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형 럭셔리'로 글로벌 경쟁 나선 신라호텔… 롯데 '시그니엘'은?

    신라호텔의 새 럭셔리 호텔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이 베트남 다낭에서 소프트 오픈하며 해외진출에 본격 착수했다. 신라는 향후 글로벌 시장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알려지면서 롯데호텔의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 해외 진출 가능성에도 업계 관심이 쏠린다.30일 관련업

    2020-06-30 임소현 기자
  • 이병윤 해마로푸드서비스 사장, 붐바타 부실매장 정리… 체질개선 나선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서브 브랜드인 붐바타와 식자재 유통사업 부문을 회사의 미래 성장사업으로 키우기 위한 속도를 앞당긴다.해마로푸드서비스는 성장 궤도에 이르지 못한 화덕 피자전문점 붐바타의 직영점 중 2곳인 중앙대점, 건대점의 영업을 30일부로 종료하고 리모델링을 통해 연

    2020-06-30 임소현 기자
  • 나뚜루, 7월부터 편의점 아이스크림 가격 평균 10.5% 인상

    나뚜루는 7월1일부터 편의점 등 유통채널에서 판매되는 파인트, 컵 등 아이스크림의 가격을 평균 10.5% 인상한다고 30일 밝혔다.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바와 컵은 3900원에서 4300원, 콘은 3800원에서 4300원, 파인트는 10500원에서 11600원으로 인상

    2020-06-30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간장 허니 레드' 한번에 맛보는 1.5마리 세트메뉴 출시

    교촌에프앤비는 시그니처 메뉴 3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교촌시그니처세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 반반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S)를 추가한 1.5마리 세트로 구성된다. 교촌의 대표 메뉴군인 교촌(간장)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한

    2020-06-30 임소현 기자
  • 빙그레, 꽃게랑 브랜드 활용한 패션 아이템 출시

    빙그레가 꽃게랑 브랜드를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재미있는 캠페인을 선보인다.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하여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을 런칭하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빙그레는 꽃게랑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n

    2020-06-30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여름철 품질안전 관리 강화… 물류창고 온도 유지·해충 방지

    오리온은 여름철 기온변화에 대응해 전국 영업소와 서울·경기지역 유통처를 대상으로 식품안전 관리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0일 밝혔다.오리온은 전국 영업소를 대상으로 제품 보관 창고 온도를 적절하게 유지하는지, 해충 방제 규정을 잘 지키고 있는지 등을 점검한다. 고온

    2020-06-30 김보라 기자
  • 풀무원, 진짜 과일 넣은 ‘리얼 과일 드레싱’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진짜 과일을 넣어 상큼한 드레싱 신제품 ‘리얼 과일 드레싱’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리얼 과일 드레싱은 집에서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과일 드레싱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도록 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싱이다.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2020-06-29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블루라벨 캠페인'… 필환경 시대 앞장

    동아오츠카는 페트병 재활용률을 높이고자 지난 2013년 음료 업계 최초로 패키지에 무색 투명 페트병, 비접착식 라벨, 분리안내선(이중 절취선)을 도입하며 필환경 활동을 강화해왔다.주력상품인 포카리스웨트에 손쉽게 라벨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한 분리 안내선 ‘블루라벨’을 적

    2020-06-29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 여름철 재난재해 대비 '긴급구호키트' 제작 성금 기부

    동서식품은 장마, 태풍 등 여름철 재난재해에 대비한 이재민 긴급구호키트 제작을 위해 5000만원의 성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재해구호협회는 동서식품이 전달한 성금 5000만원으로 재난재해 발생 시 피해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생필품으

    2020-06-29 임소현 기자
  • 비비고 생선구이, 월 매출 10억 넘어… 70%가 재구매

    CJ제일제당은 수산HMR 대표 제품 '비비고 생선구이'가 탄탄한 소비층을 확보하면서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수산HMR 제품이 출시 1년도 되지 않아 월 평균 10억 이상 매출을 기록한 것은 이례적이다. 

    2020-06-29 임소현 기자
  • 롯데중앙연구소·롯데제과, 롯데자이언츠 선수 개인별 맞춤껌 제작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는 지난 26일 롯데자이언츠에 선수용 맞춤 껌을 특수 제작해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는 롯데자이언츠의 올 시즌 성적 향상을 기원하며 지난 4월 개막을 앞두고 5명의 선수용 맞춤 껌과 선수단 전용 껌을 특수 제작, 제공한

    2020-06-29 김보라 기자
  • "로드샵 보다 대형 유통점" 유통가와 손잡는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유통점의 비중을 늘리고 나섰다. 궐련형 전자담배인 아이코스를 선보이는 아이코스 스토어를 신세계그룹 스타필드에 이어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둥지를 틀었다.  반면 로드샵으로 진출한 아이코스 스토어 광주 충장로점은 지난해 폐점했다. 업

    2020-06-29 강필성 기자
  • 스시뷔페 '수사' 광화문점도 폐점… 코로나19 장기화에 발길 뚝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스시·일본요리 전문 뷔페 '수사(SOOSA)' 광화문점이 문을 닫는다. 수사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서울에만 총 3개 지점을 연달아 폐점했다. 국내 외식 시장에서 뷔페의 성장이 정체된 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의 영향이

    2020-06-29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중국서 홍보 모델로 인기 연예인 '곽기린' 기용

    삼양식품은 중국 불닭브랜드 홍보 모델로 현지 인기 연예인 '곽기린'을 기용했다고 29일 밝혔다.곽기린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출연과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중국 2030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같은 이미지와 주 팬층이 불닭브랜드와 부합해 모

    2020-06-29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수퍼 토스카나 와인 '시에피' 300병 한정 판매

    이탈리아 특급와인 수퍼 토스카나 ‘시에피(Siepi)’가 한국에 300병 한정판매된다.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유서 깊은 생산자 ‘마쩨이(Mazzei)’의 와이너리가 생산하는 시그니처 와인 ‘시에피 2017년 빈티지’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시에피를 생산하는 까스텔로

    2020-06-2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