경량 7데니어(7D) 원사와 다운프루프 기능을 보완한 7CELL 코팅 적용 원단을 사용했다. 충전재는 유러피안 구스로 구성되어 필파워 700+의 높은 복원력을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보온성과 볼륨감을 구현한다. 또한 표면 발수 가공으로 눈과 비에 강하며, 실리콘 코팅 다운백을 적용해 충전재 삼출을 최소화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가을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는 과거와 미래의 결합에서 영감 받은 올해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구호플러스는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를 ‘과거에서 온 미래(Futures From Yesterday)’로 정했다. 오래된 것과 미래 지향적인 것의 공존에서 영감 받아 지난날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테일러드 재킷과 가죽 스커트, 가죽 점퍼와 부츠컷 데님 팬츠 등 구성됐다.

    구호플러스는 가을 컬렉션의 스타일링을 효과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현대적이고 개성 있는 패션으로 주목받는 지효와 화보를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