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명절 맞이 선물세트 나눔 지역 상생 실천대교뉴이프, ‘시니어 자립지원케어 지도사’ 실무교육 진행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7일 만에 120만잔 돌파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2025 하루 앞으로"

    NS홈쇼핑이 익산시와 함께 주최하는 국내 대표 식품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이 26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이틀간의 일정으로 막을 올린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은 NS푸드페스타는 NS홈쇼핑과 익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거버넌스형 식품문화축제로, 민간기업과 지자체, 학계,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축제다. 올해는 프로그램을 20여 개로 확대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문화축제로 도약한다.

    특히 이번 축제의 요리경연대회는 미식간편식, 대학생, 글로벌 라면, 아빠와 자녀 등 네 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 ▲ ⓒW컨셉
    ▲ ⓒW컨셉
    ◇ 이불도 디자이너 감성이 뜬다 … W컨셉 침구 매출 2배 ‘껑충’

    W컨셉에서는 최근 한 달 간(8/25~9/21) 침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

    세부적으로 이불 195%, 베개/쿠션이 90% 늘었는데 차렵이불, 매트리스 커버, 베개, 담요 등이 인기가 높았다. ▲오리고 ▲비비홈 ▲마틸라 ▲메종드룸룸 ▲가타 등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소재를 앞세운 국내 침구 브랜드가 실적을 견인했다.

    디자인 침구 수요가 증가한 배경으로 1~2인 가구 증가와 취향 소비 확산이 꼽힌다.  과거 침구는 생활 필수품으로 계절별로 한 두벌 갖추고 5년 안팎으로 교체하는 편이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집꾸미기’ 트렌드가 확산하며 담요, 이불이 생활 필수품이자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소품으로 자리잡았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명절 맞이 선물세트 나눔 지역 상생 실천

    애경산업은 지난 24일 청양공장이 위치한 청양군 정산면 행정복지센터에 46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애경산업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이번에 전달된 선물세트는 샴푸, 치약, 칫솔 등 생활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정산면 행복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주민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샌드위치 맛·품질부터 패키지까지 전면 리뉴얼

    이마트24가 샌드위치 전면 리뉴얼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다. 최근 샌드위치가 식사대용으로 주목받으며 하나의 식사메뉴로 자리 잡은 가운데, 이마트24가 맛과 품질, 패키지까지 강화한 이번 리뉴얼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나선 것이다.

    이마트24는 9월 샌드위치 신상품 5종을 포함해 기존 상품 13종 등 총 18종 상품을 리뉴얼 한다. 이마트24는 샌드위치 18종 상품 전면에 칼로리를 표시하고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용기로 ‘숫자로 말하는 당당한 칼로리’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상품인 ‘햄듬뿍크림치즈샌드위치’, ‘꽃맛살듬뿍해시브라운샌드위치’는 메인 토핑을 10%씩 늘렸다. 프리미엄 샌드위치 상품군에도 ‘햄&치즈크루아상샌드위치(3900원)’, ‘굿모닝샌드(3400원)’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 
  • ▲ ⓒLF
    ▲ ⓒLF
    ◇ LF 이에르로르코리아, 두 번째 주얼리 브랜드 ‘바이이에르’ 론칭

    LF의 패션 자회사 ‘이에르로르코리아’가 두 번째 주얼리 브랜드 바이이에르(byhyeres)를 공식 론칭한다.

    바이이에르는 브랜드 슬로건 ‘Effortless style, timelessly on trend’를 바탕으로,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영 컨템포러리 주얼리를 제안한다. 간결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더해 세련된 감각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순도 92.5%의 스털링 실버를 주력으로, 브라스(황동)·스테인리스 스틸·유리·진주 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25일, 첫 번째 공식 ‘25FW 컬렉션’이 공개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충북 괴산서 ‘GS리테일 행복트럭’으로 나눔 실천

    GS리테일은 지난 24일 충청북도 괴산군에서 식품사막화 문제 해소를 위해 ‘GS리테일 행복트럭’을 운영하며 지역 주민 200가구에 1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GS리테일은 충북 괴산군 장연면 17개 마을 주민 200가구를 대상으로 △삼계탕 △사골곰탕 △전복죽 △참치 △김 △국수 등 7만원 상당의 식품 키트를 전달했다.

    행사 당일 주민 190가구는 장연면사무소에서 식료품을 수령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 및 장애인 10가구에는 GS리테일 임직원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GS리테일은 이와 함께 GS샵에서 판매 중인 의류 290점 및 신발 70점도 함께 기부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어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어그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연준을 아시아·태평양(APAC)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그동안 특정 컬렉션에서 단발성으로 남성 모델을 기용한 적은 있었지만 정식 계약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남성 제품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남성 모델을 앞세워 가을·겨울 성수기를 본격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실제 올해(1월~9월 현재) 어그 남성 제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5%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어그는 이번 활동을 통해 여성 중심 브랜드라는 기존 인식을 넘어 남성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성장성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하이엔드 커스텀 주방가구 브랜드 ‘쿠치넬라’ 론칭

    신세계까사가 하이엔드 커스텀 주방가구 브랜드 ‘쿠치넬라’를 공식 론칭한다.

    이번 출시는 단순한 주방 제작가구 시장 진출의 개념을 넘어, 국내 기업이 시도하기 어려웠던 하이엔드 맞춤 가구 영역을 개척하고 이를 주도하겠다는 선언적 의미를 지닌다.

    ‘쿠치넬라’는 이탈리아어 ‘쿠치나(Cucina, 주방)’에 애정과 애착을 뜻하는 접미사 ‘-ella’를 더해 ‘애정을 담은 주방’을 의미한다. 이는 주방을 단순 조리 공간이 아닌, 삶의 질을 높이고 가족의 유대를 강화하는 주거의 중심 공간으로 정의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의류 출시

    에잇세컨즈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상품을 26일 출시한다.

    협업 상품은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26일 출시되는 1차 상품은 반소매·긴소매 티셔츠, 후드 티셔츠, 볼캡으로 구성된다. 1차 상품은 에잇세컨즈 명동점/홍대입구역점/에버랜드점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판매되며, SSF샵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2차 상품은 10월 말 주요 매장에 출시된다. 11월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도 열릴 예정이다.
  • ▲ ⓒ스파오
    ▲ ⓒ스파오
    ◇ 이랜드 스파오, ‘스추페(스파오 추석페스타)’ 캠페인 진행

    스파오가 26일부터 10월12일까지 ‘스추페(스파오 추석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파오는 △신세틱레더 소재로 제작된 스웨이드 재킷 △고밀도코튼 오버핏셔츠 △고밀도코튼 스트라이프셔츠 등 간절기 및 가을에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스추페를 위해 대량으로 준비했다.

    올해 메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프렌치테리 스웻류를 포함해 △루즈핏 긴팔티 △소프트얀 니트 △ 가디건 △치노팬츠 △트윌코튼 와이드 팬츠 등 함께 코디하기 용이한 아이템도 폭넓게 구성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7일 만에 120만잔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의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20만잔을 돌파했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해마다 높은 인기로 ‘블글라’라는 애칭을 얻은 스타벅스 가을 시그니처 음료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가을 시즌 한정 음료로 오는 10월26일까지 판매된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025 제주올레 축제’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2025 제주올레 축제’를 테마로 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모두투어가 기획한 지속 가능한 국내 여행 시리즈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대표 상품 '지속 가능한 여행 바람길 따라, 올레의 제주 4일'은 오는 11월 4일 출발하며, 대한항공의 친환경 기종 A321neo를 이용해 기존 대비 20~30%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다. 

    숙박은 국제 친환경 인증 프로그램 그린키를 획득한 ‘WE호텔 제주’에서 진행되며, 그린키는 현재 전 세계 80개국 4000여 개 호텔이 참여하는 글로벌 환경 인증 제도다.

  •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하이엔드 시계 ‘스피크마린’, ‘쿠도케’ 매장 오픈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스피크마린’과 ‘슈테판 쿠도케’ 매장이 오픈한다.

    ‘스피크마린·쿠도케’ 카페는 방문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안락함을 선사하기 위해 월넛 무늬목의 라운드 테이블, 소파 등으로 인테리어했다. 

    프리미엄 커피 원두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인 △너티 모카 타임슈페너 △제주 말차 타임슈페너 △까망 타임슈페너 등 12종의 커피 메뉴와 음료 10종, 디저트 5종을 선보인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파인다이닝 식사권 및 단팥빵 상품권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호텔에서의 미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파인다이닝 30만원 1인 식사권과 단팥빵 상품권을 출시했다.

    파인다이닝 식사권은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롯데호텔 서울의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롯데호텔 월드 ‘도림 더 칸톤 테이블’에서 사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단팥빵 상품권도 출시했다. 막걸리와 효모, 밀가루를 섞어 저온 숙성한 쫄깃한 반죽에, 100% 국내산 팥을 정성스럽게 끓여 만든 고소한 앙금을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식사권과 단팥빵 상품권은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델리카한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신메뉴 출시

    풀무원푸드앤컬처의 레스토랑 플랜튜드가 가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Autumn Home Party’를 콘셉트로, 미국 가정식 스타일의 풍성한 식탁을 식물성 메뉴로 풀어냈다. 대표 메뉴는 ▲시그니처 스페셜 라자냐 ▲케이준 베지 잠발라야 ▲빅브레드 트러플 양송이 스프 등 총 3종이다.

    플랜튜드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Thanks Gif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랜튜드 3개점(코엑스, 용산, 고덕)에서 ‘시그니처 스페셜 라자냐’ 또는 ‘케이준 베지 잠발라야’를 주문하면 100% 천연 식물 수세미를 증정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불가리스 900g 패키지 출시

    남양유업이 ‘불가리스’의 플레인 요거트를 900g 중용량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는 별도의 첨가물 없이 99%의 국내산 원유와 불가리스만의 차별화된 생유산균만을 사용해 신맛을 줄이고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설탕이나 첨가물이 없어 유청이 자연스럽게 분리돼 고소한 풍미를 살린 ‘그릭 요거트’를 만들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그릭 요거트 제조 시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특성을 고려해 ‘바이오프로텍션(Bioprotection)’ 기술을 적용했다.
  •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시니어 자립지원케어 지도사’ 실무교육 진행

    대교뉴이프는 시니어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시니어 자립지원케어 지도사’ 실무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시니어의 신체∙인지 변화와 심신 특성 이해 ▲자립지원형 케어 실무 능력 학습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케어 매니지먼트 실습 등 시니어의 자립지원 관련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대교뉴이프는 올해 하반기 ‘시니어 자립지원케어 지도사’ 자격 과정을 정식 론칭해 현장 실무자부터 일반인 대상으로 시니어가 스스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케어 전문 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할 계획이다.
  • ▲ ⓒ부가부
    ▲ ⓒ부가부
    ◇ 부가부, 고객 감사 프로모션

    부가부가 오는 9월 27일 단 하루 동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고객들에게 호평 받은 아기의자 ‘부가부 지라프 베이비 컴플릿 세트’를 구매 시에는 18만원 상당의 신생아용 ‘부가부 지라프 뉴본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쌀쌀해지는 시즌에 앞서 미리 준비해두면 유용한 유모차 필수 액세서리 제품들을 특별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하이엔드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와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 5(트윈·듀오)’ 구매 시 21만원 상당의 '부가부 풋머프'를 증정한다. 

    또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구매 시에는 11만5000원 상당의 ‘듀얼 컴포트 시트라이너’를 제공한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블루아카이브 한정판 제휴 세트 출시

    맘스터치가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한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한다.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선보이는 ‘맛의 종점 버거세트’(2만900원), ‘미각 특급 버거세트’(2만900원)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한잔과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포토카드와 스페셜 굿즈가 제공된다. 

    ‘맛의 종점 버거세트’에는 ‘아크릴 블럭’, ‘미각 특급 버거세트’에는 ‘아크릴 키링’이 각각 3종 중 랜덤 1종 지급된다.

    맘스피자 제휴 메뉴인 ‘맛의 종점 바삭옥수수통새우피자 세트’, ‘미각 특급 트러플바질알리고피자 세트’는 해당 피자와 콜라, 사이드 1종,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포토카드 구성에 아크릴 블럭(3종 랜덤), 아크릴 키링(3종 랜덤)이 각각 제공된다.

  •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추석 선물 세트 출시

    금양인터내셔날이 올 추석,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와인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였다

    10년 연속 소비자 인지도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입지를 다진 ‘1865’는 1865 헤리티지 블렌드와 골프백을 함께 구성한 세트다.

    전 세계 11억 병 이상 판매된 독일 베스트 셀링 브랜드 ‘블루넌’이 선보이는 고품질 스위트 레드 와인 ‘블루넌 핑크 아이스 세트’는 세련된 부케와 잘 익은 포도의 풍미, 은은한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스페인 와인의 트렌드를 이끄는 생산자 ‘카사 로호’의 시그니처 와인 ‘마초맨 & 마초걸’ 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마초맨 탄생 10주년 기념 한정판 와인인 ‘마초맨 그란비노’는 오직 금양인터내셔날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