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피죤, 애경산업 外

    ◇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출시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2020-08-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직원 코로나19 확진… 용산 사옥 폐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서울 용산구 본사 사옥이 폐쇄됐다.28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날 오전 아모레퍼시픽 직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이날 오전 아모레퍼시픽과 삼일회계법인 등 건물 내 입주사들

    2020-08-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정, 아모레퍼시픽 外

    ◇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과 협업 여성 패션 컬렉션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온라인몰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가수 양준일과 협업한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3월부터 가수 양준일과 함께 준비해 온 패션 프로젝트

    2020-08-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LF, 안다르

    ◇ 아모레퍼시픽,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평가법 논문 게재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안티폴루션연구센터(가 세계 최초로 블루라이트 피부 차단 임상 평가법을 개발했다. 블루라이트의 피부 유해성 확인, 임상 기기 개발, 차단제 효능 검증 등에 관한 연구를 다룬 논문은 SCI급 국제

    2020-08-27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직격탄' 화장품업계… 옆자리 동료도 사라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업계 몸집이 줄어들었다. 코로나 직격탄을 맞으면서 실적 악화에 따라 신규 충원을 자제하는 등 몸집 줄이기에 나선 결과로 풀이된다.19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금융감독원에 공시한 올해 반기보고서를 보면 직원 수는 96명으로

    2020-08-27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2020 FW 남성복 트렌드는 '편안함·실용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면서 패션에 대한 남성들의 니즈와 인식이 변하고 있다. 경기불황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콕 라이프를 중심으로 한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새로운 데일리웨어가 주목받고 있다. 2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2020-08-27 김보라 기자
  • 이규호의 코오롱FnC, '온라인 퍼스트'로 정면돌파

    코오롱그룹 4세인 이규호 전무가 이끌고 있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가 온라인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언택트 소비 확산 추세에 맞춰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며 백화점에서 벗어나 온라인 사업에 힘을 싣는 모

    2020-08-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한섬, 세정, LG생활건강

    ◇ 한섬, 상반기 자사몰 매출 62% 증가… '온라인 퍼스트' 통했다한섬의 온라인 사업이 코로나19 장기화에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더한섬닷컴・H패션몰 등 온라인 사업부문의 매출과 회원 수 모두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어서다.26일 한섬에 따르면 올 상반

    2020-08-26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도 못꺽는 명품 인상 행렬… 태그호이어 9월 가격 인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콧대높은 명품들의 가격은 오르고 있다. 가을 혼수철을 앞두고 까르띠에, 불가리에 이어 예물 시계로 인기가 높은 스위스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가 가격 인상에 나선다.25일 업계에 따르면 태그호이어는 9월

    2020-08-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유한킴벌리, 뉴발란스 키즈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 온라인 선론칭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진정 효과는 물론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을 온라인 선론칭한다.이번 선론칭은 네이처리퍼블릭

    2020-08-2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확진자 방문에 용산 본사 폐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그룹 사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방문으로 폐쇄됐다.24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확진자는 입주사 근무자가 아닌 외부인으로 지난 19일과 21일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편의점 및 식당가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0-08-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에이블씨엔씨

    ◇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2020 Love the Earth' 종료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환경교육센터가 함께한 디지털 환경 캠프인 2020 Love the Earth가 22일 온라인 졸업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전국 15개 도시와 말레이시아

    2020-08-24 김보라 기자
  • 여름 장사 망친 패션업계, 가을 장사 앞당겼다

    패션업계가 가을장사에 돌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장마가 길어지면서 여름 장사를 접고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을 예년보다 앞당겨 출시하고 있는 것. 업계는 가을 신상품을 미리 출시해 침체된 패션 시장에 분위기 전환을 노리겠다는 계획이다.&

    2020-08-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애경산업, 이랜드월드 外

    ◇신세계인터내셔날, 수입 화장품 사업 강화…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 론칭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화장품 사업 강화에 나선다.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를 발굴해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해외 뷰티 브랜드 사업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신세

    2020-08-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형지엘리트, 설화수 外

    ◇에이블씨엔씨, 새 미샤 매장 미샤플러스 론칭에이블씨엔씨는 기존 미샤 매장에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킨 미샤플러스 매장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미샤플러스에는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인 어퓨, 미팩토리, 셀라피 등은 물론 라포티셀, 스틸라, 부르조아 등 23

    2020-08-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