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및 케이터링 전문기업 티앤더블유코리아에 전략적 투자자 참가연간 2000건 예식 진행 … 향후 새로운 형태의 웨딩홀 브랜드 계획주요 거점 지역 중심으로 지점 확대
  • ▲ ⓒ웅진프리드라이프
    ▲ ⓒ웅진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가 프리미엄 웨딩홀 사업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미엄 웨딩 사업을 미래 성장 전략의 핵심 축으로 삼고, 고객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 전략을 본격화한다는 구상이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최근 사모펀드(PEF) 운용사 키스톤프라이빗에쿼티와 공동으로 프리미엄 웨딩·케이터링 전문기업 티앤더블유코리아에 전략적 투자자로 참가했다.

    이를 통해 그랜드힐컨벤션(강남), 보테가마지오(성수), 웨딩시티(신도림) 등 서울 핵심 상권에 위치한 프리미엄 웨딩홀 운영 기반을 확보했다.

    해당 웨딩홀들은 연간 약 2000건의 예식을 진행하는 등 안정적인 운영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이러한 운영 기반을 바탕으로 향후 사업 성과와 시장 수요를 고려해 주요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웨딩홀 지점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웨딩 사업을 통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향후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웨딩홀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문호상 웅진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웅진프리드라이프만의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시장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