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경남도립미술관 미술주간에 협력사 임직원 가족과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함께 하며 소통하는 '상생 아트 페스타'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임직원 가족과 상생 아트 페스타 개최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경남도립미술관 미술주간에 협력사 임직원 가족과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함께 하며 소통하는 '상생 아트 페스타'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협력사 임직원 800여 명을 경남 창원시 경남도립미술관으로 초청해 정은혜 작가와 ‘경남 느티나무의 사랑’ 소속 발달장애인 작가들의 팝업 전시를 함께 관람했다. 국내는 물론 뉴욕, 브라질 개인전 등을 통해 활동중인 정 작가는 그녀의 작품 세계 및 발달장애인 작가로서의 삶을 공유할 수 있는 ‘아트 토크’ 시간도 가졌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협력사 임직원 자녀들이 참여하는 사생대회와 마술, 버블쇼 등 문화 공연과 K9 자주포 모형 조립, 캐리커쳐, 풍선아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제주항공, B737-8 7번째 구매기 도입
제주항공이 7번째 B737-8 구매기를 도입해 여객기 평균 기령을 13.1년으로 낮췄다.
제주항공은 지난 2023년 차세대 항공기 B737-8 2대 구매 도입을 시작으로 올해 7월까지 같은 기종 4대를 들여왔고 지난 10월 17일 오후 7번째 B737-8 구매기 도입을 완료했다.
이번 구매기 도입으로 제주항공은 총 43대의 여객기를 보유하게 됐다. 이 중 차세대 항공기가 차지하는 비중은 16%로 늘었다. 구매기 비중도 늘어나 기존 B737-800NG 기종 5대와 차세대 항공기 B737-8 7대 등 여객기 43대 중 12대의 구매기를 보유하게 되어 전체 여객기 중 28%를 구매 항공기로 전환했다.
제주항공은 연말까지 동일 기종 1대를 추가로 구매 도입하고 경년 항공기를 반납하는 등 2030년까지 기단 현대화 프로젝트를 차질없이 진행해 평균 기령을 5년 이하로 낮출 계획이다.
◆ 로보락, '얼리 블랙 위크' 프로모션 진행… 최대 64% 할인
로보락(Roborock)이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얼리 블랙 위크(Early Black Week)’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보락은 자동세척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부터 최신상 무선 진공 물걸레청소기까지 총 6종의 시리즈를 선보이고, 일자별로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 이벤트를 통해 최대 64%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F25 Ultra ▲Qrevo EdgeC(일반형•직배수 스테이션) ▲Qrevo L ▲Q8 시리즈(Q8, Q8+, Q8 Max Pro+) ▲H60 시리즈(H60, H60 Pro) ▲Qrevo Pro(직배수 스테이션)를 순차적으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에코백스, 네이버 '핫IT슈' 통해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 공개
에코백스의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은 20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에서 최초 공개된다.
테크 전문 크리에이터 에이트와 쇼호스트 정고운이 출연해 제품의 핵심 기술 및 실제 사용 경험을 소개하며, 방송 중 한정 특가를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은 에코백스의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로, 새롭게 적용된 기술과 자체 알고리즘을 통해 대형 공간에서도 중단 없는 청소와 자동 관리를 실현했다.
신기술 고속충전 ‘파워부스트(PowerBoost)’는 물걸레 세척되는 3분 동안 배터리 전력 약 6%를 회복해 청소 중단을 최소화한다. 자체 알고리즘이 청소 면적과 경로를 분석해 전력 소모를 조절해 최대 1,000㎡(약 300평) 규모의 공간을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다.
◆파라타항공, 3호기 A330-200 도입
지난달 30일 첫 상업운항을 시작한 파라타항공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3호기를 도입했다. 파라타항공의 3호기(260석)는 A330-200 기종이다.
파라타항공은 연내 일본·베트남 노선을 시작으로 2026년 장거리 노선 취항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이번 3호기는 18석의 비즈니스석을 비롯해, 좌석 간격 81~83cm의 컴포트석(일반석) 을 갖추어 기존 FSC수준의 쾌적한 기내 환경을 제공한다.
파라타항공은 지난 9월 30일 국내선 운항을 시작한 이후,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와 높은 탑승률로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앞서 AFI KLM E&M과 정비 및 부품 공급에 관한 MRO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수준의 정비 인프라를 확보해 운항 안정성도 강화했다.
◆ 코웨이 '리엔케이', 온라인 넓힌다… W컨셉 입점
코웨이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W컨셉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리엔케이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인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105ml)과 하이퍼 히알 플럼핑 마스크팩(30매)을 증정한다.
리엔케이가 최근 출시한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로, 콜라겐 씨앗이라 불리는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셀과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탄력층 회복과 콜라겐 재건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하이퍼 히알 플럼핑 토너 ▲하이퍼 히알 플럼핑 앰플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 ▲하이퍼 히알 플럼핑 마스크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현대글로비스, 숲지킴이 초등생들과 생태숲 체험활동 실시
현대글로비스는 지역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서울 상원초등학교 재학생 및 가족들과 생태숲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18일 현대글로비스 임직원 가족은 소셜벤처 트리플래닛(Tree Planet)이 경기도 이천에서 운영하는 스마트팜 에어돔(온실)에서 상원초교 재학생 가족들과 생태숲 조성 체험활동 시간을 보냈다.
서울 상원초교는 지난해 현대글로비스가 조성한 '현대글로비스 생태숲 1호'의 주인공이다. 학생들이 직접 설계공모전에 참여해 디자인한 약 50㎡(15평) 규모 유휴부지 생태숲에 미선나무, 제주산버들, 부채붓꽃 등 우리나라 자생식물을 심고 가꿔 나가고 있다.
가을을 맞아 한데 모인 현대글로비스 임직원과 상원초교 재학생 가족들은 파초일엽 분갈이, 씨드볼(Seed Ball∙흙과 씨앗을 섞어 공 형태로 만든 것) 만들기 체험을 하며 한반도 자생식물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 진에어, 필리핀 세부·보홀·클락 프로모션 진행
진에어가 필리핀 주요 노선의 항공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일부터 26년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21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대상 노선은 인천~세부, 보홀, 클락과 부산~세부 4개 노선으로 최대 35%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운임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웹, 앱에서 해당 노선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되어 표출된다. 코드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티웨이항공,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은 필리핀 세부 및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을 대상으로 20일 오전 10시부터 11월 2일(일)까지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0월 20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다.
먼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세부 9만 8,300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13만 4,800원부터 진행중으로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2월 19일까지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FLYOCT'를 입력하면 최대 13% 추가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