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美 보인카 인수… 럭셔리 헤어케어 시장 공략

    LG생활건강은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알틱 폭스(Arctic Fox)를 보유한 보인카(Boinca)의 지분 56%를 1억 달러(한화 약 117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알틱 폭스는 2014년 미국에서 출시된 비건 콘셉트의 브랜드다

    2021-08-3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르메르·아미', 신세계 대전점 입점… "국내 사업 확대"

    르메르와 아미가 대전에 첫 매장을 열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는 대전에 위치한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2층에 위치한 르메르 단독 매장은 국내 8번째로 신세계 대전점 2층에 위치했고 50㎡

    2021-08-31 김보라 기자
  • [단독] "이달만 두 번째"… 프라다, 일부제품 가격 또 올렸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이달에만 벌써 두 번째 가격 인상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프라다는 이날부터 일부 제품군 가격을 5% 가량 인상했다. 일부 소비자에게 가격 인상 소식이 알려지며 일부 백화점 매장은 제품을 사기 위해 몰려든 고객으로

    2021-08-3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지분 100% 인수… "시너지 강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타일쉐어와 29CM 인수를 완료하며 브랜드 패션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낸다.무신사는 지난달 7일 스타일쉐어의 지분 전량(100%)을 확보하는 주식매매계약(SPA)과 주식의 포괄적 교환계약을 체결하고 이후 매매 대금 지급을 완료해

    2021-08-30 김보라 기자
  • 스킨푸드, '온라인 전문가' 구도곤 신임 대표 선임

    화장품 브랜드숍 스킨푸드는 구도곤 대표를 신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스킨푸드는 온라인·디지털 중심으로 나아가고 있는 시장환경에 발맞춰, MZ세대와의 소통을 중시하는 온라인 전문가 구도곤 대표를 새롭게 영입했다고 전했다.구도곤 신임 대표는 코스알엑스 국내 사업팀 부장

    2021-08-30 김보라 기자
  • 팬데믹 터널 극복… 코오롱FnC, MZ세대 트렌드 소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 두기가 4단계로 격상 조치에도 불구하고 확산 규모가 커지면서,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진정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팬데믹의 긴 터널 가운데서도 MZ세대는 슬기롭게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는 방식을 찾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

    2021-08-29 임소현 기자
  • "탈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스타트업 투자·협력 '속도'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국내 유망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투자·협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에 발맞춰 유망 스타트업과 손잡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상반기 티비티글로벌성장제2호투

    2021-08-27 김보라 기자
  • 한국피앤지 오랄-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가' 행사

    한국피앤지(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는 오는 30일  ‘추석맞이 구강 건강 선물하기’를 테마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방송에서는 △오랄-비 엑스퍼트 9000 △오랄-비 스테이지스 등 브랜드 주요 제품을 특가로

    2021-08-27 김보라 기자
  •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 210억원 투자 유치

    온라인 명품 전문 플랫폼 캐치패션의 운영사 스마일벤처스는 210억원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7일 밝혔다. 누적 투자금 총 380억원 규모다.이번 투자 라운드에는 기존 시리즈A 투자사인 신한 캐피탈, SV인베스트먼트가 후속 투자에 참여해 사업 성장에 대한 기

    2021-08-27 김보라 기자
  • LF 구르메F&B, 키친·리빙 산업 확장… 덴마크 '오이오이' 론칭

    LF 계열의 식품기업 구르메F&B코리아는 27일 덴마크 리빙·인테리어 브랜드 ‘오이오이 리빙 디자인(OYOY Living Design, 이하 오이오이)’을 국내 시장에 론칭한다고 밝혔다.구르메F&B코리아는 ‘집콕족’과 ‘집꾸족’의 활동이 새로운 소비 트렌

    2021-08-27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ESG 경영 강화…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한국콜마홀딩스 및 한국콜마, 콜마비앤에이치가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이하 UNGC)에 가입하고 글로벌 기준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UNGC 가입증서 전달식은 이날 오전 서울 내곡동 소재 종합기술원에서 개

    2021-08-26 김보라 기자
  • 한섬이 작정하고 만든 화장품 '오에라', 현대 압구정본점에 첫선

    한섬의 첫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가 오프라인 1호 매장을 선보인다.한섬은 오는 27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의 오프라인 1호 매장을 문 연다고 26일 밝혔다. 오에라는 'Zero(0)'와 'Era(시대)'의

    2021-08-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동반성장 프로그램 박차

    아모레퍼시픽은 전 구성원이 ‘고객 및 사회와의 동행’, ‘대자연과의 공존’이라는 두 축을 바탕으로 한 5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6월 지속가능경영 목표 ‘2030 어 모어 뷰티풀 프로미스(2030 A MORE Beautiful Pro

    2021-08-25 임소현 기자
  • 화장품의 격을 높인 한섬… 오에라, 독자 성분 '크로노 엘릭서' 공개

    한섬이 럭셔리를 강조한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 론칭을 앞두고, 독자 성분을 공개했다. 한섬은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와 협업해 개발한 독자 성분인 ‘크로노 엘릭서™’를 ‘오에라’의 원료로 사용했다고 24일 밝혔다.‘크로노 엘릭서™’는 단백질 원료 플랫폼 기술을

    2021-08-24 강필성 기자
  •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지원 5년만에 333만 패드 돌파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이른둥이와 이른둥이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무상 제공이 5년만에 333만 패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이른둥이는 평균적인 임신기간 보다 빠른 37주 미만 또는 출생 체중 2.5kg 이하로 태어나는 신생아를 말하며

    2021-08-24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