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변화에서 영감받아 가을 낙엽을 닮은 샴페인 로즈 색상 구현
  • ▲ 다이슨 ‘앰버 실크’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든 다이슨코리아 헤어 디바이스 앰버서더 장원영 ⓒ다이슨코리아
    ▲ 다이슨 ‘앰버 실크’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든 다이슨코리아 헤어 디바이스 앰버서더 장원영 ⓒ다이슨코리아

    다가올 연말 시즌을 앞두고 다이슨코리아가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 영국 다이슨 파밍의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앰버 실크(Amber Silk)’ 색상을 적용한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4종이다.

    1일 다이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발매된 제품은 구릿빛과 버건디, 샴페인 로즈 색조가 어우러져 계절의 변화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연말 축제를 연상시키는 반짝이는 마감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시각적 만족도를 높였다. 다이슨은 헤어 디바이스 앰버서더 장원영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며 출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다이슨 CMF(Colour, Materials and Finishes) 팀은 매년 색상과 소재에 변화를 더한 홀리데이 한정판을 내놓고 있다. 올해는 다이슨 파밍의 가을 낙엽에서 착안해 노란색 플라보놀, 주황색 카로티노이드, 붉은색·보라색 안토시아닌 등 천연 색소의 조화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단순한 색의 재현을 넘어 촛불의 온기, 와인의 깊은 풍미, 샴페인 잔의 반짝임 등 연말을 상징하는 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앰버 실크’ 색상은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등 다이슨 주요 헤어 디바이스 4종에 적용된다. 모든 곡선은 빛 반사를 최적화해 특유의 고급스러운 광택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다이슨코리아 관계자는 “앰버 실크 에디션은 계절의 감성을 담은 동시에 연말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한정판”이라며 “소비자들이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10월 1일부터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다이슨 스토어,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