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025 롯데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컴플렉션’ 2종 출시풀무원식품,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
  • ▲ ⓒ롯데
    ▲ ⓒ롯데
    ◇ 롯데, ‘2025 롯데 글로벌 콘퍼런스’ 개최

    롯데가 지난 22일부터 5일간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 등에서 해외 현지 핵심 인재를 대상으로 ‘2025 롯데 글로벌 콘퍼런스 for G-LIFT’를 개최했다.

    이번 롯데 글로벌 콘퍼런스에는 롯데웰푸드,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등 15개 계열사의 우수 현지 직원 33명이 참여해 4박 5일 일정으로 이론 및 실무 교육을 받았다.

    롯데 글로벌 콘퍼런스는 향후 글로벌 사업을 이끌 차세대 리더로서 핵심 역량을 함양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2023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롯데는 올해 글로벌 콘퍼런스부터 핵심 역량 교육 과정을 대폭 강화했다. 참가자들은 사내외 강사들에게 성과 창출을 위한 리더십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할 수 있는 기업가 정신, 롯데 그룹의 이해, 비즈니스 케이스 분석 및 실습 등 교육을 받았다.
  • ▲ ⓒ벤슨
    ▲ ⓒ벤슨
    ◇ 벤슨, ‘NMIXX’ 협업 콘텐츠 선봬

    벤슨이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NMIXX(엔믹스)’와 협업한 신제품과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새로운 맛 ‘블루 밸런타인’은 압구정 1호점 ‘벤슨 크리머리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기간은 10월 3일부터 31일까지다.

    신제품은 엔믹스 멤버들의 얼굴이 그려진 전용 컵에 제공하고, 1층에서 이용 가능한 즉석 사진 촬영권을 준다. 행사 기간 SNS 이벤트에 참여한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핀뱃지’를 증정한다.

    굿즈는 ▲벤슨 인형+엔믹스 키링 세트(6만9000원) ▲엔믹스 멤버들이 직접 그린 손그림 스티커팩 ▲랜덤 포토카드 등을 준비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컴플렉션’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로얄 컴플렉션(Royal Complexion)’으로 리뉴얼하고 새로운 쿠션 2종(새틴 쿠션, 글로우 쿠션)을 선보였다.

    새틴 쿠션과 글로우 쿠션 모두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 결과 은은한 윤기를 선사한다. 더후 브랜드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은 로얄 모이스쳐 콤플렉스(Royal Moisture Complex)를 함유해 피부 보습과 탄력을 제공한다.

    새틴 쿠션은 사용 전보다 피부 결이 41.1% 개선되고, 모공의 크기는 20.1% 줄어든다. 글로우 쿠션은 식물 유래 오일을 포함한 포뮬러가 오랜 시간 윤기를 유지하도록 돕고, 24시간 지속되는 보습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추석 여행 관련 상품 거래액 62배 급증

    지그재그가 10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 수요가 늘면서 관련 상품 거래액이 최대 62배 급증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수하물 캐리어’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62배 이상(6152%) 폭증했다. 같은 기간 ‘24인치 캐리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143%) 늘었고, 7일 이상 장기 여행에 적합한 ‘28인치 캐리어’ 거래액은 70% 늘었다. 

    캐리어에 이름을 표시하는 ‘캐리어 네임택’(555%)과 캐리어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캐리어 커버’(499%) 등 캐리어 액세서리 거래액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지그재그는 이 같은 수요를 반영해 28일 오후 10시 압축·정리 솔루션 브랜드 ‘브랜든’과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최대 5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여행용 압축 파우치 1+1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오늘은, 쉼표’ 진행

    GS25는 지난 20일과 27일 각각 전국 가맹 경영주를 위한 휴식 프로그램 ‘오늘은, 쉼표’를 진행했다

    ‘오늘은, 쉼표’는 가맹 경영주 대상의 휴식형 여행 프로그램이다. GS25는 여행을 통해 가맹 경영주의 재충전과 회복을 돕고 매장 운영의 새로운 동기부여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총 170점의 가맹 경영주가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지난 20일, 충청남도 금산군으로 떠난 휴식 여행에는 90점의 가맹 경영주가 참여했으며, 27일 강원도 정선군 여행에는 80점의 가맹 경영주가 각각 참석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식품,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

    풀무원식품이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

    동물복지 계란 부스에서는 대표 동물복지란 제품 ‘동물복지 목초란’, ‘동물복지 구운란’, ‘동물복지 촉촉란’ 등을 전시해 동물복지란 소비에 관한 관람객의 이해를 도왔다.

    또, 여러 게임 이벤트를 준비해 동물복지란을 증정하고 일상 속 가치소비의 필요성을 알렸다.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부스에서는 동물복지 및 풀무원 대표 식품을 활용한 ‘자연담은’ 라인과 반려동물 건강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담은’ 라인 제품들을 전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