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판교 2개점 시범 도입시그니처 스테이크에 2만~3만원 추가시 코스 메뉴 제공"테이블서 편안한 풀 서비스 다이닝 경험"
  • ▲ ⓒCJ푸드빌
    ▲ ⓒCJ푸드빌
    CJ푸드빌의 빕스는 뉴노멀 시대에 발맞춰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구성한 스테이크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스테이크 라운지는 빕스의 시그니처인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기존 스테이크 가격에 2만~3만원을 추가하면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프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 메뉴다.

    주문 시 모든 메뉴를 직원이 직접 테이블로 제공해 처음부터 끝까지 편안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스테이크 라운지는 현재 빕스 문정·판교 2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얌스톤 스테이크 또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등을 주문한 후 2만 원을 추가하면 '듀오 세트'로, 3만원을 추가하면 트리오 세트로 이용할 수 있다. 듀오 세트는 파스타, 샐러드, 식전 빵, 스프·에이드(각 2개)가 제공되며, '트리오 세트'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식전 빵, 스프·에이드(각 3개)와 함께 구성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의 수준 높은 메뉴와 서비스는 유지하면서, 뉴노멀 시대에 발맞춰 테이블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 메뉴를 새롭게 도입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