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론칭 후 올해 1~8월 판매량 전년비 증가일부 매장에 Take it Love eat 전용 매대 도입"글로벌 인기 제품 재출시 또는 신규 개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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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낵 전용 브랜드 ‘Take it Love eat’ 론칭 이후 스낵 판매량이 40% 이상 늘어났다고 28일 밝혔다.

    Take it Love eat은 지난해 12월 론칭한 스타벅스의 첫 스낵 브랜드로, ‘가볍게 집어서 행복하게 드세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타벅스는 론칭 당시 전용 패키지를 선보이고 ‘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오리지널 템페칩’ 등 신상품 출시와 함께 기존 인기 상품들의 패키지 리뉴얼을 순차적으로 진행했다.

    이후 스낵 관련 매출은 올해 1월부터 8월기준 전년 동기 대비 43% 신장했다. 론칭 이후 꾸준한 신상품을 선봬 현재는 10여 종의 Take it Love eat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최근 일부 매장에 Take it Love eat 전용 매대를 도입했다. 상품 종류가 다양해지고 마니아층이 생길 만큼 인기가 높아지자 주요 판매 상품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나선 것.

    이와 더불어 스타벅스는 추석 연휴를 앞둔 오는 2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Take it Love eat 인기 상품들을 전용 꾸러미백에 담은 ‘별별꾸러미’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향후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를 얻은 상품들을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해 출시하거나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한 상품들을 개발하는 등 Take it Love eat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 패키지 푸드가 언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올데이스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