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문자 마케팅도 CRM SaaS로 트래킹한다"… 성과까지 추적 가능한 팀스파르타 '에픽' 활용법

    팀스파르타가 올해를 사업다각화의 원년으로 삼고 신사업 육성에 공을 들이고 있다. 최근에는 문자 발송 최적화 서비스 '에픽(Effic)'을 내놓고 트래킹이 가능한 '데이터 기반' 고객관계관리(CRM)에 힘을 쏟고 있다.24일 브랜드브리프 취재 결과, 팀스파르타는 문자발송

    2024-01-24 유다정 기자
  • 성수동에 배 띄우자, MZ세대 '퐁당' 빠졌다… '플롭 선양' 대박 비결은?

    "평범한 브랜드 홍보관 느낌의 팝업 스토어로는 성수동에서 주목 받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이 불편해하는 요소는 다 빼고, 제대로 재밌게 놀 수 있는 콘텐츠가 있는 공간을 마련해보자고 생각했죠. '플롭 선양'은 그렇게 시작됐습니다."'팝업 성지'로 불리는 서

    2024-01-22 김수경 기자
  • AI에 '잠쉬 쉬어'라고 명령했더니, 정확도 쑥↑… 과학적으로 증명된 '킷캣'의 슬로건

    인간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도 '휴식'을 취한 후에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으로 드러났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은 브랜드 슬로건인 '잠쉬 휴식을 취하세요(Have a break)'의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하기 위해 생성형

    2024-01-19 김수경 기자
  • 제일기획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 인도 최대 냉장장비제조업체 소셜미디어 독점 대행

    제일기획의 인도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Experience Commerce)'가 인도 최대 상업용 냉장 장비 제조업체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Western Refrigeration)'의 소셜미디어 홍보 대행을 맡는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리언스커머스는

    2024-01-19 유다정 기자
  • 아시아산림협력기구, 캄보디아 메콩 산림 관리 위해 우리은행과 맞손

    아시아산림협력기구(AFoCO, 아포코)가 캄보디아 산림청과 우리은행과 메콩 유역의 산림 전용방지 및 보전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아포코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캄보디아 스텅 트랭 주에서 앞으로 30년간 3만헥타르(ha) 산림의

    2024-01-18 유다정 기자
  •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도 속였다… 가짜 럭셔리 주방 브랜드 '유레카 스피리티스'의 비밀은?

    새롭게 론칭한 초호화 럭셔리 주방 브랜드 '유레카 스피리티스(Eureka Spiritis)'의 정체가 밝혀졌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IKEA)가 주방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바꾸기 위해 가짜 브랜드 '유레카 스피리티스'를 론

    2024-01-17 김수경 기자
  • 광고도 '커머스' 시대… 디즈니, 쇼퍼블 광고 '게이트웨이 숍' 내놨다

    글로벌 종합 미디어 회사 디즈니(Disney)가 커머스에 초점을 맞춘 쇼퍼블 광고(shoppable ads)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16일 업계에 따르면 디즈니는 지난 1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 맞춰 연례 행사인

    2024-01-16 김수경 기자
  • 'TV 홈 엔터테인먼트'에 힘 싣는 삼성, 소규모 대행사 '퀄리티 미츠' 손 잡았다

    삼성전자(Samsung Electronics)가 미국 내 '홈 엔터테인먼트(Home Entertainment)' 사업의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담당할 대행사로 소규모 독립 에이전시인 '퀄리티 미츠(Quality Meats)'를 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15일

    2024-01-15 김수경 기자
  • 아시아산림협력기구(AFoCO), 동티모르 지역 주민과 나무심기 나서

    아시아산림협력기구(AFoCO, 이하 아포코)는 동티모르 식목일을 맞아 동티모르 농림축산부(ALFF)와 공동으로 나무심기 행사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아포코에 따르면 동티모르 마나투투현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싸나나 가즈모(Xanana Gusmao) 동티모르 총리,

    2024-01-12 유다정 기자
  • 구글도 뛰어든 '쿠키리스' 시대, 디지털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3가지

    구글이 미뤄왔던 쿠키(웹 서드파티 데이터) 중단을 시작하면서, 개인정보 보호라는 거대한 물살을 재촉하고 있다. 웹에 이어 애플리케이션 마케팅에 있어서도 타깃팅에 어려움이 가중되면서, 애플 iOS와 검색엔진최적화(SEO), 퍼스트파티데이터를 활용한 고객관계관리(CRM)

    2024-01-12 유다정 기자
  • AI가 만든 '스캠 광고' 주의보… 송혜교·조인성 이어 테일러 스위프트까지 당했다

    생성형 AI(인공지능)가 만든 '스캠(scam, 사기)' 광고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 배우 송혜교와 조인성의 얼굴과 목소리를 조작한 딥페이크(deepfake, AI를 활용한 영상 합성 기술) 영상이 투자 사기에 악용되면서 논란이 된 가운데, 미국 팝스타

    2024-01-12 김수경 기자
  • [단독]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농심기획 품 떠난 첫 광고, HS애드가 맡는다

    LG 계열 광고 대행사 HS애드가 농심기획의 뒤를 이어 농심의 대표 브랜드 '신라면' 광고를 대행한다.11일 브랜드브리프 취재 결과, 농심기획이 현대차그룹 광고 계열사 이노션과의 매각 협상이 불발되면서 청산 절차를 밟게 되자 농심은 농심기획을 대신해 제품 광고를 대행할

    2024-01-11 김수경 기자
  • 소셜미디어·브랜드 전문 대행사 '브랜드바이브' 출범… 제일기획 출신 김재홍 대표 선임

    소셜미디어 전문 대행사 '에이치앤컴퍼니원(hn company1)'가 칸 라이언즈 코리아를 운영하는 미디어·이벤트 그룹 'A&F Korea(에이앤드에프코리아)'에 인수 돼 소셜미디어 및 브랜드 전문 홍보 대행사 '브랜드바이브(Brand Vibe)'로 새롭게 출범한

    2024-01-09 김수경 기자
  • "AI, 기대되지만 두려운 존재… 소비자 92%는 규제 원한다"… 제일기획, 2024년 AI 전망 분석

    우리 사회의 깊은 곳까지 침투한 인공지능(AI)은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삶에도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AI에 기대감과 두려움을 동시에 품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규제를 필요로하고 있다. 5일 제일기획 인도가 발

    2024-01-05 김수경 기자
  • 마케팅 수신 동의율 높이려면?… "개인화가 정답"

    "방금 본 상품의 할인이 끝나가요! 끝나기 전 알려드릴까요?"광고가 아닌, '나를 위한' 정보로 느껴져 자연스럽게 '알림 받기' 버튼을 누르게 되는 마케팅의 마법(?), 그 밑단에는 세밀한 '개인화' 전략이 있다. 애플리케이션 푸시 메시지는 무료로, 이용자들의 행동을

    2024-01-04 유다정 기자
이전 16 17 18 19 2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디지털 광고대행사 엠포스, 경영악화로 25년 만에 폐업

  • 02

    차은우 닮은꼴 '뷰티오브쓱' 마케팅팀 막내의 정체는?… "사원증 인증합니다"

  • 03

    에르메스·까르띠에에 푹 빠졌다… Z세대가 주목한 인기 브랜드 톱20은?

  • 04

    디블렌트, 기업회생절차 돌입… 누적 결손금 초과에 12월 급여 지급도 차질

  • 05

    [단독] 디노마드, 결국 기업회생 절차… 채권자 600여명 속수무책

  • 06

    [단독] 디노마드, 직원 급여·협력업체 대금 미지급에 '폐업설'까지

  • 07

    '원영적 사고' vs '정민적 사고'의 숨막히는 대결, 승자는?… 짐빔 하이볼 광고 화제

  • 08

    20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8218억원… 제일기획·이노션·HSAD 독식

  • 09

    "우리는 베프"… 코카콜라와 오레오, 맛과 마케팅 혁신 동시에 이뤘다

  • 10

    2024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1조4610억원… 제일기획·이노션 등 대기업 독식, '양극화'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