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지속성장' 메시지 담은 릴레이 캠페인 9월부터 전개첫 행사로 지역아동센터 96명 초대 … '교원감사나눔투어' 진행"따듯한 동반성장 이어갈 것"
  • ▲ ⓒ교원
    ▲ ⓒ교원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과 임직원, 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40주년 캠페인은 ▲9월 교원감사나눔(사회공헌) ▲10월 교원감사페스타(고객 프로모션)로 구성해 진행할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이번 40주년 캠페인의 첫 번째 행사로 지역아동센터 아동 해외문화체험 지원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교원감사나눔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본격적인 행보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투어는 ‘아이들에게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교육기업의 책임’이라는 장평순  회장의 신념에 따라 마련됐다. 교원그룹은 1999년부터 25년간 경제적 여건으로 학습과 문화 경험에서 소외되기 쉬운 아이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교원감사나눔투어는 지난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렸다. 7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부모 등 96명이 참여했으며, 교원그룹 계열사 교원투어가 안전한 환경 속에서 아이들이 배움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쌓을 수 있도록 전용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참가자들은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홍구공원, 매원, 영경방 등 독립운동 유적지를 비롯해 상하이 예원 옛거리, 남경로, 동방명주타워,마시청 서커스 공연 등 양국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했다.

    교원그룹은 이번 해외문화체험 지원에 이어 오는 11월 교원감사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빨간펜 전집과 교원웰스 환경가전을 기부할 예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따뜻한 동반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