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착한믿음협의회 2.0' 기획... 동반성장 강화

    코웨이가 협력사의 자발적 혁신을 이끌어내기 위해 착한믿음협의회를 기획했다.코웨이는 협력사와의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해 '착한믿음협의회 2.0'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지난 2011년 첫 발족한 착한믿음협의회는 코웨이의 1, 2차 협력사 100여 곳이 참여

    2016-09-08 이지완
  • 동부대우전자, 中서 브랜드 론칭쇼... 마케팅 강화

    동부대우전자가 중국 시장 지배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동부대우전자는 지난 7일 중국 연길시 국빈관에서 길림성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론칭쇼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길림성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연길백화점, 오야백화점 등 대형 백화점

    2016-09-08 이지완
  • 코웨이, 美 비데 수출 급증... 전년 比 100% ↑

    코웨이의 미국 비데 수출량이 전년 동기 대비 급증했다.7일 코웨이는 올 1월부터 지난달까지의 비데 미국 누적 수출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00% 증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전체 수출량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올랐다.코웨이 측은 미국시장 내에서 비데 인기가 급증

    2016-09-07 이지완
  • 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 창립 10주년... 내년 '고객관리 60만 계정' 목표

    코웨이가 말레이시아 법인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실시하고, 내년 비전을 선포했다.코웨이는 지난 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말레이시아 법인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이날 기념식에는 김용성 코웨이 해외사업본부장과 최기룡

    2016-09-05 이지완
  • 코웨이, 고객 맞춤 서비스로 '매트리스 렌탈시장' 선도

    코웨이가 차별화된 전략으로 매트리스 시장에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월 1만여대에 달하는 매트리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관리 계정 수는 올 1분기 기준 27만6000개에 달한다. 지난해 이 사업 부문에서 매출은 1164억원을 기록했다.

    2016-09-05 이지완
  • 쿠쿠전자, 하반기 겨냥 신제품 '풀스테인리스 4.0 마스터' 선봬

    쿠쿠전자가 올 하반기 국내 밥솥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쿠쿠전자는 올 하반기 첫 신제품으로 프리미엄 IH압력밥솥 '2016 New 풀스테인리스 4.0 마스터'(CRP-JHV1010FB)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의 특징은 압력을 조절

    2016-09-02 이지완
  • 쿠첸, 불조절 IR센서 장착한 신제품 '미작' 출시…1위 쿠쿠 추격

    쿠첸이 올 하반기 국내 밥솥시장을 겨냥해 불조절 IR 센서가 도입된 '명품철정 미작(味作)을 선보이면서, 기존 제품 대비 IH 가열면적을 25% 넓혀 새로운 밥맛을 구현했다.기존 IH 밥솥은 2단계에 불과하지만, 국내 최초로 3단 IH를 구현해 국내 밥솥시장에서 차별화

    2016-08-31 이지완
  • 이대희 쿠첸 사장 "2020년 매출 5000억원 달성하겠다"

    쿠첸이 기존에 강점을 보인 밥솥과 전기레인지 등을 발판으로 오는 2020년 연매출 5000억원 달성을 실현하겠다고 발표했다.31일 쿠첸은 서울 청담동 CGV에서 '쿠첸 신제품 명품철정 미작(味作) 출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이대희 쿠첸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

    2016-08-31 이지완
  • 동부대우전자, 해외특화 전자레인지 통했다... 누적판매 150만 '돌파'

    동부대우전자가 현지 맞춤형 전기레인지 제품으로 해외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30일 동부대우전자는 해외 특화 제품으로 출시한 '현지요리 자동조리 전자레인지'가 출시 7년여 만에 누적판매 15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동부대우전자는 2009년 멕시칸 요리 자동조

    2016-08-30 이지완
  • 에너지 1등급 밥솥 제품, 최대 127% 판매량 증가

    에너지 효율 1등급 환급서 제외된 밥솥, 소비자 관심 쏠리며 '깜짝 수혜'

    에너지 효율 1등급 환급서 제외된 밥솥, 소비자 관심 쏠리며 '깜짝 수혜'

    2016-08-26 이지완
  • 대유위니아, 기술력·디자인 결합 '2017년형 딤채' 71종 선봬

    대유위니아가 기술력과 디자인을 결합한 김치냉장고 신제품 71종을 선보였다.대유위니아는 21년간 쌓인 기술력에 품격있는 디자인을 융합한 '2017년형 딤채 71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스탠드형의 경우 용량 551L, 457L, 330L 등

    2016-08-25 이지완
  • 동부대우전자, 공간효율성 강조 '322L 콤비냉장고' 선봬

    동부대우전자가 공간의 효율성을 강조한 냉장고를 선보인다.동부대우전자는 '상(上)냉장, 하(下)냉동' 형태의 콤비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322리터(L) 슬림형 제품으로 대용량 냉장고 크기에 부담을 느껴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겨냥해 내

    2016-08-23 이지완
  • 대유위니아, 소형냉장고 '프라우드 S' 인기몰이 ... 전년 比 290% ↑

    대유위니아의 소형냉장고 '프라우드 S'가 소형 가구 증가에 따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대유위니아는 소형냉장고 '프라우드 S'의 전년 동기 대비 여름철 판매량이 290%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2015년과 2016년 5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의

    2016-08-22 이지완
  • 소비자 반발의식 '전액 환불'내서워지만 실상은 달라

    'OIT 검출' 대유위니아, '말'뿐인 '전액 환불'... 보증 기간 운운 '일부만 보상'

    대유위니아가 공기청정기 옥타이리소씨아콜론(OIT) 검출 이후 '전액 환불' 조치를 내세워 소비자들의 반발을 불식시켰으나, 실상은 달라 논란이 예상된다.#경기도 과천시 박 모씨는 지난해 1월 대유위니아의 에어워셔 'MAPH-R575W'를 구매했다. 이후 지난달 20일 환

    2016-08-19 이지완
  • 하반기 전망 양사 긍정적, 신제품 출시 등 호재 있어

    밥솥 1·2위 쿠쿠전자 vs 쿠첸, 2분기 실적 '희비'... 하반기 둘다 긍정적

    밥솥 1·2위 쿠쿠전자 vs 쿠첸, 2분기 실적 '희비'... 하반기는 둘다 긍정적

    2016-08-17 이지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