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소통으로 여가생태계 잡는다 … 놀유니버스, 덕질 전문 콘텐츠 오픈

    놀유니버스가 여가 생태계 확장을 목표로 ‘제2의 도약’을 선언한 가운데 MZ세대 중심의 덕질 전문 콘텐츠로 소통 강화에 나섰다. 놀유니버스는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신규 시리즈 ‘놀파민’을 공개하며 플랫폼 영향력 확대에 속도를 낸다.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놀파민은 ‘

    2025-11-24 최신혜 기자
  • 맥심 굿즈부터 팝업까지 … 전 세대로 녹아드는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컬러 오브 맥심’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행복에도 컬러가 있다면’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패키지는 대표 제품인 맥심 모카골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를 각각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랑, 아

    2025-11-24 조현우 기자
  • GS25, 지드래곤 상징 담은 ‘데이지에일’ 맥주 단독 출시

    GS25가 일본 명문 양조장 ‘히타치노네스트’와 지드래곤의 패션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이 디자인 제작에 참여한 ‘데이지에일’ 맥주를 단독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히타치노네스트는 2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이바라키현의 양조장 ‘키우치 주조(Kiuchi Brewer

    2025-11-24 남수지 기자
  • 골든블루, '노마드 리저브 10' 완판 3개월만에 2차 물량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스페인 곤잘레스 비야스의 프리미엄 위스키 ‘노마드 리저브 10’ 2차 물량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지난 6월 노마드 리저브 10의 국내 수입과 유통을 시작했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총 세 번의 특별한 숙성 과정을

    2025-11-24 조현우 기자
  • CU "화장품 라인업 확대 … '뷰티 특화 편의점' 1천점 이상 목표"

    CU가 편의점의 새로운 성장 카테고리 중 하나인 화장품 라인업을 대폭 늘리고 내년 뷰티 특화 편의점을 1000점 이상 늘리겠다고 24일 밝혔다.최근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CU도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차별화 상품들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입지 및

    2025-11-24 남수지 기자
  •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30명 선발 … 신규 입점 셀러 지원

    G마켓은 지난 21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에서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새롭게 시작한 뷰티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SNS 기반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G마켓에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를 알리고, 실제 체험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2025-11-24 남수지 기자
  • 풀무원, ‘생만두’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풀무원이 만두의 본질에 집중해 선보인 ‘생만두’가 출시 초반 빠른 흥행세를 보이며 생만두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풀무원식품은 지난 9월 초 선보인 ‘생만두’ 5종(고기배추, 새우청경채, 고기시금치, 고기미나리, 진한고기)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

    2025-11-24 최신혜 기자
  •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 칠성사이다 광고 한 달 만에 5천만뷰 달성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광고가 공개 한 달여 만에 누적 조회수 5000만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0월 말 공개한 광고는 대한민국 최초 100% 재생 MR-PET(기계적 재활용 페트) 도입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최초가 모두

    2025-11-24 최신혜 기자
  • 쿠팡 블랙프라이데이에 2.7만개 해외 직구 상품 특가

    쿠팡이 연중 가장 큰 직구 쇼핑 행사인 ‘쿠블프(쿠팡 블랙프라이데이)’를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쿠팡은 아디다스·어그·닥터마틴·보스·닛신·나우푸드 등 해외에서 사랑받는 800여 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2만7000여 개의

    2025-11-24 남수지 기자
  • 롯데리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에 ‘한우불고기버거 콤보’ 제공

    롯데GRS 롯데리아가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고향사랑기부 프로모션’을 통해 기부를 활성화하며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협력 및 지역 상생 경영을 실천한다.24일 롯데GRS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롯데리아 매장 내 포

    2025-11-24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간편한 컵밥 시장 진출 … '식사이론 진국' 론칭

    롯데웰푸드가 컵밥 브랜드 ‘식사이론 진국’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컵 형태 용기에 즉석밥과 소스를 넣어 데우는 기존 컵밥과 차별화된 조리의 간편성을 높인 컵라면 형태의 국밥 제품이다.사이론 진국은 소고기미역국밥·북어국밥·사골곰탕국밥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끓는 물

    2025-11-24 조현우 기자
  • CJ올리브영-팝마트, 올리브영N 성수서 크리스마스 팝업

    CJ올리브영이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12월 한달간 올리브영N 성수에서 ‘2025 올리브영 어워즈 l 팝마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을 맞아 ‘팝마트 윈터 빌리지’ 콘셉트로 열린다.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팝마트

    2025-11-24 최신혜 기자
  • 무신사, K 컬처 팬덤 상품 특화 서비스 'K-커넥트' 론칭

    무신사가 K-컬처 관련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신규 서비스 ‘K-커넥트(K-KONNECT)’를 공식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K-커넥트는 K-팝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 국내외 영향력 있는 인물과 협업한 패션 의류·잡화부터 굿즈, 앨범, 공연 및 전시 관람권까지 K

    2025-11-24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돌파 … "발포주 1위"

    하이트진로 필라이트가 누적 판매량 26억캔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8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대형마트에서는 4배까지 벌어졌다.필라이트는 개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2025-11-24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