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파스텔 푸퍼 등 스테디셀러 총집결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운영할인 쿠폰·리유저블백 등 혜택 확대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는 14일부터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아페는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 아이템을 엄선하고,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다.

    캠페인에서는 베이직 푸퍼, 파스텔 푸퍼, 베이직 패쪼 등 스파오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스파오가 지난해 10월 선보인 ‘성수 푸퍼랜드’ 팝업스토어 메인 콘셉트 아이템이다. 매 시즌 브랜드 대표 겨울 아우터로 흥행을 이끌며, 스파오 전체 푸퍼 상품군 누적 330만장 판매를 견인했다.

    스아페 캠페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증정, 스아페 한정판 리유저블백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매 시즌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대표 헤비 아우터”라며 “푸퍼 상품뿐만 아니라 코트, 무스탕 등 다채로운 겨울 아이템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스아페’ 캠페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스파오 아우터 페스타 캠페인은 14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과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