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참가에듀윌,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 개최 세븐일레븐, ‘이비가짬뽕라면’ 유탕면으로 바꾸고 가격 낮추니 매출 1위
  •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참가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지난 22일(현지 시간) '2026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글로벌 유통‧패션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6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프랑스 파리 패션 중심지로 꼽히는 마레 지구에 위치한 '국립 예술 공예원'에서 진행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한섬은 'Nowhere Neat(노웨어 니트)'를 콘셉트로 디자인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컬렉션 2026년 F/W 신제품 200여 종을 공개했다. 

    한섬 시스템은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19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15회 연속으로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 중이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겨울철 건강에 좋은 잡곡 선물 추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서는 매서운 추위로 건강관리에 관심을 두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 등 정성이 가득 담긴 쌀·잡곡 선물 세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한토래 정담은(1만5000원/행사 카드) 상품은 우리쌀·찰현미·저당잡곡으로 건강에 핵심 곡물들을 담았고, 한토래 답례품 세트(2만4000원/행사 카드)는 찰보리쌀·찰흑미·현미·찹쌀로 구성되어 감칠맛과 식감까지 잡았다.

    한토래 자연담은 잡곡 세트(3만9800원)에는 우리쌀과 홉합7곡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잡곡을 섭취할 수 있으며, 한토래 진심담은 명품 쌀·잡곡 세트(5만5900원)는 우리쌀을 비롯해 찰기장·찹쌀·찰흑미·차수수와 홉합7곡이 담겨있다.

  • ▲ ⓒ에듀윌
    ▲ ⓒ에듀윌
    ◇ 에듀윌,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 개최  

    에듀윌이 오는 27일 오후 3시, 구로구 에듀윌 본사 지하 1층 이스퀘어에서 공인중개사 동문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자격증 취득 이후 진로 설정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공인중개사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중심의 중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과 채용을 희망하는 부동산 기업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주요 부동산 중개법인들이 대거 참여한다. 글로벌 부동산 기업인 ▲리맥스코리아 ▲센추리21 코리아를 비롯해 ▲메이트플러스부동산중개 등 기존 협력 기업과 함께, ▲eXp 코리아 ▲더호텔 등 신규 업체 2곳이 새롭게 합류해 총 5개 기업이 참여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이비가짬뽕라면’ 유탕면으로 바꾸고 가격 낮추니 매출 1위 

    세븐일레븐이 지난 7일 ‘세븐셀렉트 이비가짬뽕’을 리뉴얼한 ‘이비가짬뽕라면’을 출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상품 개선에 착수했으며, 짬뽕 국물과의 조화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숙면에서 유탕면으로 면 타입을 전면 변경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오뚜기와 협업해 짬뽕 유탕면에 잘 어울리는 두꺼운 면발을 적용했고, 국물이 면발에 진하게 스며들도록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버전으로 개발했다. 여기에 유성스프로 불맛을 구현해 짬뽕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 결과, 리뉴얼 출시 2주 만에 15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컵라면 매출 1위에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