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메가 셀러 보습영양 라인으로, 10년만에 더

    2020-09-09 김보라 기자
  • 韓 진출 1년… 맥 못추는 '화장품 공룡' 세포라

    글로벌 화장품 공룡 세포라가 한국에 상륙한 지 일여 년을 맞았지만 국내 시장에서는 맥을 못추는 모양새다. 불황에 따른 경기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 수요가 급감하면서 사업 확대에 차질을 빚고 있어서다. 특히 세포라가 시장의 예상과 달리

    2020-09-09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비이커, 온라인 전용 '비언더바' 론칭… 자체제작으로 가격 낮춰

    1000억원 브랜드 비이커가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온라인 사업 확대와 함께 밀레니얼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B_)'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비 언더바는 공백

    2020-09-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소다, LF

    ◇ LG생활건강, 업계 최초 동반성장지수 6년 연속 최우수 선정LG생활건강은 8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9 동반성장지수에서 업계 최초로 6년 연속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획득했다. 지난해 처음 동반성장지수 평가에 편입된 더페이스샵은 가맹업종 최초로 최우수

    2020-09-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피죤, 후아유,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 피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 출시피죤은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으로 개인 위생관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해,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퓨어 핸드워시와 퓨어 손소독겔로 구성된 맞춤형 실속 세트다.퓨어

    2020-09-07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도 K뷰티 수출은 두자릿수 성장… 온라인 영토 넓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화장품 수출이 증가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적지 않은 타격을 받았지만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K뷰티 선호도도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7일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 따르면 지난달 화장품 수출은 5억700만 달러

    2020-09-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 CJ제일제당, 롭스, LG생활건강

    ◇ CJ올리브영, ‘소녀교육 서포터즈’ 출범CJ올리브영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를 최초로 운영하며 국내 보호종료아동 지원 사업을 본격화한다.CJ올리브영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국내 보호종료아동 지원을 위한 '올리브영 소녀교육 서포터즈' 1기

    2020-09-06 임소현 기자
  • 서경배 회장 "75년 역사는 우리가 일군 결실… 팬데믹, 새로운 도약의 기회"

    "75년의 오랜 역사는 창업 선배들로부터 우리 모두가 손수 일궈온 자랑스러운 결실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수많은 어려움과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어 우리만의 뷰티 문화를 결국 세계인 모두의 것으로 만들어낸 뷰티 전문 기업입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

    2020-09-04 김보라 기자
  • 기대감 커지는 '패딩' 시장… 신제품·브랜드 쏟아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소비심리 저하의 직격타를 맞은 패션업계가 성수기인 하반기를 맞아 '패딩' 전쟁에 돌입했다. 신제품 확대는 물론 신규 브랜드 론칭하면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월드의 SPA 스파오가 국민 패딩

    2020-09-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유한킴벌리, 쿠론, 헤지스 外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 출시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에서 유아용품의 유해세균을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는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를 출시했다. 앞서 출시했던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의 대물용 버전으로 99.9%의 살균

    2020-09-04 김보라 기자
  • 구창근 CJ올리브영 대표 "2022년 상장 추진"… 매각설 부인

    CJ올리브영이 오는 2022년을 목표로 증시 상장을 추진한다. 유입된 자금으로 인수합병(M&A)과 국내외 투자기회에 대응해 미래성장 기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3일 업계에 따르면 구창근 CJ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일 사내 소통 플랫폼 올리브라운지를 통해 임직원들

    2020-09-0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20FW 여성복 트렌드는 '편안함·실용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라는 유례없는 악재에서 20년 가을겨울 시즌, 현재의 위기와 장기화된 불황 속에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편안한 소재, 실루엣에 집중한 컴포트 웨어가 확대될 전망이다.3일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위기 속에서 시작된 이번

    2020-09-03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 미샤, LG생활건강 外

    ◇ 아모레퍼시픽, 글꼴 개발 이야기 담은 '아리따 글꼴 여정' 출간아모레퍼시픽이 아리따 글꼴 개발 16년의 이야기를 담은 아리따 글꼴 여정을 출간했다.아리따 글꼴은 아모레퍼시픽 정체성을 나타내는 역할뿐 아니라,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기업의 나눔 가치

    2020-09-03 김보라 기자
  • "인권·환경 보호 앞장" 삼성물산 패션부문, 지속가능기업 선포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속가능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협력사와 팔을 걷어 부쳤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99개 협력회사와 함께 인권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공통 원칙을 공유하고 실천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인권을 수호

    2020-09-0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한섬 外

    ◇ 아모레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는 자석처럼 얼굴에 착 붙는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

    2020-09-01 김보라 기자