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아무리 배고파도, 전 세계인의 70%는 식사 전 '이것'을 기꺼이 기다린다

    갓 나온 따뜻한 음식을 눈 앞에 두고도 식사를 바로 시작하는 대신, 무언가를 애타게 기다리는 사람들의 심리를 담은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30일 업계에 따르면 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는 배고픈 고객들의 기다림을 주제로 한 신규 캠페인 'The Wai

    2024-01-30 김수경 기자
  • '실패담'을 광고에 담자, 매출 11배 껑충… 수제 맥주 '리젝티드 에일'의 전략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지난해 7개의 스파이크스를 수상한 캠페인 '리젝티드 에일(Rejected Ales, 거부된 에일)'은 제품 개발 과정의 '실패담'을 담는 과감한 크리에이

    2024-01-29 유다정 기자
  • 고민 많은 마케팅 책임자, 칸 라이언즈 'CMO 엑셀러레이터'에서 해답을 찾다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를 대표하는 이미지는 시상식과 레드카펫 그리고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에서 내로라하는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는 토크세션

    2024-01-26 은현주 기자
  • "30초에 93억원"… 기아, 이노션 자회사 D&G와 슈퍼볼 광고 3년 연속 뛰어든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광고판으로 불리는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에 기아(Kia)가 3년 연속 참여한다.25일 업계에 따르면 기아는 오는 2월 1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제 58회 슈퍼볼에서 전기차인 EV9을 홍보하는 광고를

    2024-01-25 김수경 기자
  • 2024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한국대표 선발대회 시상식, 31일 명동 씨네라이브러리서 열려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한국 대표로 크리에이티비티를 겨룰 주니어 인재를 뽑는 2024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Young Lions Competit

    2024-01-24 유다정 기자
  • "문자 마케팅도 CRM SaaS로 트래킹한다"… 성과까지 추적 가능한 팀스파르타 '에픽' 활용법

    팀스파르타가 올해를 사업다각화의 원년으로 삼고 신사업 육성에 공을 들이고 있다. 최근에는 문자 발송 최적화 서비스 '에픽(Effic)'을 내놓고 트래킹이 가능한 '데이터 기반' 고객관계관리(CRM)에 힘을 쏟고 있다.24일 브랜드브리프 취재 결과, 팀스파르타는 문자발송

    2024-01-24 유다정 기자
  • 이노션 美 자회사 '캔버스 월드와이드', 최고의 직장 4위에 오른 비결은?

    현대차그룹 광고 계열사 이노션(Innocean)의 자회사인 캔버스 월드와이드(Canvas Worldwide, 이하 캔버스)가 2024년 최고의 직장 4위에 선정됐다.24일 글로벌 광고 전문 매체 애드에이지(AdAge)가 선정한 '애드에이지 최고의 직장 2024(The

    2024-01-24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24, 전 세계 최고 크리에이티비티 가려 낼 심사위원장 29인 공개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올해로 71회를 맞는 2024 칸 라이언즈의 심사위원장 라인업을 공개했다.23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2024

    2024-01-23 김수경 기자
  • 성수동에 배 띄우자, MZ세대 '퐁당' 빠졌다… '플롭 선양' 대박 비결은?

    "평범한 브랜드 홍보관 느낌의 팝업 스토어로는 성수동에서 주목 받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이 불편해하는 요소는 다 빼고, 제대로 재밌게 놀 수 있는 콘텐츠가 있는 공간을 마련해보자고 생각했죠. '플롭 선양'은 그렇게 시작됐습니다."'팝업 성지'로 불리는 서

    2024-01-22 김수경 기자
  • 제일기획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 인도 최대 냉장장비제조업체 소셜미디어 독점 대행

    제일기획의 인도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Experience Commerce)'가 인도 최대 상업용 냉장 장비 제조업체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Western Refrigeration)'의 소셜미디어 홍보 대행을 맡는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리언스커머스는

    2024-01-19 유다정 기자
  • AI에 '잠쉬 쉬어'라고 명령했더니, 정확도 쑥↑… 과학적으로 증명된 '킷캣'의 슬로건

    인간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도 '휴식'을 취한 후에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으로 드러났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은 브랜드 슬로건인 '잠쉬 휴식을 취하세요(Have a break)'의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하기 위해 생성형

    2024-01-19 김수경 기자
  •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꿈 꾸는 학생이라면 '로저 해추얼 아카데미'로!… 2월 2일까지 모집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를 대표하는 이미지는 시상식과 레드카펫 그리고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에서 내로라하는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는 토크세션

    2024-01-19 은현주 기자
  • 아시아산림협력기구, 캄보디아 메콩 산림 관리 위해 우리은행과 맞손

    아시아산림협력기구(AFoCO, 아포코)가 캄보디아 산림청과 우리은행과 메콩 유역의 산림 전용방지 및 보전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아포코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캄보디아 스텅 트랭 주에서 앞으로 30년간 3만헥타르(ha) 산림의

    2024-01-18 유다정 기자
  •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광고 캠페인의 '문화적 맥락' 고려해 심사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올해부터 출품 캠페인에 대한 문화적 맥락까지 고려한다.18일 스파이크스 아시아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오는 3월 13일부터 14일까지 싱가포르 콘래드 센테니얼

    2024-01-18 유다정 기자
  •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도 속였다… 가짜 럭셔리 주방 브랜드 '유레카 스피리티스'의 비밀은?

    새롭게 론칭한 초호화 럭셔리 주방 브랜드 '유레카 스피리티스(Eureka Spiritis)'의 정체가 밝혀졌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IKEA)가 주방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바꾸기 위해 가짜 브랜드 '유레카 스피리티스'를 론

    2024-01-17 김수경 기자
이전 56 57 58 59 6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레이저 눈빛
390화: 진심으로 너무 무섭다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